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佛헌재 인근 쓰레기통 무더기…위헌심판 D-1 연금개혁 반발표출(종합) 2023-04-14 05:03:58
상점이 즐비한 파리 몽테뉴 거리를 찾아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본사 앞에서 시위하다가 건물 안으로 진입하기도 했다고 BFM 방송이 전했다. 연금 개혁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연금 제도를 흑자로 운영하기 위해 노동자의 은퇴 시점을 늦출 게 아니라, 돈을 아주 많이 버는 부자들에게 과세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佛헌재 인근 쓰레기통 무더기…위헌심판 D-1 연금개혁 반발표출 2023-04-13 21:47:25
상점이 즐비한 파리 몽테뉴 거리를 찾아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본사 앞에서 시위하다가 건물 안으로 진입하기도 했다고 BFM 방송이 전했다. 연금 개혁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연금 제도를 흑자로 운영하기 위해 노동자의 은퇴 시점을 늦출 게 아니라, 돈을 아주 많이 버는 부자들에게 과세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컬리, 로레알 손잡고 단독상품 선보인다 2023-04-12 11:02:30
케라스타즈, 라로슈포제, 메이블린뉴욕, 로레알파리 등 8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양사는 뷰티컬리만을 위한 단독 구성 상품 기획을 위해 긴밀히 협업할 예정이다. 스킨케어뿐 아니라 메이크업, 헤어케어 제품도 내놓는다. 아울러 다양한 공동 마케팅과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고객 관리...
‘2023 로레알 브랜드스톰’ 국내 결선, ‘메멘토’팀 우승…추억 담을 수 있는 조향 기술 및 서비스를 주제로 우승 2023-03-28 13:05:05
톤 트럭’(8 Ton Truck)팀에게는 로레알코리아 인턴십 선발 과정 중 1차(동영상 전형) 면제권이, 그리고 1등, 2등팀과 더불어 3등 ‘브러시-업’(Brush-up) 팀 모두에게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 코세라 (Coursera) 수강권이 주어진다. 국제 준결승에서 선정된 세계 상위 10개 팀은 6월 16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국제...
로레알코리아, 버추얼 휴먼 인턴과 ‘네이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 라이브 파티 진행 2023-02-13 12:00:10
로레알코리아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 간 딥리얼 AI 버추얼 휴먼 반자민을 버추얼 인턴으로 채용해 네이버쇼핑과 ‘네이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 라이브 파티를 진행한다. ‘네이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는 1년에 2번 로레알코리아와 네이버쇼핑이 함께 개최하는 연합 기획전으로 키엘, 랑콤, 비오템,...
로레알코리아, 뷰티 미용 특성화 고교생 참여한 ‘로레알 프렌즈’ 수료식 진행 2022-12-08 16:00:09
지난 3개월간 로레알코리아 및 산하 브랜드들이 진행 중인 다양한 캠페인을 직접 체험하고 소개하는 컨텐츠를 제작했다. 또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수원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해 다문화 이주여성들에게 메이크업 및 헤어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주여성들의 구직용 프로필 사진 촬영에 함께했다. 또한...
베일 벗은 로레알-호텔신라 합작품…亞럭셔리 브랜드로 키운다 2022-11-21 16:13:17
헤어케어 라인이 있다. 1909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로레알은 랑콤, 키엘, 비오템, 로레알파리, 메이블린뉴욕 등 35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2018년 국내 색조 화장품 브랜드 '3CE'를 6000억원에 인수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해 로레알그룹의 매출은 322억 유로(44조8900억원)에 이른다. PEF와 합작 투자...
로레알, 메타버스 아바타 플랫폼 ‘레디 플레이어 미’와 멀티 브랜드 뷰티 파트너십 체결 2022-11-18 12:00:06
메이블린 뉴욕과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레디 플레이어 미’에 단독으로 버추얼 메이크업 룩과 헤어 룩을 제공한다. 메이블린 뉴욕의 메이크업 룩과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헤어 룩은 4000개가 넘는 플랫폼과 앱에서 사용 가능하다. 두 브랜드의 룩 개발에는 저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헤어스타일리스트, 3D...
하루 만에 14억어치 팔렸다…너도나도 눈독 들이는 '이것' 2022-10-20 07:11:03
최대 화장품기업 로레알그룹의 올해 상반기 향수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35% 급증했다. 기초화장품(증가율 11%), 색조 화장품(11%)과 비교하면 3배를 웃도는 수준의 성장률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20~30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니치 향수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대중적 일반...
전세계 100만개 팔았다…'아기띠' 하나로 대박친 스타트업 [Geeks' Briefing] 2022-10-18 18:05:49
글로벌 시장 확장의 일환으로 프랑스 파리에 신규 거점 오피스를 설립하고, 유럽 시장을 담당할 리더를 새롭게 영입했다고 밝혔다. 마크비전은 파리 오피스를 중심으로 유럽 전역에 대한 영향력을 강화해 신성장 동력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유럽확장책임자에는 엠마누엘 알라보인이 부임했다. 그는 홍콩 로레알 그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