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카지노업관광협회, '2024 한국카지노업관광협회 국내 대학생 논문 공모전' 개최 2024-03-28 09:25:04
통해 우리 산업에 대한 대중적 이해도를 높이고, 각 회원사 기업들의 지속적인 지역 경제 상생과 사회적 책임 노력 등을 알리며, 긍정적인 분위기를 이끌어 낼 좋은 기회"라며 "특히 취업난으로 어려운 국내 대학생을 독려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로 서로 상생하는 회복 방안을 찾고자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세계 첫 '오케스트라 어벤저스' 5월 내한 2024-03-27 18:51:38
아니라 대중적이고 친숙한 곡들도 들려준다. 5월 19~20일에는 각각 아트센터인천(예정)과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인디애나 존스’ 등 윌리엄스의 영화 음악을, 같은 달 23~25일에는 서울 잠실 올림픽체조공원에서 국내 크로스오버 가수 김호중(33)과 세계적인 소프라노 아이다 가리풀리나(37)가 협연한다. 최다은 기자...
젤렌스키, 총사령관 교체 한달여만에…이번엔 안보수장 경질 2024-03-27 10:48:34
대외정보국장을 맡아온 리트비넨코는 대중적 인지도가 거의 없는 편이다. 일부 언론 보도에 따르면 다닐로우 전 서기는 안드리 예르마크 대통령 행정실장, 미하일로 포돌랴크 대통령 고문 등을 비롯한 젤렌스키 측근들과 잦은 갈등을 빚으면서 대통령의 신임을 잃었다는 분석이 나온다. 우크라이나 안보 수장 경질은 ...
월가에 손 내민 바이든…해리스·다이먼 비공개 '깜짝' 회동 2024-03-27 07:38:02
보호 조치를 논의하는 등 구원투수로 나섰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번 재선 레이스에서도 해리스 부통령을 러닝메이트로 삼았다. 흑인이자 인도계이며 젊은 여성인 해리스 부통령은 바이든 대통령의 약점을 보완하는 인물이라는 평가지만, 대중적 인기가 높지 않다는 점이 한계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아직 러닝메이트를...
마리오 파스쿠치 "伊 청년, K푸드에 관심…'파바' 바람 불 것" 2024-03-26 18:11:58
에스프레소 그 자체”라고 강조했다. 세계 1위 커피 업체이자 경쟁사인 스타벅스에 대해선 흥미로운 분석을 내놨다. 마리오 CEO는 “가장 미국적인 브랜드인 폴로 랄프로렌과 이탈리아의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다른 것처럼 대중적인 커피를 표방하는 스타벅스와 달리 파스쿠찌는 장인정신이 깃든 에스프레소에 집중한다”고...
봄날의 클래식 향연...김포공항에 깜짝 등장한 클래식 공연단 2024-03-26 16:55:39
김현철의 지휘로 여행객, 공항자원봉사자, 승무원 복장을 한 연주가들이 순차적으로 깜짝 등장하는 플래시몹으로 진행됐다. 연주곡은 캐논, 캉캉 등 대중적이고 신나는 음악이었다. 넬라판타지아 합주 중에 성악가도 깜짝 등장했다. 공사는 지난해부터 매월 26일 공항 이륙위크(공항 문화주간) 기간을 지정해 패션쇼,...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名品브랜드가 빛난다 2024-03-26 16:44:57
명품 브랜드 대상’은 대중적인 명품 브랜드를 발굴해 국내 소비 수준 및 품질의 향상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로 제정됐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올해 20회째를 맞는다.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와 브랜드 가치 경영에 성공한 기업과 자치단체들을 선정했다. 올해는 모두 43개 브랜드가...
소비자중심의 브랜드 철학, 기업 경쟁력 제고 2024-03-26 16:44:46
결과 대한민국의 소비 환경을 향상시킨 대중적 명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자를 최종적으로 선정했다. 2024년 국내외 시장의 불확실성은 기업의 경영 의사 결정을 더욱 힘들게 하고 있다. 세계 질서의 재편성에 따른 긴장 고조, 이스라엘과 아랍권의 대치...
진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2030세대에 인기 2024-03-26 15:52:02
후 누적 판매 18억병으로 1초당 약 13병이 판매될 정도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특히 2030세대에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출시된 지 72일 만에 1100만병, 16개월 만에 4억병 판매량 기록을 세웠다. 진로가 기존 소주 시장의 유례를 벗어나 단기간 주류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배경에는 MZ세대를 공략한 마케팅 전략...
"스타벅스가 GM이면…파스쿠찌는 장인정신 깃든 람보르기니"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3-26 14:00:03
것처럼 스타벅스는 대중적인 커피를 표방하는데 비해 파스쿠찌는 장인정신이 깃든 에스프레소에 집중한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파스쿠찌 CEO와의 일문일답. ▷이번 방한 목적은 무엇인가. 허영인 SPC 회장과 논의한 내용은. 파스쿠찌가 한국에 진출한 지 22년이 됐다. SPC 덕분에 한국에서 성공적으로 자리잡았다. 이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