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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디언트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유산균 2종 출시 2024-04-23 10:45:19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것으로 유명한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L. rhamnosus) GG 균주를 더해 안전성과 효과를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프로바이오키드 균주는 유아를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이 28건에 달하는 등 안전성을 과학적으로 인정받은 원료로 알려져 있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 유산균 블루베리맛’은...
A2·락토프리…프리미엄 우유 경쟁 가열 2024-04-15 17:37:43
위기를 타개하겠다는 겁니다. 경쟁업체들도 이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움직임이 한창입니다. 연세유업과 유한생활건강이 A2단백을 활용한 우유 제품을 출시했고, 또 남양유업과 매일유업은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우유 소비자를 잡기 위한 본격적인 제품 경쟁이 시작되면서 침체에...
락토핏, 5월 가정의 달 선물세트 출시 2024-04-12 09:00:03
가능하다. 브랜드 담당자는 “앞으로도 락토핏은 가족 구성원들의 건강을 지키는 온 가족 브랜드로서 매년 선물세트 기획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선물세트로 건강을 선물함으로써 소중한 분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정 넘치는 5월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락...
매일유업, 베이커리 사업 확대…줄 서서 먹는 빵집 '밀도' 인수 2024-04-02 18:10:34
없는 락토프리 비건 식빵인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을 선보였다. 매일유업의 밀도 브랜드 인수는 기존 유가공 중심의 사업구조를 다각화하려는 전략과 맞닿아 있다. 매일유업은 지난해 매출 1조7830억원으로 사상 최대를 기록했지만, 영업이익은 722억원으로 코로나 사태 이전(2019년 853억원) 수준을 회복하지 못했다....
[단독] '밥 대신 먹는 빵' 입소문에 대박…매일유업이 품는다 2024-04-02 16:11:52
락토프리 비건 식빵인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을 선보였다. 매일유업이 이번에 밀도 브랜드를 인수하기로 한 건 기존 유가공 중심의 사업구조에서 벗어날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이다. 매일유업은 지난해 1조7830억원, 영업이익 722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1조7000억원을 넘어서며 사상 최대치를 찍었지만 영업이익은...
동아제약, 신세계 센텀시티에 두 번째 '오쏘몰' 플래그십스토어 2024-04-02 11:47:27
'오쏘몰 바이탈 m/f'와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토바이브, 써큐란, 미니막스, 셀파렉스, 비타그란 등 제품도 선보인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동아제약은 올해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ra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TS샴푸, 탈모삼푸 시장 선도…중국·미국·동남아에도 진출 2024-03-26 16:15:32
락토바실리쿠스 플랜태럼TSHGF-015’가 함유된 저스트TS샴푸,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함유된 TS블루샴푸, 흑삼과 송로버섯 등의 블랙 성분이 15종 함유된 TS블랙에디션샴푸, 황금빛 영양성분인 황금추출물이 함유된 골드플러스TS샴푸 등을 출시해 정직한 성분과 고품질로 소비자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종근당홀딩스' 52주 신고가 경신, 신제품으로 이익체력 다시 쌓기 - 미래에셋증권, TRADING BUY 2024-03-26 09:37:15
주가는 종근당건강의 락토핏 매출 성장에 따라 움직였음. 락토핏의 매출이 고성장한 2020년, 종근당홀딩스는 시가총액 6,000억원 이상을 달성. 락토핏 이후 대형 제품의 부재로 관심이 낮아졌으나, 2024년 프리미엄 유산균 및 비타민 매출성장을 기대해 볼 수 있음. 아직 두 제품군의 절대 매출액(비타민 제품군의 경우, 20...
"수량 부족"…'마녀공장' 뜨자 30대도 홈쇼핑서 지갑 열었다 2024-03-25 09:26:01
사이 인기가 높은 마녀공장 브랜드 효과"라고 풀이했다. 앞서 GS샵은 지난 8일 마녀공장과 신제품 공동기획 및 단독 론칭, 공동마케팅 등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후 첫 협업으로 지난 16일과 24일 마녀공장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GS샵 "마녀공장 화장품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2024-03-25 08:31:45
이후 첫 협업으로 16일과 24일 마녀공장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해 인기를 끌었다. TV홈쇼핑의 경우 평균적으로 40∼60세대가 메인 고객층인데, 마녀공장 상품의 경우 30∼50세대가 전체 주문 고객의 90%를 차지했다. 평균 구매 고객이 약 10살가량이나 어려진 셈이다. GS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