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하고 간단한 한 끼 ... 쑥쑥 크는 그래놀라 시장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4-19 00:01:34
또한 그래놀라를 그릭요거트나 샐러드에 곁들여 먹는 법이 유행한 것도 영향을 미쳤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는 지난해 그래놀라(뮤즐리 포함)시장 규모는 1171억원으로 추정했다. 2018년 512억원이던 시장 규모가 4년 동안 128.7% 성장했다. 반면 같은 기간 콘 플레이크 시장은 833억원에서 897억원으로 7.6% 성장에...
파크 하얏트 서울, 봄의 정원을 담은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2023-04-10 17:00:04
퀴시, 깔끔하고 산뜻한 맛으로 입맛을 돋워 줄 그릭 요거트 캐비어 볼로방, 기존의 샌드위치와는 차별화된 레시피의 햄 계란 샌드위치 케이크 등 다채로운 메뉴로 더욱 풍성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보는 재미와 골라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보석 상자에 담긴 플라워 마카롱은 인증샷 필...
[금주신상] 오뚜기 '컵누들 큰컵'·풀무원다논 '그릭시그니처' 2023-04-08 07:00:04
그릭시그니처' ▲ 오뚜기는 용기면 제품인 '컵누들 큰컵'을 출시했다. 기존 컵누들 소컵 제품의 용량을 늘려달라는 소비자 요청에 따라 소컵 제품의 중량을 1.6배로 늘려 제조했다. ▲ 풀무원다논은 요거트 신제품으로 '그릭시그니처'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설탕무첨가 플레인'과 '딸기...
식생활 침투하는 설탕대체 감미료…"신진대사 장애 초래할수도" 2023-03-08 11:23:40
올라가는 그릭요거트와 토르티야 랩 등에는 수크랄로스나 아세설팜칼륨이 첨가됐고, 초코우유에는 몽크프룻 추출물이 섞여 들어갔다. WP는 미 식품의약국(FDA)이 설탕 첨가 제품을 '건강' 식품으로 분류할 수 없도록 하면서 기업들이 인공 감미료에 손을 대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존스홉킨스 블룸버그 공중보건대...
홈플러스, 저칼로리 제품 인기…그릭 요거트 매출도 증가 2023-03-07 10:00:51
홈플러스, 저칼로리 제품 인기…그릭 요거트 매출도 증가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홈플러스는 기존 제품보다 칼로리를 낮추거나 건강에 신경 쓴 제품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한 달간 홈플러스에서 저칼로리 즉석밥과 라면 매출은 지난해 동월 대비 각각 190%와 33% 늘었다. 그릭요거트 품목은...
SPC 허희수, 태국 공략 팔 걷었다 2023-03-06 17:51:51
반면 허희수 부사장은 해외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에서도 익숙한 유명 브랜드를 국내에 들여오는 데 강점을 보여온 마케팅 전문가다. 그는 쉐이크쉑, 에그슬럿 등 해외 외식 브랜드를 들여오고 글로벌 식품기업 크래프트하인즈, 미국 1위 그릭요거트 브랜드인 초바니 등과 독점 계약하는 성과를 올린 바 있다....
[금주신상] 풀무원다논 '식물성 요거트컵'·크라운 '키커 K리그 에디션' 2023-02-25 07:00:01
[금주신상] 풀무원다논 '식물성 요거트컵'·크라운 '키커 K리그 에디션' ▲ 풀무원다논은 액티비아 식물성 요거트컵 '오트&흑미'와 '블루베리' 2종을 출시했다. 오트와 아몬드를 베이스로 했으며 다논 독점 공급 프로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가 3g 함유됐다. ▲ 크라운제과[264900]는...
"오이 빼고 밥은 현미로"…김밥도 '써브웨이'처럼 취향껏 주문한다 2023-02-24 18:13:29
최근에는 샐러드와 포케(하와이안 샐러드), 그릭요거트 등을 판매하는 커스터마이징 가게가 늘어나는 추세다. 샐러드 전문점 ‘샐러디’는 점포 수 300개를 돌파했고, 하와이안 샐러드 전문점 ‘포케올데이’는 창업 3년 만에 90개(오픈 예정 포함)를 넘었다. 기존 샐러드 전문점과 달리 이들 가게에선 베이스, 메인 토핑,...
YOZM(요즘), 마켓컬리에서 `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 단독 출시 2023-02-24 16:05:22
그릭요거트 브랜드 요즘(YOZM)이 컬리와 협업 기획을 통해 `YOZM 요구르트 맛 그릭요거트`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그릭요거트 시장의 저변이 확대되면서 새로운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던 중, 발효유의 대표주자인 마시는 요구르트의 추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최근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점심 장사 일찍 마감합니다"…MZ세대 홀딱 반한 식당의 정체 2023-02-23 12:00:01
샐러드와 포케(하와이안 샐러드), 그리고 그릭요거트 등을 판매하는 커스터마이징 가게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샐러드 전문점 ‘샐러디’는 지점 수 300개를 돌파했고, 하와이안 샐러드 전문점 ‘포케올데이’는 창업 3년 만에 지점 수 90개(오픈 예정 포함)를 넘었다. 기존 샐러드 전문점에서와 달리 이들 가게에선 베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