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재료 아껴 버거킹 실적 개선한 어피너티…'무리수 마케팅' 구설 2024-04-12 07:41:01
소비자들의 불만은 쌓여가고 있다. 버거킹 매니아들마저 "버거킹이 변했다"며 등을 돌리는 분위기다. 최근 '와퍼 단종'이라는 노이즈 마케팅을 펼친 것도 결국 손익 개선이 급한 어피너티의 무리수가 아니냐는 얘기가 나온다. 버거킹은 최근 인기 제품인 와퍼를 40년 만에 판매 종료한다고 공지했다. 버거킹...
불스원, 고성능 고체왁스 '문라이트 스플래시' 출시 2024-04-05 10:35:18
문라이트 스플래시는 디테일링 매니아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전문가 수준의 광택감과 초발수 효과를 구현한 제품”이라며 “루나틱폴리시만의 프리미엄 디테일링 감성과 시공 만족도를 함께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자동차, 용인에 트레이닝 아카데미 개관 ▶...
"봄보다 더 상큼하네"…고피자, 신메뉴 '아임파인피자' 선봬 2024-04-04 09:48:49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아임파인피자'는 매니아 층의 사랑을 받는 하와이안 피자를 재해석해 출시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상큼하고 달달한 통 파인애플과 짭쪼름한 베이컨의 2가지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분이 좋다는 의미의 파인(FINE)과 달달한 파인애플의 파인(PINE)의 이중적인 의미를 가진...
여성들의 마음 빼앗은 중고차는? 2024-04-03 18:11:50
독특한 디자인으로 넓은 실내 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매니아층이 두터운 모델로, 여성 운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있다는 평가다. 연령대별로 살펴보면, 40대는 레이를 가장 선호했으며, 40대를 제외한 연령층에서는 아반떼가 1위를 유지했다. 아반떼의 조회수는 20대 여성이 36.2%, 30대 여성이 29.2%를 차지했고,...
폭스바겐,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 참여 2024-03-29 13:15:31
'앤트맨'의 세 번째 시리즈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 주인공 스캇 랭 가족의 패밀리카로 등장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도로교통공단, 이륜차 배달종사자 교통안전교육 강화 ▶ 대동, 3년 연속 매출 1조원 달성하며 순항 ▶ 한국타이어, 포뮬러 e 도쿄 e-프리' 시동
마세라티의 상징 '그란투리스모'…2세대 모델 한국 도로 달린다 2024-03-26 16:05:04
첫 출시 이후 국내 럭셔리 스포츠카 매니아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2세대 그란투리스모는 6기통 트윈 터보 가솔린 엔진이 장착된 490마력의 모데나와 550마력의 트로페오, 800V(볼트) 전기모터가 장착된 폴고레의 3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마세라티는 그란투리스모에 이탈리안 건축 공예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IP 사수' 승부 건 게임사…로펌도 전략 대결 2024-03-24 18:12:21
개발사 킹닷컴이 홍콩 게임 ‘포레스트매니아’의 국내 유통을 맡은 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낸 소송에서 원심을 깨고 원고 측 손을 들어줬다. 대법원은 “팜히어로사가의 규칙과 시나리오는 다른 게임과 확연히 구별되는 창작적 개성을 갖고 있어 저작권 보호 대상이 될 수 있다”고 판단했다. 이전까지 국내 법원...
"마시면 꿀잠" 원정성형 관광객에 입소문…해외서 돌풍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3-17 11:00:02
올해 초에는 호주 타즈매니아에 지사를 설립해 호주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한국으로 원정성형을 온 한 인플루언서의 후기가 화제가 되며 일본 큐텐의 건강식품 카테고리에서 ‘최단기간 판매량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현재 중동 지역과도 수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는 게 김 대표의 설명이다. 출시...
"샤넬인 줄 알았네"…요즘 MZ들 줄 서서 산다는 브랜드 2024-02-27 21:00:04
브랜드에 러브콜을 먼저 보내는 경우가 많다. 매니악하고 유니크한 브랜드도 입점하는 ‘힙’한 플랫폼임을 증명하려는 의도다. 백화점 업계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브랜드 매니아층이 다수 방문해 팝업 진행 내내 젊은 고객이 몰려 화제성이 높다”며 “팬덤 덕분에 팝업을 열면 여느 명품 브랜드...
한국 기술이 최고인데…'대만 1위' 꿰차는 동안 기회 놓쳤다 2024-02-27 13:18:05
게임 이용자를 중심으로 매니아층이 확대되고 있는 것도 에어소프트건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유다. 이 시장은 당초 도쿄 마루이 등 일본회사들이 주도했다. 그러다 일본 회사의 하청을 맡았던 대만과 홍콩회사들이 독자 브랜드를 만들어 독립하면서 치열한 시장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특히 2000년대 이후 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