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담한 스타일' 제니도 입었다…MZ가 열광한 '신명품' 2024-03-29 09:58:57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e)가 봄 시즌을 맞아 대담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돋보이는 ‘베이비 폭스(BABY FOX)’ 컬렉션을 29일 내놨다. 메종키츠네는 2018년 서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1세대 대표 ‘신명품 브랜드’로 불리며 MZ세대의...
SW에 몰렸던 관심 'AI 반도체'로…스타트업 지형도 확 바뀌었다 [긱스] 2024-01-03 18:03:23
등 프렌치 패션 브랜드를 운영하는 피스피스스튜디오는 500억원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신발 브랜드를 운영하는 크리스틴컴퍼니는 70억원을 조달했다.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페스룸’을 운영하는 비엠스마일은 SK네트웍스로부터 280억원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받았다. 반려견 대상 항암제 약물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제는 온라인 쇼핑이 대세…구매 비중 절반 넘었다" 2023-12-15 08:48:08
리서치 플랫폼 '라임'을 통해 전국의 성인남녀 7천명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확인됐다고 15일 밝혔다. 온라인 구매 비중은 51.5%로 오프라인(48.5%)보다 높았다. 쇼핑 카테고리별로 구매 채널이 달랐는데 반려동물용품(17.7%), 건강기능식품(17.4%), 디지털·가전제품(14.7%), 뷰티제품(13.3%), 패션잡화(12.9%),...
소비자 절반 "쇼핑할 때 가격부터 본다" 2023-12-13 10:13:31
가구·인테리어용품(58.2%), 뷰티제품(55.0%), 패션잡화(54.5%), 스포츠·여가 용품(52.0%), 패션의류(51.9%)는 사전에 계획을 세우고 정보를 찾아본 뒤 구매하는 경우가 많았다. 반면 일상적으로 자주 사는 식품은 구매 계획은 세우지만 사전 정보는 탐색하지 않고 바로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또 유아동용품과...
"10명 중 4명은 쇼핑할 때 가격부터 따진다" 2023-12-13 09:47:54
때 가격부터 따진다" 라임 설문조사…식품은 가격·명품은 브랜드 우선 고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소비자 10명 중 4명은 쇼핑할 때 가격부터 따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멤버스는 리서치 플랫폼 '라임'을 통해 지난 8월 25일부터 9월 20일까지 전국의 만 20∼69세 남녀 7천명을 대상으로 두차례...
경영진 주식 대량 매각..엔비디아 주가 급락-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12-05 08:36:44
‘레이븐2’, ‘킹아서:레전드라이즈’, ‘파라곤:디오버프라임’, ‘모두의마블 2(한국)’, ‘제2의나라(중국)’의 7종. - 효성티앤씨: 내년 중국 스판덱스 수급 개선 전망 (IBK투자증권, Buy, 목표주가 51만원) - 원재료 비용의 약 30%를 차지하는 BDO의 가격이 약세를 지속 - 패션 업체들의 재고 축적 움 직임 등으로...
엔믹스 출신 지니와 새 출발…소속사 UAP, ATOC로 사명 변경 2023-09-08 11:46:27
써브라임과 매니지먼트 MOU 협업을 맺었으며, 향후 매니지먼트 업무를 넘어 회사 전반에 걸친 사업확장을 펼칠 예정이다. ATOC는 "앞으로 아티스트 영입, 관리를 비롯해 신인 개발 등 전문 매니지먼트 사업을 전담하며, 회사 가치를 높이고 더욱 성장하는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며 "소속 아티스트와 회사 관계자가 서로...
송지아, ‘간사이 컬렉션’ 시크릿 게스트로 깜짝 등장…‘글로벌 인기 입증’ 2023-08-07 17:00:09
패션&뷰티 크리에이터 송지아가 일본 최대 규모 패션쇼에 참석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드러냈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7일 “송지아가 지난 6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된 '간사이 컬렉션 2023 어텀&윈터'(이하 간사이 컬렉션)에 시크릿 게스트로 깜짝 출연해 수많은 현지 팬들과 만나 선물 같은 시간을...
올 여름 틈새여행 인기에 패션 키워드로 부상한 '3S' 2023-07-24 11:00:39
‘3S(Special, Swimwear, Sunscreen)’이 패션 키워드로 부상했다. 틈새여행이 일상과 여행의 경계를 넘나드는 것인만큼, 출근 등 평소 생활에서도 스타일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여행 필수품인 캐리어 또한 실용성은 물론 디자인이 강화되는 추세인 가운데,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올해 7...
'컴백' 스트레이 키즈 "별점 5점짜리 앨범, 박진영도 극찬" [일문일답] 2023-06-02 10:03:24
: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과 비주얼이 제 장점이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특'에서는 독특한 퍼포먼스까지 추가되어 특별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승민 : 노래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꾸준함이요. 평소에는 해맑지만 노래를 부를 때만큼은 몰입을 이끌어내는 점을 제 장점으로 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