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이탈 고객 잡기에 컬리도 가세 2024-04-17 09:36:31
커피빈, 롯데시네마 등 외부 업체와 제휴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해 출시 반년 만에 가입자가 3배 이상 늘었다. 컬리는 18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한 달간 컬리멤버스에 신규 가입하면 3개월 이용료를 면제해주기로 했다. 기존 고객과 재가입 고객에게는 3개월간 적립금 2천원을 추가로 준다. 신규와 기존 고객 모두에게...
CU,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에 '스낵·라면' 특화 편의점 2024-04-17 09:28:35
오리온 마켓오 브라우니, 롯데웰푸드 제로 시리즈, 농심 빵부장, 크라운 버터와플 등 국내 대표 제과업체의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개별 브랜드 존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연간 3천만개씩 팔리는 CU의 대표 자체 스낵 브랜드 '헤이루(HEYROO) 스낵'을 포함한 40여종의 차별화 PB(자체 브랜드) 스낵들도 만나볼 수...
컬리,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 회비 3개월 면제 2024-04-17 09:19:43
CU, 커피빈, 롯데시네마 등 외부 업체와 제휴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해 출시 반년 만에 가입자가 3배 이상 늘었다. 컬리는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한 달간 컬리멤버스에 신규 가입하면 3개월 이용료를 면제해주기로 했다. 기존 고객과 재가입 고객에게는 3개월간 적립금 2천원을 추가로 준다. 신규와 기존 고객...
"中 제품 잘 팔리네" 깜짝…삼성·LG도 결국 뛰어들었다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4-17 08:30:05
다음달부터 AS도 적극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점포를 활용해 AS 접수처를 352곳으로 늘릴 계획이다. 현재는 한국 총판 팅크웨어가 운영하는 직영센터 18곳에서만 AS를 맡길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기사가 직접 자택을 방문해 제품을 수거해가는 방문 서비스도 신설할 예정이다. 한 가전업체 관계자는...
중국발 '경고' 무시했다가…"다 죽게 생겼다" 초유의 위기 [공멸 위기의 석유화학①] 2024-04-17 08:07:02
호황기 때 증설한 게 패착공급 과잉 우려는 LG화학과 롯데케미칼, 한화케미칼(현 한화솔루션) 등 국내 석유화학 '빅3'가 나란히 역대 최대 실적을 거두는 등 국내 석유화학업계가 최고의 호황을 맞은 2017년께부터 나오기 시작했다. 미국과 중국 등 주요 에틸렌 생산국에서 증설 경쟁이 이어지면서다. 그럼에도 한...
나 홀로 수입 증가…'굿바이 노재팬' 2024-04-17 06:06:40
수입액은 2019년 1분기의 94.5%까지 회복했다. 일본 맥주 수입사인 롯데아사히주류의 지난해 매출은 1천386억원으로 전년보다 330.5% 늘었고 영업이익은 420억원으로 1천95.1% 증가했다. 반면 올해 1분기 중국 맥주 수입액은 478만3천달러로 지난해 동기보다 61.9% 줄었고 수입량도 5천927t으로 61.9% 감소했다. 지난해...
올해 1분기 맥주 수입 20% 줄었는데…일본 맥주 125% 증가 2024-04-17 06:01:02
수입사인 롯데아사히주류의 지난해 매출은 1천386억원으로 전년보다 330.5% 늘었고 영업이익은 420억원으로 1천95.1% 증가했다. 반면 올해 1분기 중국 맥주 수입액은 478만3천달러로 지난해 동기보다 61.9% 줄었고 수입량도 5천927t으로 61.9% 감소했다. 지난해 불거진 칭다오 맥주의 '방뇨 논란' 여파가 이어지고...
롯데百, 내달 전국서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개최 2024-04-17 06:00:12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도 준비된다. 올해는 롯데백화점이 자체 개발한 캐릭터 '킨더 유니버스'로 미술대회 현장을 꾸미고 업사이클링 키링 만들기, 캐릭터 컬러링, 보물찾기, 비눗방울 놀이 등 체험 공간도 운영한다. 롯데백화점은 또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앞두고 20∼28일을 '리얼스 위크'...
'롯데계열 제품 다 모여라'…최대 할인 '롯데온세상' 연다 2024-04-17 06:00:07
발급해주고 매일 123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지난 1월부터 계열사 상품을 최대 반값에 선보이는 '월간롯데' 행사를 통해 시너지를 내고 있다. 지난달 진행한 월간롯데 행사에는 방문 고객 수가 전월 대비 35% 증가했고 롯데온 애플리케이션 설치 고객 수도 40% 늘었다. eshiny@yna.co.kr (끝)...
편의점·마트서 파는 생필품·식품값 줄줄이 오른다 2024-04-16 20:42:26
2200원에서 2400원으로 200원(9.1%) 인상된다.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등 마트 3사에서 판매되는 생필품 가격도 잇달아 오른다. 섬유유연제 피죤 12개 품목은 10~20%, 쏘피 생리대 12개 품목은 6~7%가량 각각 인상된다. 업체마다 인상 시기가 다르지만 이르면 18일부터 오른 가격에 제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과자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