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기부, 특화역량 창업보육센터 육성지원사업에 43곳 선정 2024-04-14 12:00:17
사업은 개별 창업보육센터가 독창적인 창업보육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도록 지원해 창업보육센터 특성화를 유도하고 입주기업 성장을 촉진하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에 선정된 특화역량 BI는 BI당 1억5천만∼3억원을 지원받아 초기창업기업 1천개사의 제품 시장출시 전 애로 과제 해결을 돕게 된다. 한국공학대 등 14곳이...
모간스탠리, 넷플릭스 목표가 700달러로 상향..."강력한 장기 성장 기대" 2024-04-12 20:54:01
지원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회사의 매출 성장과 규모를 고려해 2024년부터 2028년까지 연평균 복합 성장률이 25%에 이를 것이라고 전망했다. 강세장에서는 30%를 예상했다. 분석가는 "미국 외 지역의 콘텐츠, 독창적인 프로그래밍, 폭넓은 참여를 제공하는 심층적인 콘텐츠 라이브러리가 넷플릭스가 과소평가된 경쟁...
농심 짜파게티 40년…건면 '더 블랙'으로 글로벌 공략 2024-04-12 18:25:22
‘독창적인 제품명’이었다. 이때 한 연구원이 커피 알갱이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모래처럼 고운 형태의 스프를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 춘장과 양파를 달달 볶은 맛을 최대한 재현한 과립스프에 일반 라면 대비 굵은 면발, 푸짐한 건더기 등으로 중국집 주방에서 내오는 간짜장의 풍미를 그대로 살릴 수 있었다. 제품명은...
[책마을] 한니발 장군 괴롭힌 로마군 뒤에는 기업이 있었다 2024-04-12 18:07:47
페이스북을 통해선 스타트업 시대를 설명한다. 독창적이고 뛰어난 아이디어를 내는 건 개인도 할 수 있다. 그러나 세상을 바꾸는 건 항상 기업이었다. 저자는 “기업이 경제적 기적을 만들 수 있는 건 사람들은 혼자 일할 때보다 같이 일할 때 더 많은 것을 이룰 수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한다. 기업은 사회에 이익이 되지...
"이제부터가 시작"…40살 농심 '짜파게티' 깜짝 변신 [K식품 스테디셀러] 2024-04-12 17:24:34
‘독창적인 제품명’이었다. 이때 한 연구원이 커피 알갱이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모래처럼 고운 타입의 스프를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춘장과 양파를 달달 볶은 맛을 최대한 재현한 과립스프에 일반 라면 대비 굵은 면발, 푸짐한 건더기 등으로 중국집 주방에서 내오는 간짜장의 풍미를 그대로 살릴 수 있었다. 신제품명은...
㈜한국직무능력평가연구소-㈜탤런트뱅크, MOU 체결 "채용솔루션·HR연계 서비스 활성화 협력" 2024-04-12 15:08:25
호평을 받고 있다. 직능연의 우원식 대표는 이번 협력에 대해 "시대가 요구하는 HR분야의 새로운 가능성을 함께 모색하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의지의 표현"이라며 " 우리는 양사의 시너지를 최대화하여 단순한 컨설팅을 넘어 실질적인 해결책과 독창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농심 짜파게티, 40년간 91억개 팔렸다…'더 블랙' 선보여(종합) 2024-04-12 13:36:30
진한 맛', '독창적인 제품명'이었다. 신제품 이름은 '짜장면'과 '스파게티'의 합성어인 '짜파게티'로 정했다. 당시 짜장라면 이름이 대부분 '00짜장'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파격적이었다. 짜파게티는 출시 당시 가격이 200원대로 기존 150원대 제품보다 높았지만, 초반부터 큰...
농심 짜파게티, 40년간 91억개 팔렸다…'더 블랙' 선보여 2024-04-12 10:56:22
독창적인 제품명'이었다. 신제품 이름은 '짜파게티'로 정했다. '짜장면'과 '스파게티'의 합성어로, 당시 출시된 짜장라면 이름이 대부분 '00짜장'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파격적인 이름이었다. 짜파게티는 출시 당시 기존 150원대 제품보다 50원 높은 200원대 가격에도 불구하고 출시...
모히건 인스파이어, 푸드코트 ‘오아시스 고메 빌리지’ 오픈 2024-04-12 08:59:22
레스토랑을 만나볼 수 있다. 다다미분식, 스모킹번, 피자 브루클린은 인스파이어를 위해 글로우서울이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다.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양미아 리테일 디렉터는 “기존 푸드코트와는 차별된 공간과 독창적인 콘셉트의 F&B 외식 브랜드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 다채로운 매력의 오아시스 고메 빌리지에서...
식재료가 꽃피운 미식 문명지 페루의 맛, 일본서 만나다 2024-04-11 19:01:20
바다, 산을 가리지 않고 페루 전역을 샅샅이 누비며 독창적인 식재료를 찾아냈다. 해발 20~4100m 고산지대에서 나는 다양한 식재료로 17개 이상의 메뉴를 개발해 코스로 다듬었다. 예를 들면 고구마만 해도 2000여 종이, 감자만 해도 3000여 종이 재배된다. 센트럴 레스토랑은 페루의 다양한 생태계를 접시에 담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