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름 터졌다"…SM 인수전 속 드러난 K팝 '1인 체제' 문제점은 [연계소문] 2023-03-11 07:04:01
방탄소년단의 정체성을 구축하는 데에 절대적인 역할을 했다. 하지만 글로벌 시장에 '다이너마이트(Dynamite)', '버터(Butter)',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등을 내놓을 때는 외국 작곡가의 곡을 수집했다. 한 업계 관계자는 "가요계 특성상 데뷔하거나 성장 단계에 있는 그룹에게는...
이것이 백자의 백미로다…말간 얼굴 군자들 예 다 모였구려 2023-03-09 17:51:34
‘다이너마이트’는 첫 소절부터 강력한 흡인력을 자랑한다. 가장 매력적인 하이라이트 멜로디를 전진 배치한 방식으로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듣는 이를 빠져들게 한다. 압도적인 기선 제압이다. 서울 한남동 리움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조선의 백자-군자지향’전(展)도 ‘다이너마이트’와 같은 전략을 썼다. 전시장의...
"문 열자마자 대기번호 받았다"…맥도날드서 벌어진 진풍경 [현장+] 2023-03-05 10:40:54
BTS 다이너마이트 팝업매장 1호점(이하 1호점)에는 아미가 몰려들었다. 삼일절인 1일부터 문을 연 1호점 매장에는 첫날부터 800명가량 정도가 방문했다고 레고코리아는 전했다. 1호점은 다음달 행사가 9일까지 진행되며 레고코리아는 오는 6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7일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팝업매장 2·3호점을 추가로 열...
아미 요청에 응답…'BTS 레고' 나왔다 2023-03-02 17:42:29
BTS 다이너마이트는 레고가 BTS의 대표곡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개발한 상품이다. 활기찬 분위기의 도넛 가게와 레코드 숍, 아이스크림 트럭, 농구 코트를 직접 조립하고 원하는 대로 배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레고가 운영하는 마니아 참여형 플랫폼 ‘레고 아이디어스’에 올라온 ‘아미(BTS 팬)’들의...
LG유플러스 "강남 '틈'에서 BTS 다이너마이트 레고 즐기세요" 2023-03-02 09:00:01
틈)'에서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주최하는 방탄소년단(BTS) 다이너마이트(Dynamite) 팝업스토어가 열린다고 2일 밝혔다. 틈은 LG유플러스가 지난 2020년 9월 서울 강남대로에 문을 연 복합문화공간이다. LG유플러스는 가입자들에게 '선넘는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전사 캠페인인 'Why Not' 활동의...
LGU+ 문화공간 '틈', BTS 주제로 한 레고 팝업스토어 운영 2023-03-02 09:00:00
있다. 이번 달에는 레고 그룹이 BTS와 함께 만든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749개 브릭) 출시에 맞춰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1층에서는 BTS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상징적 장소를 재해석한 레고 작품을, 지하 1층에서는 BTS의 공연 장면 등을 레고로 표현한 사진을 볼 수 있다. 2층에는...
"가격표 보기 전까진 흥분"…BTS 영향력 시험대 올린 물건 2023-02-21 14:01:17
눈길을 끌었다. 앞서 레고 그룹은 지난 16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BTS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한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를 다음 달 1일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판매가격은 99.99달러로, 총 749개 브릭으로 구성됐으며 완성품 크기는 가로 38cm, 세로 16...
BTS 레고 출시…"하이브에 또다른 대박 사업 될까?" 2023-02-21 07:22:00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한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를 다음 달 1일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대해 20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BTS가 작년 6월 이후 팀 차원의 음악 활동을 당분간 중단하고 솔로 활동에 나선 것에 주목하면서 이번 레고 신제품이 BTS의...
WSJ "방탄소년단 레고 출시, BTS 영향력·시장성 시험대" 2023-02-21 05:10:42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한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를 다음 달 1일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대해 WSJ은 BTS가 작년 6월 이후 팀 차원의 음악 활동을 당분간 중단하고 솔로 활동에 나선 것에 주목하면서 이번 레고 신제품이 BTS의 브랜드 영향력을 중간...
레고그룹,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 내달 출시 2023-02-17 10:58:51
레고그룹은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한 레고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레고 팬들의 작품을 제품으로 개발하는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을 통해 만들었다. 방탄소년단의 미국 팬 2명이 함께 디자인을 출품한 뒤 세계 소비자들의 호응으로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