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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일본서 11개 브랜드 소개 대형 프로모션 개최 2024-04-25 09:18:03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에뛰드, 라네즈, 에스트라, 프리메라, 에스쁘아, 미쟝센에 더해 아직 일본에 진출하지 않은 브랜드인 비레디, 롱테이크, 퍼즐우드, 아이오페까지 11개 브랜드가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8일까지 도쿄 시부야에서 이번 페스티벌을 알리는 옥외광고도 진행하고 있다. kaka@yna.co.kr (끝)...
전지현·송혜교 자리 꿰찼다…2030 女 홀린 여행 유튜버의 '반란' 2024-04-22 18:31:08
브랜드 라네즈의 크림 스킨 앰배서더(홍보대사)로 여행 유튜버 원지(36)를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유명 톱배우들에게 홍보대사를 맡겼던 예전과 달리 젊은 유명 유튜버를 발탁해 젊은 이미지를 강조하려는 의도로 해석된다. 원지는 유튜브 채널 ‘원지의 하루’를 운영하는 여행 크리에이터다. 팔로어가 85만 명이 넘고,...
'공병수거·헌옷나눔'…패션·뷰티업계, 지구의 날 맞아 캠페인 2024-04-22 10:24:36
통해 수거된 유리병을 주요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헤라, 한율 등의 일부 제품에 최대 20%까지 적용해 재활용 유리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이니스프리도 지구의 날을 맞아 공병 수거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공병 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공병 1개당 뷰티포인트 300점이 기본으로 적립되며 월...
[오늘시장 특징주] 아모레퍼시픽(090430) 2024-04-02 18:19:40
것으로 예상되면서, 중저가 라인인 라네즈와 코스알엑스의 성공이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은 아모레퍼시픽에게 중요한 의미를 가집니다. 고가 라인보다는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현 상황에서, 라네즈와 코스알엑스의 성공은 아모레퍼시픽이 미국 시장에서의...
"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⑥·끝] 2024-03-31 13:00:01
지 오래다. '라네즈' 연분홍색 립스틱 인기는 중국 ‘화시즈’ 빨간 봉황 립스틱에 밀려났다. 그간 중국인 관광객으로부터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무대로 확장하던 K뷰티(한국 화장품)가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 'C뷰티(중국 화장품)'에 밀려 영향력을 잃어가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中시장서 설 자리...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국제공항 면세 사업권 3년 연장 2024-03-20 10:14:30
에스티 로더, 랑콤 등 글로벌 브랜드들과 설화수, 후, 라네즈 등 국산 화장품 브랜드 포함 약 200여 개의 화장품, 향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또, 올해 상반기 리뉴얼을 통해 디지털 요소를 도입해 새로운 매장 컨셉을 선보일 뿐 아니라 르라보, 킬리안, 펜할리곤스, 크리드 등 인기 니치 향수 브랜드 존...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공항 사업권 3년 연장…2027년 9월까지 2024-03-20 08:25:25
라네즈 등 프리미엄 K-브랜드 등 20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신라면세점은 올해 상반기 대대적인 개보수를 거쳐 디지털 요소를 반영한 새로운 콘셉트의 매장을 선보이는 한편 르라보, 킬리안, 펜할리곤스, 크리드 등 최고급 향수 브랜드존도 설치할 계획을 갖고 있다. 신라면세점 강상호 홍콩 법인장은 "이번 사업권...
지그재그 "봄 다가오자 스킨케어 인기…거래액 급증" 2024-03-11 09:02:35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피지오겔, 에스트라, 라네즈, 토리든 등 10∼30대 여성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지그재그는 오는 18일까지 '뷰티위크'를 하고 주요 뷰티 브랜드를 최대 91% 할인 판매한다. 2022년 7월부터 주요 브랜드와 협업해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화장품 빅2 '실적 반전' 美·日에 달렸다 2024-02-04 18:44:28
라네즈’ 브랜드를 내세워 멕시코에 진출했다. 비슷한 시기 ‘헤라’가 일본에 공식 진출하는 등 일본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LG생활건강은 2019년부터 미국 화장품업체 더 에이본, ‘피지오겔’ 브랜드의 아시아·북미 사업권, 미국 화장품 브랜드 ‘더 크렘샵’ 등의 인수에 총 6000억원 이상을 투자했으나 큰...
"아! 옛날이여" 황제주의 굴욕…'포스트 차이나' 찾아나선다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2-04 16:17:37
라네즈’ 브랜드를 내세워 멕시코에 진출했다. 비슷한 시기 ‘헤라’가 일본에 공식 진출하는 등 일본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LG생활건강은 2019년부터 미국 화장품업체 더 에이본, ‘피지오겔’ 브랜드의 아시아·북미 사업권, 미국 화장품 브랜드 ‘더 크렘샵’ 등을 총 6000억원 이상 들여 잇달아 사들였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