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부 미남 위해 돈 안아끼네"…韓 남성, 스킨케어 소비액 1위 2023-12-24 17:47:50
토너, 스킨, 로션 등 품목별로 자신과 가장 잘 맞는 브랜드 제품을 소비하는 양상을 보인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소비자들의 정보 수집 능력이 발달한 덕분이다. 그는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으로 마스크 착용이 해제된 이후 ‘립세린’으로 립케어 시장을 개척한 LG생활건강과 ‘라네즈 립슬리핑마스크’를 내세운...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로션 등 각 단계에서 자신과 가장 잘 맞는 브랜드 제품을 소비하는 양상을 보인다. 소비자들의 정보 수집 능력이 발달한 덕분이다. 후 양 연구원은 “기존 카테고리에서 경쟁하기보다는 새 시장을 개척하는 것이 유리하다”며 “마스크 착용 해제 이후 립케어 시장을 개척한 LG생활건강(립세린)과 아모레퍼시픽(라네즈...
"보디로션 가격 2.5배 차이…해피바스 제품이 가성비 갑" 2023-12-20 12:00:21
가격에선 차이가 두드러졌다. 보습력은 보디로션 사용 전·후 피부 수분함유량 변화 값으로 평가했다. 10개 제품 모두 몸에 바른 뒤 피부의 수분함유량이 늘었다. 2시간 뒤 수분함유량은 제품별로 차이가 나타났다. 아모레퍼시픽의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과 '해피바스 정말 촉촉한 바디밀크' 등...
화장품 입소문 나더니 익일배송까지…다이소 '승부수' 통할까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2-17 15:00:01
뛰었다. 상품군별로 수분크림과 로션 등 기초 화장품 매출이 90% 급증했고, 립글로스·마스카라 등 색조화장품 매출은 50%가량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유통가에서는 다이소가 인디브랜드와 함께 성장한 헬스앤드뷰티(H&B) CJ올리브영의 아성에 도전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송이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다이소가...
CMG제약 "차앤맘, 연말연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2023-12-08 14:13:02
또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 ▲피토세린 인텐스 크림 ▲피토세린 멀티 퍼포스 인텐시브 수딩밤 ▲피토세린 쿨링 & 수딩 젤 로션 ▲피토세린 하이드로 헤어&바디워시 등으로 구성한 세트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쇼핑 라이브에 참여한 고객 중 구매 인증과 추첨을 통해 차앤맘 트래블 키트, 올리브영...
베베숲 × 네스트호텔 인천, 연말 맞이 ‘콜라보 이벤트’ 실시 2023-12-07 11:16:56
수딩앤모이스춰 로션 2개(20ml)와 수딩앤모이스춰 탑투토워시 1개(20ml)가 구성되어 있다. 베베숲 스킨케어는 아기피부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성분인 ‘라이스 세라바이옴’이 적용되어 피부 수분 장벽 보호와 피부 밸런스 유지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해당 어메니티는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성남 오프라인 행사 성료 2023-11-20 10:30:03
육아 용품, 참석자 전원을 대상으로는 젖병, 베이비로션, 기저귀, 물티슈 등과 남양유업 제품을 제공했다. 남양유업은 오는 29일 고양시 우경아트홀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가며, 강사는 육아 웹툰 작가와 유튜버로 활동하는 '닥터베르'를 초빙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출산과 육아라는 숭고한 역할에 힘쓰...
'생활물가' 전방위 상승…가사·위생용품도 1년새 큰폭 올라(종합) 2023-11-14 15:52:37
18.9% 각각 올랐다. 로션, 바디워시, 비누, 생리대, 샴푸, 염색약 등이 포함된 위생용품(14개 품목)의 경우 43개 제품 중 가격이 오른 것은 18개였다. 가사용품에 비해 가격이 상승한 제품 수는 적었으나 평균 상승률은 25.2%로 더 높았다. 주요 제품 가격 상승률을 보면 화이트 시크릿홀 낱개 중형(36개입) 31.6%, JB...
1년새 생활용품 가격도 상승…80개 제품 중 절반 이상 올라 2023-11-14 09:11:47
모든 품목의 가격이 뛰어 평균 12.5%의 상승률을 기록했다. 로션, 바디워시, 비누, 생리대, 샴푸, 염색약 등이 포함된 위생용품(14개 품목)의 경우 43개 제품 중 가격이 오른 것은 18개였다. 가사용품에 비해 가격이 상승한 제품 수는 적었으나 평균 상승률은 25.2%로 더 높았다. 기타용품으로 분류된 반려동물 사료 제품 2...
샴푸도 생리대도 올랐다…생활용품값 급등 2023-11-14 08:05:52
거의 모든 품목의 가격이 뛰어 평균 12.5%의 상승률이다. 로션, 바디워시, 비누, 생리대, 샴푸, 염색약 등이 포함된 위생용품(14개 품목)의 경우 43개 제품 중 가격이 오른 것은 18개였다. 가사용품에 비해 가격이 상승한 제품 수는 적었으나 평균 상승률은 25.2%로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기타용품으로 분류된 반려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