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플레이리스트 골라듣는다…플로 '무드', 잘파세대 '플파밍' 취향 저격 2024-04-19 08:46:58
기술과 7000만곡 이상의 방대한 음악 라이브러리를 기반으로 쉽고 빠르게 취향에 맞는 장르, 음색,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할 수 있는 무드(Moood:)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무드'는 플레이리스트에 어울리는 풀 타입의 이미지나 영상과 함께 음악의 30초가 자동 재생돼 플레이리스트의 무드를 미리 느낄 수...
CU,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 '스낵·라면' 특화 편의점 2024-04-17 09:28:35
스낵 라이브러리는 오리온 마켓오 브라우니, 롯데웰푸드 제로 시리즈, 농심 빵부장, 크라운 버터와플 등 국내 대표 제과업체의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개별 브랜드 존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연간 3천만개씩 팔리는 CU의 대표 자체 스낵 브랜드 '헤이루(HEYROO) 스낵'을 포함한 40여종의 차별화 PB(자체 브랜드)...
와이바이오로직스, DLK1 표적 항체 중국 특허등록 2024-04-15 09:16:29
유전자 다양성을 보유한 라이브러리다. 해당 라이브러리에서 발굴한 항체는 면역원성이 낮고 생산성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와이바이오로직스가 개발 중인 YBL-001은 DLK1을 발현하는 암세포에 특이적으로 결합한다. 세포 내로 유입돼 리소좀에서 접합한 독성물질을 방출함으로써 표적 암세포를 선택적으로 사멸시킬 수...
모간스탠리, 넷플릭스 목표가 700달러로 상향..."강력한 장기 성장 기대" 2024-04-12 20:54:01
또 회사의 매출 성장과 규모를 고려해 2024년부터 2028년까지 연평균 복합 성장률이 25%에 이를 것이라고 전망했다. 강세장에서는 30%를 예상했다. 분석가는 "미국 외 지역의 콘텐츠, 독창적인 프로그래밍, 폭넓은 참여를 제공하는 심층적인 콘텐츠 라이브러리가 넷플릭스가 과소평가된 경쟁 우위 중 일부일 수 있다"고...
CU, 외국인 공략…잠실에 '라면 도서관' 2호점 2024-04-10 20:30:38
특화점 ‘라면 라이브러리’(CU 홍대상상점)의 외국인 고객 비중이 65%에 달했다. K라면 명소로 이름난 영향이다. 도서관 책꽂이 느낌의 선반에는 책 대신 봉지 라면이 빼곡히 꽂혀 있다. 직접 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는 즉석조리기도 곳곳에 놓여 있다. 여기에 컵라면 모양 테이블까지 갖췄다. 이곳에서 판매하는 라면...
편의점 CU "백종원 김치찌개라면 하루에 3만개 팔려" 2024-04-10 08:56:01
연 '라면 라이브러리'는 외국인 관광객도 즐겨 찾는 명소로 자리 잡았다. 라면 라이브러리 전체 매출에서 외국인 판매 비중이 65%로 하루 평균 500개가 팔리고 있다. 황보민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최근 편의점에서 저렴하고 간편한 한 끼 식사로 라면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나 차별화 상품 개발에 힘을...
와이바이오로직스, 美 AACR서 면역항암 효능 개선 연구결과 발표 2024-04-09 09:55:42
확인했다. AR062는 와이바이오로직스의 완전인간항체 라이브러리인 Ymax-ABL에서 발굴됐다. Ymax-ABL은 1200억 종 이상의 항체 유전자 다양성을 보유한 라이브러리다. 최근 와이바이오로직스는 AR062를 포함하여 종양미세환경과 관련된 파이프라인의 연구개발에 속도를 올리고 있다. 종양미세환경이 항암 치료에 중요한...
[단독] 한국 여행 '필수코스' 입소문…잠실에 2호점 뜬다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4-09 09:23:06
내국인 방문객도 늘고 있다. 편의점 CU가 '라면 라이브러리'를 앞세워 특화매장을 본격적으로 늘린다. 편의점 점포 수 1위를 굳힌 데 이어, 특화매장을 통해 관광객 수요까지 잡아 그간 숙제였던 '수익성'을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9일 편의점업계에 따르면 CU는 이날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앞에 '...
NEW-펀더풀, K콘텐츠 투자 활성화 위해 '맞손' 2024-04-02 10:10:26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상품의 판매 및 유동화 ▲온라인 마케팅 채널 개발 ▲영화, 드라마 등 영상 콘텐츠 지적재산권(IP)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토큰증권유동화(STO)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NEW는 '밀수', '무빙', '닥터 차정숙' 등 극장부터 글로벌 OTT까지 플랫폼의 경계를 넘어 다수의 흥행작을...
현대카드, 새 슬로건 '아키텍트 오브 체인지' 공개 2024-04-01 14:40:56
프리미엄카드, 디자인, 슈퍼콘서트, 라이브러리, 데이터 사이언스 등 지금까지 현대카드가 설계한 변화들은 신용카드업의 새로운 규칙을 만들고 영역을 확장했다"며 "아키텍트 오브 체인지는 변화를 설계해 신용카드 시장에 새로운 룰과 영역을 만들어 온 현대카드의 태도와 철학을 대변하는 슬로건"이라고 전했다. 조미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