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계정 재분류로 영업적자 정정공시"…주가는 약세 2024-03-19 09:51:26
전날보다 3.29% 내린 2,355원에 거래되고 있다. 한편, HB테크놀러지는 중소형 IT기기의 OLED 적용확대 등으로 본업인 디스플레이 장비 사업에서의 전년대비 성장이 예상된다며 AI기술 기반의 광학검사기와 리페어 장비, 그리고 신사업으로 추진중인 2차전지 검사장비와 반도체 어드밴스드 패키징(AVP) 사업도 새 성장동력으로...
클리오, 손상모·염색모 머릿결을 부드럽고 향기롭게…'힐링버드' 디자인·성능 높여 2024-03-13 16:03:29
트리트먼트 3종’을 새로 내놨다. 데미지 리페어(영양), 울트라 샤인(윤기), 딥 모이스처(수분) 등이다. 패키지부터 달라졌다. 위쪽에서 아래로 내려갈수록 두꺼워지는 디자인이다. 어느 방향에서 잡아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대표 제품인 ‘리바이브 노워시 트리트먼트 데미지 리페어’의 경우 머릿...
동성제약, '비즈톡스 리페어 크림' 출시 2024-03-11 10:22:33
브랜드 '비즈톡스'가 신제품 리페어 크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비즈톡스 리페어 크림은 레이저 시술 후 바르는 사후 케어 크림으로 모이스춰라이징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해당 제품은 부활초와 우레아 성분의 배합을 통해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을 충전시켜주고, 판테놀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요즘 선크림보다 많이 쓴다"…마스크 벗자 쏟아진 제품 2024-03-05 22:00:01
등급이다. 프리메라는 지난달 톤업선크림인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을 출시했다.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색조 화장품 지속력을 높이고 화사한 피부톤 표현을 돕는 데 주안점을 둔 제품이다. 패션기업 LF가 내놓은 화장품 브랜드 아떼는 4년 만에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
[금주신상] 풀무원 '동물복지 윙&봉'·오리온 '오트 다이제' 2024-03-02 07:00:07
영양 손실 없이 유당만을 제거해 우유 섭취 후 배 아픔 등으로 불편을 겪는 소비자의 걱정을 해소했다고 남양유업은 설명했다. ▲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가 선크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지닌 선크림으로 피부색을 화사하게...
HK이노엔 '스칼프메드', 손상 모발 위한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 출시 2024-02-26 10:02:57
리페어 에센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골드바이옴 리페어 샴푸는 일명 '100시간 샴푸'로, 민감한 두피와 손상된 모발에 단백질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인체적용평가를 통해 사용 후 100시간 동안 모발의 단백질 결합(코팅)이 지속되는 효과와 즉각적인 모발 큐티클(각피)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 이...
CJ올리브영 바이오힐 보, 한국콜마와 공동 마케팅 협약 맺어 2024-01-25 09:19:07
라인 '프로바이오덤'과 피부 회복을 돕는 '판테셀 리페어시카' 라인이 대표 상품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바이오힐 보만을 위한 연구소인 '프로바이오 랩'(PROBIO LAB)을 신설하고 연구 프로세스를 구축할 방침이다. 바이옴 성분과 특화 제형, 피부 및 인체 적용 실험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아모레퍼시픽,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AP'로 재탄생 2024-01-25 08:56:51
이 중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피부 특수 케어에서만 사용되던 고효능 성분과 기술을 아모레퍼시픽그룹 중 최초로 화장품에 접목했다. 김종하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브랜드 디비전 상무는 "타고난 피부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는 AP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피부 연구 자산 중 최고 수준의 성분과...
"모두가 웃는 미래"…SM, 스마일 사회공헌활동 확대 2024-01-11 17:01:38
봉사, 유기견 봉사, 플로깅, 리페어 데이, 청년직무 멘토링, 동화책 낭독, 벽화 봉사 등이 있다. 특히 청년들의 진로고민을 나누는 진로 멘토링 '청춘잡담(job talk)'은 접수시작 30분만에 신청이 완료되는 등 청년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또 SM은 지난해 '콘텐츠산업 일자리 창출' 최우수상을 받는...
中 공략한 더마펌, 지난해 1,800억원치 팔았다 2024-01-04 18:02:14
리페어 R4라인, 울트라 수딩 선 메이크업베이스R4 등의 신제품들이 현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설명이다. 하이드라 클렌저 R4는 연간 출고량이 전년 대비 63% 성장하는 등 대표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올해 더마펌은 유통 채널별 전략을 통해 매출을 끌어올린다는 구상이다. 온라인에서는 상품 다각화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