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이션, ‘BNK 광고마케팅 펀딩’ 성공…누적 투자 유치 115억원 확보 2023-12-26 10:56:32
등을 순차적으로 론칭하며 국내시장에서의 점유율 추가 확보와 인지도 강화를 위한 브랜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동남아 시장을 타겟으로 피부 트러블에 고차원적 다중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클렌징 라인 론칭을 준비 중이다. 한편, 세이션은 2020년 한국투자파트너스와 SV인베스트먼트로부터 시드(Seed) 투자 유치를...
현대홈쇼핑, 유튜브 예능 키운다..."탈TV 본격화" 2023-12-20 09:51:04
프로그램 론칭, 전략적 제휴 등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을 고도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유명 방송인 권혁수가 진행하는 앞광고제작소는 특정 상품에 대한 가격을 협상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홈쇼핑 업계 최초 딜커머스 콘텐츠다. 예능 상에서 협상된 가격대로 공식 온라인몰인 '현대H몰'과 모바일...
퓨처플레이, 3개 펀드 결성,총701억 확보… AUM 2,150억 원 달성 2023-12-19 00:04:34
싱가포르의 ‘어썸벤처스‘, 중동의 ‘쇼룩파트너스’, 프랑스의 ‘윌코‘, 일본의 ‘크루’이다. 퓨처플레이는 이들과 교류하며 5개국과의 징검다리 역할을 하는 한편,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공고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였다. 개인의 강점 진단을 통한...
"와이지엔터, 블핑 재계약·베몬 흥행…현재 상황 무사만루"-NH 2023-12-18 08:29:54
쇼 참여, 브랜드 론칭 등 개인기가 더 중요한 개인 활동의 경우 자율성이 보장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참고로 모든 개인 활동은 그룹 활동을 방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진행될 것이라고 이 연구원은 덧붙였다. 이 연구원은 "베이비몬스터 데뷔곡 '배터업(Batter Up)'은 글로벌 스트리밍 측면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PC 연결없이 자유롭게 즐긴다…LG전자, 스마트 모니터 출시 2023-12-17 10:00:01
출시 웹OS 기반 스마트 모니터 브랜드 'LG 마이뷰' 론칭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LG전자[066570]가 PC 연결 없이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Over the Top)부터 홈 오피스까지 하나로 즐기는 스마트 모니터를 선보인다. LG전자는 독자 소프트웨어 플랫폼 웹(web)OS를 탑재한 스마트 모니터 브랜드 'LG...
롯데홈쇼핑, 트리·식기·간편식품…연말 홈파티 맞춤상품 특별전 2023-12-13 16:16:53
불리는 ‘제이닷 크리스마스트리’를 론칭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홈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해 해외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제품과 간편식품 판매 방송도 편성했다. 지난달 25일 ‘최유라쇼’에서 판매한 독일 프리미엄 식기 ‘빌레로이앤보흐’의 ‘디자인나이프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100만원 이상의 고가 상품...
전시산업 활성화…中企 네트워킹 확대·경쟁력 강화 지원 2023-12-12 16:08:14
있다. 2017년 론칭해 현재까지 7년간 SBA와 공동으로 개최·운영하고 있다. 누적 참가 기업 수는 약 1000개사다. 해당 전시회는 참관객 수가 약 20만 명인 세텍의 대표적인 카페 및 디저트류에 특화한 전시회로 성장했다. 투자 전시회는 올해 9월 첫선을 보였다. 약 7년간 우수 전시회를 공동으로 개최한 ‘세텍 메가쇼’를...
글로벌 인플루언서 3000개팀, 서울의 매력에 빠지다 2023-12-12 16:08:05
홍보 마케팅 △유망 중소기업 제품 론칭쇼 △최신 기술 전시 및 시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콘텐츠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크리에이터(1인 미디어 창작자) 그룹 ‘크리에이티브 포스’ 1006개 팀을 발굴했다. 이들에게 △공유사무실 △촬영 스튜디오·장비 대여 △채널 성장 상담 △네트워킹 프로그램...
'업황 악화' TV홈쇼핑…AI가 구원투수 됐다 2023-12-11 17:37:27
최초로 이미지 생성 인공지능(AI)을 사용해 지난 8월 론칭한 ‘아쇼라’(서아랑의 쇼핑 라이브)는 기존 일반 방송보다 좋은 실적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아쇼라는 지난 9~10월 방송 1회(2시간)당 평균 20억원의 주문금액을 올렸다. 이는 같은 시간대의 동일 상품군(패션) 방송 평균 주문액(10억원)보다 두 배 많은...
휴젤, 오세아니아·아메리카서 ‘2023 H.E.L.F’ 성료 2023-11-20 10:08:47
보툴리눔 톡신 ‘레티보(Letybo)’가 호주에서 론칭된 만큼 현지 전역 보건의료인(HealthCare Professionals, HCPs) 350여명이 참관해 기업 및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호주에 앞서 콜롬비아에서도 행사가 열렸다. 남미 지역 포럼은 2019년 브라질 이후 4년 만에 진행됐다. 현지 미용·성형 분야 의료진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