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남보다 가성비 좋아요"…외국 MZ들 찾는 동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4-25 19:30:01
패션 브랜드를 갖추고 인근 고급 주거지의 구매력이 뒷받침되는 한남동 상권도 높은 성장이 관찰되고 있다"며 "대로변뿐만 아니라 골목길에도 다양한 잡화 및 여성복 브랜드가 연달아 오픈하고 있으며, 리움 미술관·블루스퀘어·현대카드 스토리지 등 미술 전시 공간도 갖추고 있어 예술과 문화·쇼핑의 비중이 높게...
[르포] 홈그라운드 이점 살린 중국 車업체들…부스마다 인파 몰려(종합) 2024-04-25 18:51:23
의도가 읽혔다. 현대차는 고성능 'N' 브랜드 아이오닉5 N을 내세워 중국 전동화 시장 본격 진출 전략을 밝혔다. 전시장 한편에는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3대를 설치해 방문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대차 부스를 찾은 중국 자동차 전문지 '웨일고고'의 앨런 쎄 대표는 "현대차그룹은 뛰어난 기술과 디자인의...
LG생건 실적 바닥 찍었나…영업익 10분기 만에 증가 2024-04-25 18:26:21
1분기 실적 반등에 성공했다. 대표 브랜드 더후의 리뉴얼 효과로 북미와 중국에서 화장품 부문 수익성이 개선됐고, 코카콜라 등 음료 사업도 호조를 보인 영향이다. LG생건은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7% 늘어난 1조7287억원, 영업이익은 3.5% 증가한 1510억원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매출은 2023년 1분기 이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죽림더프라우드’ 최고 경쟁률 160.5대 1 기록 2024-04-25 17:01:54
국내 대표 건설사인 현대건설의 브랜드 가치와 차별화된 상품성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여기에 다양한 일자리가 모여 있는 여수국가산업단지로 출퇴근이 편리한 직주근접 입지와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 등도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힐스테이트 죽림더프라우드는 총 2개 블록으로 구성되며, A2블록 지하 3층~지상 최고...
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 진행 2024-04-25 16:56:17
각 그룹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 3명은 한국 대표로 9월 독일에서 열리는 글로벌 대회 월드 파이널에 참가하게 된다. 만 18세 이상의 순수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판매사를 통해 벤츠 신차를 구입한 소비자 중 해당 차를 현재 소유하고 있으며 메르세데스 미 케어 애플리케이션에 가입한 회원 ...
현대차·기아, 고용노동부와 '자동차산업 상생협력 확산 협약' 체결 2024-04-25 16:34:47
최준영 기아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동차산업이 모빌리티 산업으로 한 걸음 도약하기 위한 유기적 협력 관계로 진화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며 "협력사 근로자들이 더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각자의 행복과 밝은 내일을 꿈꿀 수 있도록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대표하는 6개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별로 최대 20%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패밀리 특가 코너에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추천 상품을 소개하고, 가족단위 여행에 적합한 여행 상품까지 추천해준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평일 오후 6시 라방도 진행한다. 계절가전과 화장품, 건강식품, 주얼리 등을...
노스페이스, '팀코리아' 공식파트너 영원아웃도어…파리올림픽을 빛낼 '공식 단복' 공개 2024-04-25 16:19:15
영원아웃도어가 운영하는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대한민국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 파트너다. 노스페이스는 지난 17일 대한체육회 주최로 진천선수촌에서 열린 ‘파리 하계올림픽 D-100일 행사’에서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공개했다.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는 시상대 위 영광의 순간에 대한민국...
에피그램, 14번째 '로컬리티' 프로젝트…강원 동해시의 자원과 아름다움 알린다 2024-04-25 16:19:11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올해 봄·여름(S/S) 시즌에 14번째 협업 도시로 강원 동해시를 선정하고 로컬 프로젝트인 ‘로컬리티’를 진행한다. 에피그램은 매 시즌 국내 소도시 중 한 곳을 선정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과 콘텐츠를 개발하고 지역 상생을 도모하는 로컬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hy, '넘버원' 드링크 발효유 '윌'…손흥민과 함께 세계로 간다 2024-04-25 16:19:06
대표 발효유 제품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 이를 위해 최근 브랜드 모델로 세계적인 축구 스타 손흥민을 발탁했다. 2000년 출시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은 국내 최초로 ‘위 건강 기능성’이라는 영역을 개척했다. 지난 24년간 누적 판매량은 50억 개에 달한다. 하루 판매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