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자서명이 '가짜 도장'?…미노이 "난 거짓말한 적 없다" 2024-03-06 12:18:51
헤어·메이크업·스타일리스트 등과 관련한 사안도 미노이와 공유하며 직접 그의 의견을 구했다. 다만 계약서를 '바로' 보지 못했다는 미노이의 주장은 사실이라고 했다. 광고 비용 2억이 들어온 걸 확인한 미노이는 조건을 2억5000만원으로 알고 있었다면서 계약서를 달라고 했다. 하지만 그날은 토요일로 AOMG...
"내국인 잡아라"…롯데免, 세 달 연속 내국인 대상 프로모션 2024-03-04 10:30:39
오는 31일까지 메이크업 브랜드 ‘3CE’ 팝업스토어도 연다. 해외 출국을 하지 않아도 구매 개수에 따라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메이저리그 월드투어를 기념한 뉴에라 단독 팝업스토어는 물론 봄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내외국인 고객에게...
'국제공항에 환영부스 설치'…한국방문의해 캠페인 본격 추진 2024-03-04 10:17:05
서울 전역에서 개최한다. 화장품, 헤어·메이크업, 패션 등 K-뷰티 관련 업종 기업과 협업해 외국인 관광객 대상 공동 프로모션을 개발한다. 권역별 K-뷰티 거점을 만들어 특별 체험 행사, 권역 내 오프라인 기업 협업 프로모션, 외래객 대상 통역 등을 제공한다. 방문위는 또 지역관광에 특화된 전문기업과 협업해 상품...
롯데면세점, 'MLB 서울시리즈' 기념 뉴에라 팝업 오픈 2024-03-04 09:04:20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지급하고, 당첨자에게는 뉴에라 의류와 모자 등을 준다. 또 10일까지는 환율 보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롯데면세점의 쇼룸 'LDF 하우스'에서는 31일까지 메이크업 브랜드 3CE 팝업도 열린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상조회사 맞나요?"…MZ 취향 저격할 '파격 서비스' 내놨다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3-01 14:46:08
'스드메'(스튜디오 촬영·드레스·메이크업)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결혼식에 큰돈 들이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이 상조회사의 할부 제도를 적극 활용했다는 게 업체 분석이다. 반려동물, 여행 등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시장과 관련한 서비스도 많아지고 있다. 보람상조를 운영하는 보람그룹은 지...
"얼굴 하얗게 '꼴불견' 될까 걱정"…8세 딸 둔 부모 '한탄' [이슈+] 2024-03-01 09:07:06
초등학생 메이크업', '학교에서 화장하기' 등 제목의 콘텐츠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청소년이 색조 화장에 빠진 모습을 두고 걱정하는 부모들의 한탄은 수년 전부터 이어져 온 바 있다. 2017년 녹색건강연대가 초·중·고 여학생 3087명을 대상으로 '어린이·청소년 화장품 사용 행태' 조사한...
올해 첫 '올영세일'...일주일간 최대 70% 할인 2024-02-29 13:27:00
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부터 환절기 피부 관리에 필요한 각종 기능성 기초 화장품을 선별해 최대 7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인기 상품과 더불어 향후 뷰티&헬스 트렌드를 주도할 유망한 신상품과 신규 브랜드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99% 할인, 100원 득템 등 높은 할인율로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쿠팡 "로켓럭셔리에 LG생활건강 더후·오휘 입점" 2024-02-29 09:16:08
코너, 봄메이크업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장바구니 쿠폰 및 브랜드별 쿠폰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LG생활건강의 로켓럭셔리 입점으로 쿠팡 고객이 우수한 품질의 뷰티 브랜드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쿠팡은 고객이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더 좋은 혜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퍼셀, 올리브영에서 베스트셀러 2종 및 단독 에디션 출시 2024-02-29 09:00:01
유튜버와 메이크업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며 24만병을 판매했다. 또한, 퍼셀의 ‘초유 24/7 포어 디펜스 앰플’은 모공 케어와 보습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미스트형 멀티 스킨케어 제품으로, 메이크업 픽서로도 활용 가능해 뛰어난 유수분 밸런스와 아름다운 피부 연출을 돕는다. 퍼셀은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뷰티 기업' 삐아, 4월 25일 코스닥 입성…"색조 넘어 기초까지" 2024-02-27 15:39:43
브랜드인 ‘삐아’를 중심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어바웃톤’, 알파세대를 겨냥한 기초 화장품 브랜드 ‘에딧비’, 실용성을 중시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브랜드 ‘이글립스’ 총 4개의 브랜드를 보유한 화장품 브랜드사로서 각 브랜드의 컨셉과 철학에 맞는 제품을 기획해 판매하고 있다. 삐아는 빠르게 변화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