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도에선 내가 원조 인디아"..잘나가는 롯데웰푸드 [엔터프라이스] 2024-04-12 14:47:27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외 농심이나 오뚜기 같은 라면 업체들은 수출형태로 인도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먹거리 뿐만 아니라 글로벌 IT기업들도 인도에 속속 진출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인도에는 글로벌 주요기업들이 현지 생산이든, 수출이든 진출을 늘려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앵커> 오늘 주제...
91억개 팔린 '국민라면'…누적매출 3.9조원 2024-04-12 14:33:22
세계에서 관심을 받기도 했다. 심규철 농심 면마케팅실장은 이날 팝업스토어 개장 행사에서 "짜파게티는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가 달린 게시물이 28만건인데 라면 중에 제일 많다"고 전했다. 실제로 소셜미디어에는 짜파게티를 계란, 치즈, 파김치 등 다양한 재료와 함께 먹는 방법을 공유하는 게시물이 많다. 농심은...
농심 짜파게티, 40년간 91억개 팔렸다…'더 블랙' 선보여(종합) 2024-04-12 13:36:30
농심 짜파게티, 40년간 91억개 팔렸다…'더 블랙' 선보여(종합)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 29일 출시…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농심[004370]이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오는 29일 신제품 '짜파게티 더 블랙'을...
40년간 91억개 팔린 '불혹' 짜파게티…건면 '더 블랙' 등판 2024-04-12 13:29:07
농심은 1984년 3월 짜장면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짜파게티를 출시했다. 출시 직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끈 짜파게티는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이 91억개에 달한다. 매년 2000억원 넘는 매출을 기록하며 농심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고, 영화 '기생충'에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로...
농심 짜파게티, 40년간 91억개 팔렸다…'더 블랙' 선보여 2024-04-12 10:56:22
시작한다. 당시 국내 최초로 개발한 짜장라면이었다. 농심 '짜장면'은 생산라인을 풀가동할 정도로 인기를 얻었지만 수많은 모방 제품이 쏟아졌고 보통명사 '짜장면'을 그대로 활용한 제품 이름 탓에 차별성이 없어 금세 판매가 위축됐다. 1980년대 들어 농심은 '짜장면'의 교훈을 새겨 새로운...
中 수출하고 과자·음료로도 개발…오리온, 용암수로 생수판 흔든다 2024-04-11 18:17:39
1위다. 이어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가 13.1%, 농심 백산수가 8.3%다. 오리온이 자체 집계한 제주용암수의 점유율은 약 2%다. 그만큼 성장 잠재력이 크다고 볼 수 있다. 오리온은 용암해수를 활용해 식품원료 사업도 시작했다. 올해 2월 용암해수로부터 추출한 미네랄 원료인 ‘용암해수칼슘’ 생산에 나섰다. 용암해수칼슘...
"건강에 좋은 물, 이거 였어?"…오리온, 경수사업에 '승부수'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11 16:50:42
1위다. 이어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가 13.1%, 농심 백산수가 8.3%다. 오리온이 자체 집계한 제주용암수의 점유율은 약 2%다. 그만큼 성장 잠재력이 크다고 볼 수 있다. 오리온은 용암해수를 활용해 식품원료 사업도 시작했다. 올해 2월 용암해수로부터 추출한 미네랄 원료인 ‘용암해수칼슘’ 생산에 나섰다. 용암해수칼슘...
생수 시장 '새 얼굴' 바람…임영웅 대항마로 임시완 나섰다 2024-04-11 14:12:09
임시완으로 모델을 교체했다. 농심은 새 광고에서 '살아있는 모든 것은 한순간도 멈추는 법이 없다, 백산수는 살아있다’는 카피로 백두산 용천수의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는 계획. 평소 마라톤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임시완이 힘차게 달리는 장면을 통해 백산수의 역동적 이미지를 강조한다는 방침이다. 신규...
[게시판] 농심 백산수 광고모델에 임시완 2024-04-11 09:03:32
▲ 농심[004370]이 백산수의 모델로 배우 임시완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농심은 평소 마라톤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임시완이 힘차게 달리는 장면을 통해 백산수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한다. 새로운 백산수 광고는 오는 12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식품·주류업계 팝업스토어 '전성시대'…"소비자와 소통강화" 2024-04-10 09:01:01
'전성시대'…"소비자와 소통강화" 농심, 대학캠퍼스에 매장 열고 하이트진로는 서울·부산서 각각 운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식품·주류업체들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잇달아 열고 있다. 소비자 호응에 따라 같은 콘셉트 매장을 매년 열거나, 여러 지역에서 동시에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