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차차"...귀성길 타이어 펑크나면? 2020-01-24 15:15:01
삼성화재 가입자는 전국 500개소 애니카랜드에서, 흥국화재 가입자는 마이카서비스, 롯데손해보험 가입자는 해피카 차량 진단서비스를 통해 자동차 점검이 가능하다. 현대해상 가입자는 연휴 마지막날인 27일까지 하이카프라자에서 29가지 항목의 무상 점검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 "장거리 운전시 특약 확인 필수"...
삼성화재, 보험업계 최초 가입자 1000만명 달성 2019-11-27 17:13:20
최초로 개발했다. 자동차보험 부문에선 ‘애니카’를 통해 브랜드 경쟁을 주도했고, 365일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처음 도입했다. 2009년 인터넷으로 가입하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도 가장 먼저 진출했다. 최근에는 보험에 정보기술(IT)을 결합한 인슈어테크에 공을 들이고 있다. 삼성화재는 카카오가...
"국민 5명 중 1명이 고객"…삼성화재, 보유고객 1000만명 돌파 2019-11-27 10:33:36
장기보험, 건강증진형 마이헬스 파트너 등 고객의 건강과 생활에 필요한 혁신적인 보험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당뇨관리 서비스 마이헬스노트, 삼성화재 애니포인트 등 앞선 고객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2002년 '애니카'를 통해...
삼성화재, 디지털 기술 활용해 헬스케어 이끈다 2019-10-07 15:29:16
그 기록이 자동으로 마이헬스노트 앱에 저장된다. 당뇨로 병원진료나 약물치료 중인 삼성화재 고객 150여 명을 대상으로 6개월간 연구한 결과, 마이헬스노트 서비스를 받은 고객이 그렇지 않은 고객보다 당화혈색소(3개월 평균 혈당)가 약 0.6% 감소했다. 삼성화재는 기존 상품도 계속 혁신하고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1등 경영의 비결은 신뢰"…자녀부터 자동차보험까지 맞춤 보장 승부 2015-08-07 07:00:16
국내 최초로 자동차보험 브랜드 애니카를 출시한 기획력, 24시간 출동서비스를 최초로 내놓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앞세워 온라인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독주체제를 구축했다. 온라인차보험 브랜드 ‘마이애니카’를 내놓은 2009년 온라인보험 시장에서 삼성화재의 순위는 10위(매출 573억원)였지만, 지난해엔 매출...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불황에도 '단골' 부르는 브랜드와 리더십 2013-01-30 15:35:12
‘마이 애니카’, 온라인주식거래 부문 ‘키움증권’, 은행 부문의 ‘국민은행’ 등이 최고 브랜드에 선정됐다. 저가항공 부문에서는 에어부산과 제주항공이 나란히 1위 브랜드에 올랐다. 고병우 회장은 “완벽한 품질, 연구개발(r&d) 혁신, 브랜드 파워향상 등의 고객만족활동도 궁극적으로는 충성고객을 더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