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해태 '구운감자 치폴레타코맛'·롯데웰푸드 '레트로세트' 2024-01-13 07:00:04
부담이 없도록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넣어 만들었고 식용색소와 보존료 등은 첨가하지 않았다. ▲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지구식단 브랜드에서 '실키(Silky)두유면 마라 순한맛'을 출시했다. 잔치국수, 비빔국수, 콩국수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두유면 키트 제품으로, 마라소스 입문자도 즐길 수 있는 수준의...
[주말N쇼핑] 새해 다짐 기획전·졸업선물 할인 잇달아 2024-01-13 07:00:03
아임닭 닭가슴살 큐브와 이롬 국산콩두유, 올바른 프로바이오틱스, 건국유업 루테인, 오쏘몰 이뮨, 내츄럴플러스 밀크씨슬 등이 주요 상품이다. ▲ 현대백화점 = 판교점은 14일까지 5층에서 키즈·패밀리관 리뉴얼 1주년을 맞아 '아동·패밀리 1주년 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피터젠슨·닥스키즈·슈슈앤크라 등...
없어서 못 산다…에어프라이어 뺨치는 주방 필수템 뭐길래 2024-01-10 10:51:58
만에 두유제조기가 50억원어치 넘게 팔리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10일 GS샵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국내 TV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쿠진 푸드스타일러’를 비롯해 ‘베스트하임’, ‘온더온’, ‘마이아’ 등 다양한 두유 제조기 상품이 두 달 만에 5만 대가 판매됐다. 이는 주문액으로는 50억원이 넘는 물량이다....
두유도 만들어 먹는다…GS샵 "제조기 판매 두달만에 5만대" 2024-01-10 08:57:47
100여개 건강식을 제조할 수 있다. GS샵은 앞으로도 두유 제조기 수요가 지속할 것으로 보고 오는 11일과 14일, 17일 연이어 관련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GS샵 관계자는 "두유 제조기는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상품으로 전기밥솥, 에어프라이어 등을 잇는 필수 주방 가전이 될 것으...
백혈병 환아 위해 신제품까지 냈다…母가 전한 '감동 사연' 2024-01-09 08:04:14
우유, 두유 등을 부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1회 제공량이 담겨 있어서 A씨의 아들과 같은 환아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A씨는 "제품이 출시될 거라고 생각 못했고, 마음 놓고 사 먹을 수 있게 된 것만으로도 다행이라 생각했다"며 "올해 4일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왔고, 아이의 상태를 걱정해주시면서 제품을...
"매출 어마어마하게 늘었다"…정용진이 극찬한 경쟁 업체 어디 2024-01-08 17:50:25
유니자장면' 제품 사진을 올리며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그냥 한번 먹어봐라. 예술이다"라며 "냉장도 냉동도 아닌 상온이다"라고 썼다. 같은 해 6월에는 풀무원의 '식물성 지구식당 두유면' 사진에 "밀가루 국수 아니다 살 덜 찐다 심지어는 맛있다"고 호평했다. 비슷한 시기 KFC 사진을 올리면서 "왜 이...
식물성·동물복지 제품으로 지구 지키는 식생활 제안 2024-01-05 08:50:40
2023년 상반기 두유면을 새롭게 출시했다. 두유를 사용해 일반적 면의 식감과 보다 가깝도록 매끄럽고 탄력 있는 면발을 구현했다. 식물성 간편식에는 소비자가 일상 식단을 그대로 식물성으로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만두, 밥, 면, 떡 등 다양한 제품이 포진해 있다. 풀무원 지구식단은 2022년 식물성 지구식단으로...
소득 증가는 '찔끔' 먹거리 물가는 '왕창' 2024-01-01 06:20:53
생수(9.4%), 두유(9.3%), 라면(7.7%) 등 평소 서민들이 자주 찾는 품목의 물가 상승률이 상대적으로 높았다. 농·축·수산물 물가 상승률은 3.1%로 전체(3.6%)를 밑돌았지만, 과실 물가 상승률은 9.6%로 치솟았다. 사과가 24.2%로 가장 높았고 귤(19.1%), 복숭아(11.7%), 파인애플(11.5%), 딸기(11.1%), 참외(10.5%) 등도...
작년에 소득 1.2% 늘고 물가는 3.6% 올라…먹거리 6%대 상승 2024-01-01 06:01:03
생수(9.4%), 두유(9.3%), 라면(7.7%) 등 평소 서민들이 자주 찾는 품목의 물가 상승률이 상대적으로 높았다. 농·축·수산물 물가 상승률은 3.1%로 전체(3.6%)를 밑돌았지만, 과실 물가 상승률은 9.6%로 치솟았다. 사과가 24.2%로 가장 높았고 귤(19.1%), 복숭아(11.7%), 파인애플(11.5%), 딸기(11.1%), 참외(10.5%) 등도...
별이 된 그 제품 소비자는 왜 선택했을까? 2023-12-28 16:12:59
좋다. 음료뿐 아니라 두유라떼, 두유스무디, 두유파스타, 콩국수 등에 활용할 수 있다. SPC삼립은 스테디셀러인 호빵 라인업을 다양화하며 소비자 선택지를 넓혔다. 올해는 ‘매콤김치호빵’과 ‘치즈촤르륵호빵’을 선보여 새로움을 더했다. 매콤김치호빵은 지난 시즌 신제품 판매량과 비교해 약 5배 더 많이 팔린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