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올인원 무선 헤드셋인 ‘페리스피어’를 제조하는 스타트업 ‘긱스로프트’ 2024-03-15 00:23:14
말했다. 긱스로프트는 씨엔티테크가 운영하는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사업에 뽑혔다. 초기창업패키지는 공고기준 당시 3년 미만의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창업지원 사업으로 최대 1억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한다. 주관기관으로부터 창업 공간, 창업기업 성장에 필요한 교육, 멘토링 등의 지원도 받는다. 설립일 :...
작년 전세계 상장사 배당금 5% 증가…1위 마이크로소프트 2024-03-13 21:58:21
이 회사의 글로벌 주식 수입 책임자인 벤 로프트하우스는 “세계 경제에 대한 비관론은 2023년에 틀린 것으로 판명됐고 대부분 기업에서 현금흐름이 강세를 유지해 배당금과 자사주 매입이 강력했다”고 밝혔다. 그는 금리 인상에 따른 지연 효과로 세계 경제 성장 둔화와 기업 자금 조달 비용이 증가하면서 배당금에 부정...
은행 이익 급증에 지난해 글로벌 배당금 2200조원 기록 2024-03-13 15:47:13
2200조원)로, 전년 동기 대비 5% 증가했다고 보도했다. 최대 규모의 배당금을 지급한 기업은 마이크로소프트로 애플, 엑손 모빌 등이 뒤를 이었다. 벤 로프트하우스 야누스 헨더슨 글로벌 주식 소득 담당 총괄은 “대부분의 업종에서 기업의 현금흐름이 강세를 유지해 배당금과 자사주 매입에 충분한 화력을 제공했다”고...
작년 글로벌 기업 배당 사상 최대…5.7% 늘어난 2천182조원 2024-03-13 15:26:20
이보다 많은 1조7천200억 달러(약 2천261조 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어 지난해 최대 규모의 배당금을 지급한 기업은 마이크로소프트(MS)이며, 애플, 엑손 모빌 등이 뒤를 이었다고 덧붙였다. 이 회사의 글로벌 주식 소득 담당 총괄인 벤 로프트하우스는 "대부분의 업종에서 기업의 현금흐름이 강세를 유지해 배당...
CJ온스타일, 홈리빙페어…올봄 소비 키워드는 'H.O.M.E' 2024-03-03 09:45:21
취급고(홈쇼핑 회사가 판매한 제품 가격의 총합)는 2022년 50억원에서 지난해 100억원으로 늘었다. 올해 목표 취급고는 200억원이다. 홈리빙페어 기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는 전년 행사 대비 약 43% 늘렸다. 올해 화두인 '지속가능성'과 '혁신기술'을 반영한 리빙 상품도 소개한다. 프리미엄 이불 브랜드...
화장품 강국 日 사로 잡았다…판매 1위 'K뷰티' 뭔가 보니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17 10:00:04
놀라운 성장세를 기록했다. 2023년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은 125억원, 영업이익은 33억원이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9배 늘었다. 3분기 누적 매출 중 해외시장 비중이 70%로 국내(30%)를 압도했다. 해외 매출은 대부분 일본에서 발생했다. 특히 립 카테고리 분야에서는 매출액이 2022년 대비 300% 이상 늘었다. 라...
'아이패밀리에스씨' 52주 신고가 경신, 날로 강해지는 롬앤 파워 - DB금융투자, BUY 2024-02-15 09:41:10
업사이드 모멘텀. 1분기 로프트 플라자 입점, 올리브영 입점 수 증가하며 매대 면적이 넓어지고 있음."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45,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세이션, ‘BNK 광고마케팅 펀딩’ 성공…누적 투자 유치 115억원 확보 2023-12-26 10:56:32
함께 퍼포먼스 광고를 직접 수행한다. 또한 해외 현지 법인 없이도 로프트(Loft), 가디언(Guardian), 왓슨스(Watsons) 등 해외 오프라인 매장을 5000개 이상 확대 운영하고 있으며, 브랜드 SNS 채널관리 및 로컬 인플루언서 발굴과 시딩, 상품 기획 및 판매 단계에서 협업 등 해외 현지형 컨텐츠 기획 및 제작, 마케팅 활동...
"30초 만에 티켓 완판"...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개막 2023-12-13 17:40:33
로프트, 프라자 등 오프라인 채널, B2B 유통업체까지 해외 약 60개 사 관계자들이 행사장을 찾는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2019년 뷰티업계 한 해 결산의 의미를 담아 시작한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이제 소비자는 물론 업계 관계자, 창업 희망자, 해외 바이어까지 산업 전반에 걸친 참여자들이 모여 트렌드를...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해외 매출은 전체(125억원)의 70%에 이른다. 해외 매출 대부분은 일본에서 발생했다. 일본 매출 중 45% 이상이 직영 온라인몰에서 나왔다. 라카는 큐텐재팬의 할인 행사인 11월 메가와리에서 12일간 립 카테고리 상품으로만 1억4천만엔 이상의 판매액을 올렸을 정도로 립 제품이 유명하다. 라카 관계자는 "라카는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