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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오, 높은 재구매율에 ‘속눈썹 정기 구독 서비스’ 선보여 2024-04-19 09:59:17
뷰티기업 키스그룹(회장 장용진)이 전개하는 노글루 원터치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가 높은 재구매율에 힘입어 ‘속눈썹 정기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론칭한 올리오는 집에서 쉽게 글루없이 속눈썹을 붙일 수 있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을 열었다. 실제 론칭부터 지난 ...
코스피 4% 떨어졌는데…홀로 '입맛' 도는 음식료株 2024-04-18 18:34:11
없었고, 이달에는 이마트 노브랜드가 ‘라면한그릇’ 5개 세트 가격을 8년 만에 220원 인상한 게 전부다. 음식료주 중에서도 올해 영업이익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가 상향 조정되는 종목을 눈여겨봐야 한다는 분석도 나온다. 실제로 이달 주가가 10% 이상 오른 동원F&B의 최근 영업이익 컨센서스는 1632억원을 기록,...
"월급 빼고 다 오른다"…빼빼로도 가나초콜릿도 '줄인상' 2024-04-18 13:32:03
이후 2년 만이다.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 역시 치킨과 샌드위치(버거), 디저트류, 음료 등 가격을 100~800원씩 올려 평균 4% 인상했다. 배달 제품 가격은 한층 올리기로 했다. 배달 메뉴에는 매장 판매가보다 평균 약 5% 높은 가격을 차등 적용하기로 했다. 앞서 지난해와 올해에 걸쳐 일부 외식 프랜차이즈가 가격을 올린...
"어쩐지 속 쓰리더라"…매운맛 소스 20개 비교해 보니 2024-04-18 12:00:03
함량이 적은 제품은 △데일리 핫칠리소스(노브랜드) 3.8㎎ △벨라 핫 양념치킨소스(벨라) 9.4㎎ △타이핫칠리소스(청정원) 17.8㎎ △수리 타이 쓰리라차 칠리 소스(수리) 25.2㎎ 순이었다. 반면 틈새소스(팔도)는 8772㎎이나 함량돼 20개 제품 중 가장 많은 캡사이신이 함량된 것으로 나타났다. 그 다음으론 △고맙당 저당...
삼성전자 노태문 "시대상과 조화 이루는 디자인 정립" 2024-04-16 07:00:01
작품들도 선보였다.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소재 브랜드인 무티나(MUTINA), 알피(ALPI)와 협업해 비스포크 제품들을 탄생시킨 것. 공예적인 음양각 패턴이 돋보이는 세라믹과 섬세한 나무 질감을 살린 목재를 비스포크 냉장고와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패널에 적용했다. 현대적 기술과 예술적 가치를 조화롭게 적용한 결과로,...
[르포] 본질·혁신·조화…삼성전자가 제시하는 디자인의 미래는 2024-04-16 07:00:01
제품도 선보인다.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도자기 브랜드 무티나, 목재 브랜드 알피의 장인들과 협업한 비스포크 냉장고와 에어드레서는 예술적 가치와 현대적 기술의 조화를 통해 '공존'의 메시지를 표현했다. 노태문 삼성전자 디자인경영센터장(사장)은 "본질에 집중한 혁신을 통해 고객의 삶과 조화를 이루는 미래...
치킨·버거 가격 올렸다…외식·식품·유통가 '인상 움직임'(종합) 2024-04-15 16:17:12
인상한 바 있다. 올해 2월에는 신세계푸드[031440]가 노브랜드 버거에서 판매하는 버거 가격을 400원 올렸다. 이에 더해 최근 코코아, 설탕 등 식품 원료 가격 상승에 따라 식품업체도 가격 인상 조짐을 보이고 있다. 현재 롯데웰푸드[280360] 등이 초콜릿 제품 가격 인상을 검토하고 있다. 한 외식업계 관계자는 "시기의...
'굽네치킨' 즐겨 먹었는데…한마리에 1900원씩 올렸다 [종합] 2024-04-15 12:03:08
2월에는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의 가격을 평균 3.1% 올렸다. 각 식품·외식기업들은 원재료 가격과 인건비, 배달 플랫폼 수수료 인상 등을 고려해 비용 상승이 불가피하다고 토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슈가플레이션(설탕+인플레이션) 우려가 일고 있는 설탕의 경우 세계 2위와 3위 수출국인 인도와 태국의 가뭄으로...
총선 끝나자 인상 '러시'…치킨·버거값 등 '들썩' 2024-04-15 11:14:09
브랜드 파파이스도 이날 치킨, 샌드위치(버거), 디저트류, 음료 등의 가격을 평균 4%(100∼800원) 올렸다. 배달 메뉴의 경우 매장 판매가보다 평균 약 5% 높은 가격을 차등 적용한다. 지난해에는 bhc와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각각 가격을 인상한 바 있다. 올해 2월에는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에서...
치킨·버거 가격 올렸다…외식·식품·유통가 '인상 움직임' 2024-04-15 10:45:32
1만9천원에서 2만900원으로 올랐다. 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도 이날 치킨, 샌드위치(버거), 디저트류, 음료 등의 가격을 평균 4%(100∼800원) 올렸다. 배달 제품 가격은 더 비싸진다. 파파이스는 배달 메뉴에는 매장 판매가보다 평균 약 5% 높은 가격을 차등 적용하기로 했다. 파파이스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