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대전점, 다양한 추석 선물 제안 2023-09-21 13:47:03
앞둔 마지막 주말을 맞아 식품, 화장품, 의류 등 다양한 추석 선물 제안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하 1층 식품매장은 오는 27일까지 추석 제사용품 제안전 행사를 벌인다. 코스메틱 브랜드들도 다양한 추석 기프트 선물 제안전 행사를 같은 기간까지 진행한다. 남성 캐주얼 브랜드인 웰메이드와 페라로밀라노는...
"조상님보다 나를 위해"…올해 추석은 '명절해방' 2023-09-18 10:30:36
가공식품은 28%, 건강식품은 14% 증가했고 여성의류(36%)와 남성의류(6%), 여행상품(146%) 구매액도 늘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플랫폼 지그재그에서도 추석을 앞두고 여행 관련 상품 거래액이 크게 성장했다. 임시 공휴일 지정 소식이 전해진 지난 5일부터 14일까지 열흘간 지그재그에서는 원피스와 선글라스 등...
G마켓 "올해 추석 키워드는 '명절해방'…여행·간편식이 대세" 2023-09-18 08:43:05
가공식품은 28%, 건강식품은 14% 증가했고 여성의류(36%)와 남성의류(6%), 여행상품(146%) 구매액도 늘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플랫폼 지그재그에서도 추석을 앞두고 여행 관련 상품 거래액이 크게 성장했다. 임시 공휴일 지정 소식이 전해진 지난 5일부터 14일까지 열흘간 지그재그에서는 원피스와 선글라스 등...
[르포] 멕시코시장서 커지는 "니하오"…中상인에 밀려나는 한인들 2023-09-13 07:43:27
센트로 지역에는 의류, 생활용품, 잡화, 기념품 등 말 그대로 없는 게 없는 만물시장이 밀집해 있다. 그중 한 곳인 믹스칼코 시장에는 각종 의복, 신발, 파티용 장신구 등을 파는 가게 900여개가 몰려 있다. 이 시장은 1957년에 정식 개장했다. 12일(현지시간) 찾은 믹스칼코 시장에는 각양각색의 옷을 파는 상가 주변에...
[KIW 2023]'파산 위기→애슬레저 1위' 안다르 탈바꿈시킨 에코마케팅의 비법 2023-09-12 16:18:28
여성에서 남성, 어르신, 어린이로 넓히자 숫자가 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박효영 안다르 대표(사진)는 12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코리아 인베스트먼트 위크(KIW) 2023'에 연사로 나서 이같이 말했다. 2018년 설립된 안다르는 레깅스 등 애슬레저 의류를 만드는 업체다. 애슬레저는 운동부터 일상생활,...
뭉치는 K벤처 "투자 혹한기 이겨내자"…AI·커머스·증강현실 협업 [긱스] 2023-09-06 18:07:03
3050 남성을 대상으로 한 패션 커머스 서비스 댄블을 운영하는 테일러타운은 AI 스타트업 코디미, 미타운과 AI 솔루션을 도입하기 위해 협업하고 있다. 코디미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패션의류 모델 이미지를 만드는 솔루션을 개발했다. 미타운은 3차원(3D) 영상 기반 가상 피팅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테일러타운은 댄블에...
LF 헤지스, 국가고객만족도 남성캐주얼 부문 3년 연속 1위 2023-09-06 10:20:02
헤지스, 국가고객만족도 남성캐주얼 부문 3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093050]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3년 연속으로 남성 캐주얼 의류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헤지스는 ▲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전개 ▲...
삼성물산 패션부문, 40돌 맞은 갤럭시 글로벌 브랜드로 키운다 2023-09-05 15:00:00
기존의 갤럭시 남성복 매장이 의류만 판매하는 공간이었다면, 아뜰리에 디 갤럭시 등에서는 나폴레옹이 사용했던 것으로 유명한 문구 브랜드 피네이더, 크리스탈 브랜드 카를로 모레티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4월과 5월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아뜰리에...
무신사 대구 간다…동성로 들어선 무탠다드 매장 2023-09-01 12:23:33
1층은 남성과 여성 공용 공간으로 데님을 비롯한 캐주얼 의류 중심으로 채우기로 했다. 지하 1~2층은 여성, 지상 2~3층은 남성 상품 전용 공간으로 마련했다. 무신사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픽업 라커'도 운영한다. 이른바 '무탠다드'로 불리는 무신사 스탠다드는 가성비(가격...
대구 동성로에 무신사 스탠다드 3호점…서울외 첫 매장 2023-09-01 08:36:41
가장 크다. 1층은 남성과 여성 공용 공간으로 데님을 비롯한 캐주얼 의류 위주로 채워진다. 지하 1∼2층은 여성, 지상 2∼3층은 남성 상품 전용 공간이다. 무신사는 최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편의 서비스도 크게 확대했다고 밝혔다. 여성층에 11개, 남성층에 17개 등 총 28개 피팅룸을 마련했다. 이 가운데 3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