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르푸 손절에도…"펩시코 주가 12% 상승여력" 2024-01-16 18:25:52
펩시코는 펩시콜라뿐만 아니라 게토레이, 마운틴듀, 트로피카나 등의 음료와 도리토스 등 스낵·시리얼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미국 대표 식품기업이다. 펩시코 주가는 실적 개선에도 불구하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부진한 모습이다. ○펩시코, 연초 카르푸서 퇴출 카르푸는 지난 4일 일부 국가에서 펩시코 제품을 판매하...
롯데칠성음료, '매출 1조' 필리핀펩시 경영권 확보…"동남아 진출 교두보" 2023-10-04 11:04:18
운영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 펩시콜라, 마운틴듀, 게토레이, 스팅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향후 필리핀펩시에서 밀키스, 처음처럼 등 자체 음료 및 소주 브랜드를 현지 생산, 유통하는 등 동남아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 삼으며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겠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경영권 취득으로...
롯데칠성, 필리핀펩시 경영권 취득…"내년 매출 4조원 돌파" 2023-10-04 09:26:42
운영하면서 펩시콜라, 마운틴듀, 게토레이, 스팅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필리핀펩시에서 밀키스, 처음처럼 등 자체 음료와 소주 브랜드를 생산·유통하는 등 동남아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 삼으며 글로벌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경영권 취득으로 내년 해외매출 비중이...
"물가부담 덜어주자" 세븐일레븐, 봄맞이 '굿민 특가 세일' 2023-03-05 14:59:43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마운틴듀(355ml), 아침햇살흑미(500ml) 등 베스트 탄산음료와 차별화 음료 6종에 대해서는 1+1행사를 실시하고 매일셀렉스드링크초코(330ml), 밀키스제로(250ml) 등 인기 유음료와 신상 음료 6종에 대해 2+1행사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물가상승으로 국민들이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만년 2등` 펩시는 어떻게 코카콜라 매출 2배가 됐을까 [조연 기자의 바이 아메리카] 2023-01-16 05:37:48
펩시는 주력인 음료 사업에도 마운틴듀, 게토레이에 이어 생수회사, 과일주스 등을 인수하며 브랜드 확장에 나섰고, 스타벅스 캔음료도 제휴를 통해 펩시코가 담당하게 됩니다. 특히 게토레이를 소유한 퀘이커는 북미에서 소비가 큰 오트밀 제품으로도 유명해 건강식품 기업의 이미지도 갖게 되는데, 이 회사 인수에...
펩시, 러시아서 펩시콜라·7UP 등 생산 종료 2022-09-20 22:10:30
7UP, 마운틴듀 등의 생산을 중단했다. 펩시의 발표는 로이터가 모스크바와 그 외 지역에 있는 수십 개의 슈퍼마켓, 소매점, 체육관을 방문해 러시아 내 공장에서 7월과 8월 생산 날짜가 인쇄된 펩시 캔과 병을 발견한 후 나온 것이다. 로이터통신에 보낸 성명에서 펩시의 대변인은 "러시아에서 모든 농축액이 소진돼 생산이...
핑크빛 제로콜라, 거품 가득 질소콜라…콜라의 이색 변신 [영상] 2022-03-08 10:10:56
향료를 섞은 하드셀처 '하드 마운틴듀'를 출시하기로 했다. 하드셀처는 알코올을 뜻하는 '하드'와 탄산수를 의미하는 '셀처'의 합성어로 알콜이 들어간 과일향 탄산음료를 뜻한다. 하드 마운틴듀는 5%의 알코올이 들어간 하드 셀처로 무설탕 제품으로 기획됐다. 코카콜라 역시 과일향 탄산음료...
하락장도 문제 없다? 펩시, 유니레버, 존슨앤드존슨 2021-09-09 23:57:18
콜라와 게토레이 마운틴듀 등 음료뿐 아니라 프리토레이(스낵), 퀘이커(시리얼) 등 많은 음식료 부문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음료가 아닌 곳에서 매출의 절반 이상과 이익의 65% 이상을 창출한다. 모닝스타는 "스낵과 음료에 걸친 다양한 포트폴리오는 회사의 많은 경쟁 우위의 원천"이라면서 "소비자 행동 변화, 온라인...
[책마을] 시대의 욕망을 읽는 브랜드, 문화가 되다 2021-08-19 18:15:04
할리데이비슨, 코카콜라, ESPN, 마운틴듀 등은 미국에서 단순한 상품을 넘어 강력한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이들 브랜드는 마케터들에게 선망의 대상이기도 하다. 브랜드를 문화 아이콘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창의적인 광고와 브랜딩 전략을 총동원한다. 그래도 성공 확률은 높지 않다. 대체 문화 아이콘에는 어떤...
'마운틴듀' 브랜드 내년 알코올음료도 출시 2021-08-11 10:32:24
펩시코는 미국 맥주업체인 '보스턴 비어'와 협력해 마운틴듀 알코올음료를 개발, '하드 마운틴듀'라는 이름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이날 밝혔다. 이 알코올음료는 알코올 도수 5% 수준의 '하드 셀처'(탄산수에 알코올을 섞고 향을 가미한 술)로, 블랙체리나 수박 등의 향이 가미된다. 앞서 경쟁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