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물가'에 할인 행사 앞당겨…신세계사이먼 '슈퍼 새터데이' 개최 2024-04-17 16:22:57
해준다. 뉴발란스,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등도 전품목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아페쎄, 마쥬, 띠어리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에서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아웃도어, 리빙 등 다양한 장르의 입점 브랜드도 할인에 참여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시흥서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 2024-04-17 06:00:15
할인해주고 뉴발란스·라코스테·타미힐피거 등은 추가 20% 할인 혜택을 준다. 언더아머는 30%를 더 할인한 가격에 내놓는다.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에서는 버버리·아크네 스튜디오·로로피아나 등 해외 명품 브랜드, 파주에서는 아페쎄·마쥬·띠어리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시흥에서는 MZ세대에게...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떠나요…패션·화장품·먹거리 할인전 2024-04-13 07:00:05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14일까지는 라코스테, 쉬즈미스, 올리브데올리브, 타미힐피거 등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선보이고 최대 2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 무신사 = 18일까지 뷰티전문관에서 향수 기획전을 연다. 행사에서는 에스더블유나인틴, 유쏘풀, 투데이이즈 등 20여개 국내 브랜드...
[주말N쇼핑] 명절 먹거리 할인…밸런타인데이 소비심리도 공략 2024-02-10 07:00:04
수요를 공략한다. 라코스테, 빈폴, 뉴발란스 등 300여개 브랜드를 추가로 30% 할인하고 맥북과 아이패드 등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행사도 연다. 13개 매장에서는 지역 특산품을 선보이는 '롯컬마켓'을 열고 명절 먹거리를 할인한다.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에서는 '르봉마리아쥬', '오너스그램'...
역시즌·마감 상품 한곳에…쿠팡 '아울렛관' 오픈 2024-02-07 10:18:26
예정이다. 나이키, 휠라, 아디다스, 아식스, 라코스테 등의 글로벌 브랜드는 물론 페이퍼먼츠, 아뗄릭, 도씨 등과 같은 인기 소호(SOHO) 패션 브랜드도 입점했다. 쿠팡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와 고객 반응을 반영해 상품 종류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오는 11일까지 패션 할인전을 열어 국내외...
에피텀, 신소재 업체 Desserto사 합작으로 선인장 가죽 골프화 제작 2023-12-19 11:23:53
졸업 후 영국 소피아 웹스터 가죽 제품 디자인팀, 라코스테 마케팅팀 등에 재직하며 자체 브랜드 론칭에 대한 노하우를 쌓았다. Desserto 사는 친환경 선인장 가죽 전문업체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스크래치와 얼룩에 강하며 자연생활방수, 통기성, 신축성이 있다. 전세계 유명 브랜드인 벤츠, BMW, 오니츠카타이거, 지방시,...
"백화점 VIP 중 72% 차지"…잘 벌고 잘 쓰는 이 사람들 '주목' [그래서 투자했다] 2023-11-27 09:09:39
브랜드(폴로, 타미, 라코스테, 헤지스, 빈폴)의 시장 점유율이 6년 내내 떨어지고 있었다. 시장이 변화하고 있다는 신호였고, 그 변화의 앞단에 서면 큰 기회를 얻을 수 있으리라는 생각이 들었다. 바인드가 운영하는 4050 남성을 위한 패션 플랫폼 애슬러는 그 기회를 현실로 만들어 가고 있다. 출시 이후 거래액이 매 달...
도산공원에 긴 줄…'뒷골목 샤넬' 슈프림 상륙 2023-08-21 17:52:08
유명하다. 나이키, 라코스테 등 패션 브랜드는 물론 루이비통 등 명품과도 협업한다. 옷과 신발뿐 아니라 벽돌, 도끼, 지하철 카드 등 기상천외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내놨는데, 이런 제품들도 출시되자마자 완판된다. ‘슈프림 로고만 있으면 뭐든지 팔린다’는 말이 패션업계에서 회자할 정도다. 패션업계에선 특히...
7만원 티셔츠가 리셀가 30만원…'뒷골목의 샤넬' 한국에 떴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8-20 15:38:14
컬래버레이션으로도 유명하다. 나이키, 라코스테 등 패션 브랜드는 물론이고 루이비통 등 럭셔리 브랜드와도 협업한다. 옷과 신발뿐 아니라 벽돌, 도끼, 지하철 카드 등 기상천외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내놓았는데, 이런 제품들도 출시되자마자 완판된다. ‘슈프림 로고만 있으면 뭐든지 팔린다’는 말이 패션업계에서 회...
"남이 입던 옷 어때서"…MZ들, '신상' 뜨면 이곳 먼저 뒤진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8-03 11:27:37
찾는다. 폴로·타미힐피거·라코스테 등이 특히 자주 팔린다. 새 제품을 사는 것보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중고로 해당 브랜드를 찾는 MZ세대가 많다는 분석이다. 올 상반기 번개장터에서의 폴로 거래액은 89억원이다. 건수로는 15만건이 넘는다. 패스트패션 브랜드 중 가장 많이 팔리는 '유니클로'보다 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