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북 디지털 전환, 문화?복지부터 경제?산업 농업까지 확산 2024-02-22 08:17:31
플랫폼 ‘마르쉐후아’ △농업회사법인 일농이 경북지역 농?특산물 거래 및 체험학습예약 플랫폼 ‘농부야 부탁해’, 솔위드는 스마트팜 인공지능 모델링과 제어솔루션을 개발해 운영하는 등 농업 분야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었다. 이 밖에 △중소제조기업 활성화를 위한 생산공정 관리 모니터링 시각화 서비스(주식회사...
"오직 이곳에서만 볼 수 있다"…e커머스에 치이던 百의 묘수 2024-02-06 15:45:52
봉마르쉐, 영국의 헤롯백화점 등 세계 10개국의 고급 백화점에 입점했다. 쿠션이 15만~20만원, 테이블 러너가 13만~20만원 정도 한다. 현대백화점이 자카드 프랑세의 국내 독점 판권을 따낸 건 자체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팬데믹 이후 백화점 매출을 견인했던 명품의 성장세가 주춤하자 차별화된 '스몰...
롯데百, 프리미엄아울렛에서도 크리스마스마켓 운영 2023-11-27 08:54:43
중앙정원에 40평 규모의 크리스마스 마켓 '그랑마르쉐' 하우스를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민 이곳에서는 와인과 치즈 등 안주류는 물론 스노우볼, 오르골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포토존을 마련하고 '산타요정 붕어빵' 등 시즌 한정 디저트도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지갑 열어라"...백화점 미리 크리스마스 2023-11-10 17:40:27
16개 전 점포를 상징하는 16개의 부티크(상점)와 마르쉐(시장), 6,000여 개의 조명 등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골목길 콘셉트를 살려 우체국, 케이크샵, 그릇공방, 호두까기 인형존 등 디테일을 살린 크리스마스 연출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키링, 마카롱 등 다양한 굿즈도 판매한다. 더현대서울의 H빌리지...
"'크리스마스 인증샷' 질 수 없지"…백화점 자존심 걸렸다 [영상] 2023-11-09 21:00:05
16개 부티크(상점)와 마르쉐(시장), 6000여 개 조명 등으로 이국적 공방들이 모인 골목길을 구현했다. 더현대 서울은 매시간 100명씩 H빌리지를 관람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을 받았다. 1차 예약은 1시간 만에 끝났지만 오는 14일 2차 예약을 받는다. 정민규 현대백화점 VMD팀 책임 디자이너는 "주중 5000명, 주말 1만명이...
파리·런던 다음은 '이곳'…코페르니·USM 단독팝업 '국내 최초' 2023-10-19 17:20:12
봉 마르쉐’, 영국 런던 ‘셀프리지’ 등 유명 백화점에서 컬래버 팝업 행사를 진행해왔다. 국내에서 두 브랜드가 팝업을 연 건 이번이 처음이다. 국내에선 분더샵 청담에서만 열린다. 분더샵은 신세계백화점이 지난 2000년 문을 연 국내 최초의 럭셔리 브랜드 편집숍이다. 최근엔 인테리어 용품과 예술 작품 전시 등으로...
패션과 가구의 만남…신세계 분더샵서 '코페르니-USM' 팝업 2023-10-19 09:16:19
마르쉐', 영국 런던의 '셀프리지' 등 세계적인 백화점에서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 적이 있으며 국내에 소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두 브랜드 모두 친환경을 지향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코페르니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등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옷을 만들고 USM은 자원 낭비와 폐기물 배출을 최소화하는...
우영미, 파리에 명품 K-패션 브랜드 심는다…생토노레 단독매장 2023-09-25 10:26:10
봉마르쉐를 비롯한 현지 유명 백화점 명품관에 입점하는 등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생토노레 매장은 서울 도산, 파리 마레에 이은 세 번째 글로벌 매장이자 파리에서는 두번째로 문을 여는 매장이다. 튈르리정원·방돔광장 등과 인접한 생토노레 거리는 샤넬, 생로랑 등 고급 디자이너 브랜드숍, 하이엔드 주얼리숍,...
롯데百, 경기 동탄점에 국내 최대 규모 '우영미' 매장 오픈 2023-09-17 06:00:02
마르쉐, 갤러리아 라파예트 등 백화점에도 입점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이름을 알렸다. 국내의 경우 서울과 부산 등에 매장이 있지만, 경기 지역에서는 만날 수 없는 브랜드였다. 롯데백화점은 동탄점 고객의 평균 연령이 다른 매장보다 젊은 점을 고려해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들어선 1층에 우영미 매장을 냈다....
국내 패션·화장품 해외 진출 성과…해외브랜드 판권 확보도 2023-08-03 11:23:40
자사 브랜드 '럭키마르쉐'가 미국과 중국의 백화점, 여성복 편집매장과 계약을 맺고 현지에 진출한다고 3일 밝혔다. 럭키마르쉐는 지난 6월 파리 패션위크에서 쇼룸을 마련하고 해외 바이어들에게 제품을 선보였다.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과 수출 관련 상담을 진행했으며 그 중 S&W 뉴욕, 레인 크로포드 상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