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탐정 코난' 등서 목소리 연기한 이우리 성우 별세…향년 24세 2024-03-16 20:35:54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고인은 2021년 CJ ENM이 선발한 11기 투니버스 성우로 입사했다. 만 21세의 나이에 입사해 동기들 가운데 최연소로 알려져 있다. '명탐정 코난'과 '짱구는 못말려' 등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 여러 배역을 맡아왔으며,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신'에서 중요...
'명탐정 코난'·'짱구는 못말려' 최연소 성우, 갑작스러운 비보 2024-03-16 14:23:39
합격했고, 국내 남자 성우 최연소 합격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성우극회 소속으로 '명탐정 코난', '신비아파트', '짱구는 못말려' 등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 활약해 왔다. 특히 게임 '원신'의 사이노, '던전 앤 파이터' 마일란 릿, '쿠키런: 킹덤' 로드 오이스터 ...
이연희, 사람엔터와 전속계약 체결…조진웅·이하늬 한솥밥 2024-01-08 11:30:00
'결혼백서', 영화 '결혼전야',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새해전야' 등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최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에서 열정 넘치는 홍보인 박윤조로도 활약, 직장인들의 애환을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과 호평을 받았다....
편의점 매출 1위 갈아치웠다…코난·짱구 등장에 지갑 연 MZ 2024-01-03 16:18:48
짱구가 전체 44%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원피스(20%), 명탐정 코난(16%), 쿠키런 킹덤(12%), 이웃집 통통이(5%) 등 순으로 나타났다. 캐릭터 상품의 주요 소비층은 20~30대인 MZ세대였다. 연령별 구매 비중은 20대가 30.1%, 30대가 25.8%로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10대 역시 22.5%로 비중이 높았다. CU의 전체 매출의 10대...
요즘 편의점은 캐릭터 상품이 대세…CU "지난해 매출 4.2배↑" 2024-01-03 09:13:23
매출 구성비를 보면 짱구가 전체 44%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원피스 20%, 명탐정 코난 16%, 쿠키런 킹덤 12%, 이웃집 통통이 5%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캐릭터 상품의 주소비층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인 것으로 분석됐다. 연령별 구매 비중을 살펴보면 20대 30.1%, 30대 25.8%로 MZ세대가 절반 이...
극장가 애니 열풍, 내년도? 인기작 후속편 개봉 2023-12-30 08:44:13
많은 관객을 모을지 주목된다. '명탐정 코난'의 27번째 극장판 '100만 달러의 오릉성'은 봄께 개봉할 예정이다. 한 거부가 소장한 일본도를 노리는 괴도 키드와 코난 일행이 맞닥뜨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명탐정 코난' 시리즈 극장판 직전 작품인 '흑철의 어영'은 7월 개봉해...
"펀딩 플랫폼서 찾은 라이프스타일·로컬 브랜드, 성장·수출 투자 책임집니다" 2023-12-23 15:40:26
신기한 제품 메이커를 신선한 브랜드로명탐정 코난 캐릭터를 활용해 만든 조명, 트러플 맛이 나는 검정색 마요네즈, 진로 소주 디스펜서…. 현재 와디즈 플랫폼 내에서 찾아볼 수 있는 제품들 중 일부다. 와디즈 플랫폼 내 메이커들은 새로운 스토리, 테마 등을 갖춘 제품이나 브랜드 혹은 다른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
CJ ENM 목표가 상향…"한미일 콘텐츠 동맹 구축" 2023-12-12 09:07:27
스즈메의 문단속, 너의 이름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명탐정 코난 시리즈 등의 배급을 담당했고, 고질라, 라돈 등 괴수 영화의 메가 IP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이번 투자 유치로 토호는 피프스시즌의 2대 주주로 올라서며 피프스 시즌의 지분 구조는 CJ ENM 60%, 토호 인터내셔널 25%, 엔데버홀딩스 15%로 바뀐다....
엔데믹에 웹툰 인기 시들...'인스타툰' 떴다 2023-11-13 16:44:23
상위 10개 작품을 보면 '원피스'가 1위를 차지했고 '슬램덩크', '명탐정 코난', '귀멸의 칼날' 등이 그 뒤를 이었다. 10위권 한국 만화는 '이태원 클라쓰'(5위), '열혈강호'(7위) 뿐이었다. 한편 '인스타툰'으로 불리는 인스타그램 웹툰을 보는 비율이 크게 늘어...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 열도 녹였다…오사카→도쿄 팬콘서트 성료 2023-10-31 15:15:26
'명탐정 배너'에서는 라이어 게임과 촉감 테스트를 함께하며 친근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관객과 하나가 된 배너를 통해 솔직하면서도 소탈한 매력을 직관했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무엇보다 이번 일본 팬콘서트의 묘미는 공연 당일이었던 26일 현지에서 발표한 첫 번째 디지털 싱글을 따끈한 라이브 무대로 생생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