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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이 왜 이런 도박을…" 패션계 발칵 뒤집힌 까닭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4-22 20:00:01
루이비통 남성복 CD로 발탁됐다는 소식은 패션계를 뒤집어 놓았다. 퍼렐은 이미 샤넬과 협업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남성복을 만들지 않는 샤넬이 퍼렐과 협업하며 남녀 공용 의상을 내놓았으며 후드 티셔츠 하나에 수백 만원을 호가해도 시중에 내놓기도 전에 예약 판매로 매진되기도 했다. 다만 해외 패션지들은 패션...
패션계 거장 조르조 아르마니 "합병, IPO 배제하지 않아" 2024-04-19 23:21:49
챙겼다. 의대를 다니다 패션 쪽으로 진로를 바꿔 니노 세루티 남성복 디자이너로 활동한 아르마니는 1974년 자신의 이름을 건 부티크를 낸 이후 여성복, 아이웨어, 시계, 인테리어, 향수, 화장품 등으로 꾸준히 사업을 확장했다. 조르조 아르마니 패션 그룹은 2022년 매출 23억5천만유로(약 3조4천555억원)로 전년보다 16.5...
어쩐지 바글바글하더라…명동 제치고 '중국인 성지' 된 동네 2024-04-18 21:00:01
두타몰 곳곳에서도 중국인들의 목소리가 들렸다. 남성복 판매대에서 의류를 사고 나오던 남성 5명 무리 중 한명은 "출장차 한국에 왔는데, 동대문에 품질 좋고 저렴한 옷을 많이 판매한다고 해서 왔다"고 말했다. 제일평화시장 등 의류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에서는 방송 장비를 들고 유튜브 여행 브이로그(V-LOG·일상 기...
신세계百, 강남점서 로에베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 팝업 2024-04-18 06:00:07
이곳에서는 여성복과 남성복, 가방, 신발 등을 선보이고 여름철 과일로 디자인한 '스퀴즈백'을 국내 최초로 선공개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팝업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엔터테인먼트 기업 하이브와 손잡고 K팝 그룹 '세븐틴' 멤버들이 직접...
삼성물산 패션, 봄여름 신상품 구매혜택 '투게더 위크' 열어 2024-03-31 09:17:16
이번 프로모션에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 여성복, 빈폴, 글로벌 브랜드 등이 참여해 오는 4월 14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두차례 이상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1차를 제외한 구매 건 중 가장 큰 결제 금액에 따라 최소 3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금액권을 더...
이랜드리테일, 팩토리아울렛 천호점 오픈…"최대 90% 할인" 2024-03-22 10:32:52
1층에서 4층까지 200여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여성복과 남성복, 스포츠, 골프, 제화 및 잡화, 아동복 등 10여 개 카테고리 매장으로 조성됐다. 150㎡ 규모의 '스케쳐스 팩토리'가 입점했고, 화장품 편집샵인 '코스메틱 팩토리'도 선보인다. 오는 4월에는 ‘뉴발란스 팩토리’와 ‘뉴발키즈 팩토리’가...
이랜드, 서울 천호동에 아웃렛보다 싼 '팩토리아울렛' 2024-03-22 09:14:25
천호점은 지상 1층에서 4층까지 여성복과 남성복, 스포츠, 골프, 제화 및 잡화, 아동복, 코스메틱 등 10여 개 카테고리 매장을 조성해 200여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국내 유통 업계 최초로 150㎡ 규모 '스케쳐스 팩토리'와 화장품 편집샵 형태의 '코스메틱 팩토리'가 입점했다. 1층 팩토리관에는...
레깅스 업체들의 '남심 공략'…불황에도 최대 실적 낸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14 20:00:04
브랜드 모두 남성복과 골프, 수영복 등으로 신규 영역을 확장한 게 효과를 봤다. 젝시믹스는 맨즈(남성복)와 골프라인이 주력 제품의 한축으로 자리잡았다는 분석이다. 특히 자사몰 신규 가입자 중 남성 비중이 2021년 11%에서 지난해 23%로 확대될 정도로 남성 고객 유입이 두드러졌다. 론칭 2년차를 맞은 골프라인은 매출...
거리·바닷가로 나선 K레깅스, 불황 속 최대 실적 냈다 2024-03-14 14:19:21
새로 썼다. 남성복과 아동복, 수영복(워터라인), 심리스 속옷 등 새로운 카테고리로 상품군을 확장하면서 실적 성장세를 이어갔다는 설명이다. 안다르는 자체 연구·개발(R&D) 조직 ‘안다르 AI랩’을 설립해 운영 전반 관련 빅데이터를 쌓는 방식으로 구매 전환율은 물론 재구매율 향상 성과를 냈다고 전했다. 또한 올해는...
품위와 편안함…프렌치 감성 추구하는 남성 셀렉트숍 '브로이어+' 2024-03-13 16:10:41
품위 있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남성복 브랜드다. 로고를 눈에 띄게 드러내거나 화려한 패턴을 사용하는 대신, 고급스러운 소재와 우아한 핏으로 차별화했다. 자신의 취향과 가치를 중요시하는 남성들에게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데 초점을 뒀다. 브로이어는 프렌치 감성을 추구하는 프랑스 브랜드다. 글로벌 본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