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단계 줄여 가격거품 빼…폴란드 '반값 우유' 주문폭주 2024-01-24 18:13:03
전체의 50%에서 80%로 끌어올리기로 했다. 유통사들은 식품뿐 아니라 생활용품도 발굴 중이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독일 1위 드러그스토어 ‘dm’의 자체 브랜드 상품을 직소싱했다. 원래는 앰풀, 핸드크림 정도만 수입하다가 작년부터 클렌징 티슈, 보디로션, 면도기 등도 팔기 시작했다. 안재광/이선아/양지윤 기자...
웰더마, 콜라겐 블랙라벨 기초 프로그램, GS홈쇼핑 단독 신규 론칭 2024-01-22 10:00:00
로션, 인텐시브 앰플, 인텐시브 크림 4가지 제품이 1세트로 구성되었다. 방송 중 구매시엔 최대 할인과 골드롤러 디바이스를 증정한다. 1세트 기본 세트와 할인과 증정을 더한 2세트(롤러포함) 완벽 더블기획구성으로 오는 24일 오전 7시 15분 GS홈쇼핑에서 60분간 웰더마 프리미엄 콜라겐 블랙라벨 런칭 라이브가 방송될...
3살 원생 포크 찌르고 박치기…학대 교사 결국 2024-01-12 20:27:25
원생에게 로션을 발라주다가 귀를 잡아당기기도 했다. 또 3살 여자아이의 눈 주변 얼굴을 포크로 눌러 상처를 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지난해 10월 한 학부모의 신고를 접수하고 수사에 착수했고, 어린이집 내 폐쇄회로(CC)TV를 확인하려고 했으나 이미 2개월 치 영상이 모두 삭제된 상태였다. 영유아보육법에 따르면...
머리 잡고 '박치기' 시켰다…3살 원생들 학대한 교사 결국 2024-01-12 19:13:59
원생에게 로션을 발라주다가 귀를 잡아당기기도 한 것으로 조사됐다. 또 3살 여자아이의 눈 주변 얼굴을 포크로 눌러 상처를 낸 혐의도 있다. 경찰은 지난해 10월 한 학부모의 신고를 접수하고 수사에 착수했다. 그러나 어린이집 내 폐쇄회로(CC)TV 2개월 치 영상이 모두 삭제돼 수사에 어려움을 겪었다. 경찰은 디지털...
보령, 박스터 흡입마취제·혈액대용제 판매 2024-01-10 15:29:23
특히, 보령은 지난 2020년부터 박스터와 코프모로션하고 있는 종합영양수액제 '올리멜'의 빠른 성장을 견인해온 만큼, 두 제품의 성장 또한 기대되는 상황이다. 정웅제 보령 RX부문장은 "'슈프레인'과 '플라스마라이트 148주'는 마취를 받는 수술환자의 안전과 질적인 관리에 중요한 약제"라며...
외모 가꾸는 남성…韓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 2024-01-07 13:41:52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레디는 작년 7월 스킨로션, 선크림, 비비크림을 하나로 담은 '트루 톤 로션'을 출시한 데 이어 작년 12월 고보습 컬러 립밤인 '생기 립밤'을 선보이는 등 꾸준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2020년부터 작년까지 비레디의 연평균 성장률(CAGR)은 76.9%에 달한다. 애경산업의...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쿠션, 파운데이션 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레디는 작년 7월 스킨로션, 선크림, 비비크림을 하나로 담은 '트루 톤 로션'을 출시한 데 이어 작년 12월 고보습 컬러 립밤인 '생기 립밤'을 선보이는 등 꾸준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2020년부터 작년까지 비레디의 연평균 성장률(CAGR)은 76.9%에...
"하루 100개 넘게 팔리죠"…다이소 '품절 대란' 벌어진 제품 2023-12-31 20:16:44
미세한 바늘 형태로 가공해 원료의 체내 흡수력을 높인 로션 타입의 기초 화장품이다. 제품 내 유효 성분의 함량에 따라 100, 300 등으로 구분된다. 제품을 실제로 발라보면 로션에 미세한 가루가 섞여 있고, 이 가루가 피부를 찔러 따끔한 느낌이 든다. 다이소 측에 따르면 리들샷 제품의 초도 물량은 2주 만에 완판됐다. ...
에스씨엠생명과학,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iroro nuvon’ 스킨케어 2023-12-28 07:38:46
인텐시브 크림’과 ‘이로로 뉴본 바디로션 2종’이다. ‘이로로 뉴본’ 스킨케어는 인체골수줄기세포 배양액과 식물줄기세포를 기반으로 과학과 자연의 조화를 추구하는 제품이다. 특히 각 제품에 대해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 민감성 대상 피부자극 테스트와 건조에 기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 피부장벽 개선...
"없는 거 빼고 다있소"…다이소, 이번엔 '이것'까지 내놨다 2023-12-25 15:37:20
뛰었다. 상품군별로 수분크림과 로션 등 기초 화장품 매출이 90% 급증했고, 립글로스·마스카라 등 색조화장품 매출은 50%가량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또한 전국 1500여개 매장을 운영하며 오프라인 영업에 강점이 있는 다이소지만 익일 배송 서비스를 더해 온라인 영업을 강화하고 나섰다. 업계에선 다이소의 연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