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겨냥 2024-04-04 15:44:50
지난달 사전 체험단을 모집할 때 3000명 이상이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쿼터노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신제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각 상품을 결합한 세트로 구매하면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정여울 롯데온 뷰티 상품기획자(MD)는 “최적의 상품을 만들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수...
'피지컬:100' 감독 "시즌2, 빌런 없던 이유…사납던 출연자도 공손해져" [인터뷰+] 2024-04-03 12:44:21
파이널 퀘스트로 토르소를 지키기 위한 버티기, 세트마다 무게가 증량된 무한 스쿼트, 최후의 2인이 진검승부를 벌인 기둥 밀기가 연속해서 선보여졌다. 이런 대결을 통해 아모띠가 최후의 승자가 됐다. 최후의 승자가 공개된 후 TOP3에 오른 아모띠, 홍범석, 안드레진은 "프로그램 출연 후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촬영을...
SBS 선거방송 목숨 걸었다…"다양한 볼거리, 정확한 예측" 2024-04-02 11:16:57
포커스를 맞춘다. '움직이는 LED 메인 세트'가 길이 열리는 순간을 스튜디오에 형상화하고, SBS 뉴스의 간판 앵커들인 김현우, 정유미 기자, 김가현, 주시은 아나운서가 시청자들을 위해 길 안내를 맡는다. 여의도 국회 잔디마당에 야외 스튜디오 서울 여의도 국회 잔디마당엔 투표함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대형...
더말로지카, 더현대서울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 개최…4월4일부터 7일간 2024-03-29 14:55:07
‘비클린 스페셜(Beclean special) 기획 세트’를 최대 45%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말로지카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이고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더말로지카의 비클린 in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글로벌하게 사랑을 받는 데일리 마이크로폴리...
유진투자證, '파트너금융 굿즈' 제작…"고객의 든든한 동반자" 2024-03-29 10:15:09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유진투자증권은 제작 취지에 따라 기획부터 제작까지 '소셜(Social) 스타트업'과 함께했다. 먼저 '청바지를 보내주시면 가방을 만들어 드립니다'란 캐치프레이즈로 업사이클링 제품을 선보이는 패션브랜드 '기시히'가 메인 굿즈(goods)인 와인 캐리어와 골프...
롯데홈쇼핑, 가상인간·유튜브 등 판매채널 다각화 큰 호응 2024-03-27 16:07:00
기획한 ‘쯔양의 함박스테이크’를 선보인 바 있다. TV홈쇼핑에 국한하지 않고 유튜브 등 SNS로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을 택한 롯데홈쇼핑은 TV, 라이브커머스, 유튜브에서 동시 판매해 론칭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이 5500세트가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누적 주문 건수도 3만세트에...
천재교육, 신간 '수학 더 익힘' 출시 기념…유튜브 교육영상 시청 이벤트 2024-03-25 16:35:13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수학 더 익힘'의 특장점을 알아볼 수 있는 교육영상으로 학원 선생님들이 교재를 검토해 보는 것은 물론, 초등 수학 교과서 구성과 학습 결손을 예방하는 학습법 안내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더욱 알차고 수준 높은 수학 수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인...
"수량 부족"…'마녀공장' 뜨자 30대도 홈쇼핑서 지갑 열었다 2024-03-25 09:26:01
160%, 110%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 방송 당시 일부 세트상품에 주문이 몰려 수량이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뜨기도 했다. GS샵 관계자는 "평균 구매 고객 연령대가 약 10살이나 어려진 것"이라며 "20∼30대 사이 인기가 높은 마녀공장 브랜드 효과"라고 풀이했다. 앞서 GS샵은 지난 8일 마녀공장과 신제품 공동기획 및 단독...
[이번주뭘살까] 봄바람에 설레는 나들이족…패션·뷰티 할인전 2024-03-23 07:00:04
= 오는 31일까지 '물가안정 특가 찬스' 기획전을 하고 정육, 수산, 밀키트, 생활필수품 등 200여개 장바구니 단골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고물가 속에 고객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한 행사로 대부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성했다고 컬리는 소개했다. ▲ GS샵 = 오는 27일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등...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전통주 브랜드 스타트업 ‘잊힐리야’ 2024-03-21 21:28:00
찾아가는 세트 구성 등을 통해 본인만의 취향에 맞는 전통주를 찾아준 결과 전통주 주문량이 70% 이상이 됩니다. 소주, 맥주 대비 2배 이상 주문이 이뤄집니다. 전통주의 입문이 시작되는 곳이 곧 경쟁력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끊임없이 여러 종류의 전통주 라인을 추가하고, 빼는 과정들을 반복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