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승, 김영수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17-06-08 09:27:42
르까프·케이스위스와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의 브랜드 컨셉트를 재정비하고 고객층을 확장하는 데 기업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김영수 대표는 "최근 스포츠, 아웃도어, 패션의 카테고리 간의 경계가 사라지며 경쟁이 치열해져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차별화 전략이 필요하다"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화승, 김영수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17-06-08 09:17:05
르까프, 케이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의 브랜드 컨셉트 재정비 및 고객층을 확장에 심혈을 기울일 방침이다. 현재 제품력 강화 및 스포츠 대회 개최 등 배드민턴, 테니스, 트레일러닝 등 카테고리 선점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마케팅 방향성을 유지하며 각각의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견고하게 다질 예정...
텐센트, VR 헤드셋 곧 내놓는다…"급성장 中시장 선점 의도" 2017-05-02 09:36:43
게임 시장의 확고한 입지를 구축한 데다 이 회사가 제공하는 위챗 메시징 서비스의 사용자가 폭넓은 덕분에 중국 VR 시장에서도 HTC를 포함한 경쟁자들에 비해 유리한 상황이다. 디지캐피털의 팀 머렐 이사는 중국에 VR 업체가 너무 많다고 지적하면서 시장이 성장하는 만큼 향후 12~18개월 안으로 통폐합이 이뤄질...
르까프, 케이스위스, 머렐 5월 가정의 달에 이벤트 전개 2017-04-20 13:53:32
21일까지 르까프·케이스위스·머렐 전국 매장서 진행 할인 혜택은 물론, 푸짐한 경품 제공 통해 합리적인 소비자에게 제격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 르까프, 케이스위스, 머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오는 5월 21일까지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는...
롯데백화점 그룹창립 50주년 '지역 상생 페스티벌' 2017-03-29 09:45:13
행사에는 인디안, 르까프, 트렉스타, 머렐, K-SWISS, 슈즈플러스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 외에 보이즈비, 칸토스, 슈플레이스, 케이아이, 엑스솔, 제이케이골드 등 의류와 신발, 용품에 걸쳐 20여개 지역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는 총 10억원 상당의 물량을 이번 행사 기간에 판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해당 상품은...
롯데백화점 30일부터 세일 2017-03-28 10:35:12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르까프, 인디안, 트렉스타, 머렐 등 인기 브랜드 외에 아인즈, 칸토스, 다다슈프림, 케이아이 등 부산을 기반으로 한 신발 및 패션 브랜드를 대거 초청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업체들의 불황 타개를 위한 판로 제공한다. 동래점은 3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7층 행사장에서 한국 도자기를 최대 70%...
머렐,글로벌 영상 '마이 네이처' 한국판 공개 2017-02-14 15:22:44
nature)’를 14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글로벌 머렐에서 제작한 영상의 한국판. 과거 트레킹, 등산에 국한됐던 국내 아웃도어에서 자연 속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액티비티, 보다 확장된 개념으로서의 폭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아웃도어의 새로운 의미를 제시했다. 2017년 머렐 브랜드 슬로건인 ‘do what’...
화승 르까프,신제품 경험하고 선물 받는 이벤트 진행 2016-11-22 11:29:38
셀러브리티가 함께 즐기는 르까프, 케이스위스, 머렐의 패션쇼 현장이 담겼다. 이색적이고 감각적으로 진행된 행사 현장은 물론, 2017년 s/s 시즌 브랜드별 콘셉트 및 주력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신상운 화승 대표는 이날 브랜드 쇼케이스를 통해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 케이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의 2017년...
화승, `국내 1위 스포츠·아웃도어 기업` 재도약 나선다 2016-11-10 17:09:00
브랜드인 르까프와 케이스위스, 머렐 등의 브랜드 재정비와 중장기 핵심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화승이 1986년 론칭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는 2017년 생활스포츠 브랜드로 탈바꿈합니다. 기존의 고품질, 합리적 가격 등 강점을 기반으로 합리적이고 진정성 있는 스포츠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한다는 방침입니다. 이를...
제2도약에 나선 화승 2016-11-10 10:56:00
브랜드인 르까프(lecaf), 케이스위스(k-swiss), 머렐(merrell)의 핵심 전략 프레젠테이션 및 미니 패션쇼를 진행하고 내년도 주력 제품을 공개하면서 중장기적 핵심 전략을 제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국가 대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는 생활 스포츠 브랜드로 거듭나는 동시에, 케이스위스, 머렐은 각각 테니스, 트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