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그룹 전동화전략 방향 트나…"HEV 늘려도 지향점은 EV" 2024-04-05 16:20:25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모델 2종만 보유 중이다. 제네시스가 개발하는 하이브리드는 후륜구동용 2.5L 터보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개발에 성공할 경우 출시 시기는 2026년께로 업계는 예상하고 있다. 현대차와 제네시스를 총괄하는 장재훈 사장은 지난 25일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에서 열린 콘셉트 모델 공개 행사에서...
람보르기니, 브랜드 새 로고와 기업 정체성 발표 2024-04-04 11:27:07
위한 모델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지 산타가타 볼로냐 하우스는 자동차뿐만 아니라 기업 정체성 전반에 걸친 변화를 구현해 회사의 문화와 가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에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혁신과 결단력을 담은 새로운 로고와 함께 미래를 향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엠클라우드브리지, 국내 유수 홈쇼핑 및 제약사에 AI 데이터통합 플랫폼 '마이크로소프트 패브릭' 사전 적용 완료 2024-04-04 10:05:21
어려운 환경에서 일별 및 월별, 연별 데이터를 MS 패브릭 레이크 하우스에 적재, 모델 개발을 통해 데이터 분석 퍼포먼스 및 파워 BI(Power BI) 활용 환경으로 개선, 임직원이 원하는 데이터 기반의 셀프 BI(Self-BI) 가능한 환경 마련, 고급 분석을 위한 통합 레이크하우스 퍼포먼스 및 기능 검증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케어링, SDAMC와 업무협약 "시니어하우징 개발·운영 본격 시동" 2024-04-02 12:14:57
한편 케어링은 지난 2월 시니어하우징 사업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정기환 전 삼성노블카운티 대표를 경영고문으로 영입했다. 삼성노블카운티는 국내 대표 프리미엄 실버타운이자 전거(轉居)형 시니어하우스의 시초로, 정기환 경영고문은 초기 사업 설계부터 경영 전략, 마케팅, 채용, 운영 등 전 과정에서 풍부한 경험을...
롯데면세점, 명동쇼룸 '나우인명동'으로 변경 2024-04-02 09:47:10
모델로 활동…벨리곰 팝업스토어 진행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면세점은 서울 명동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작년 10월 오픈한 면세쇼룸의 명칭을 'LDF 하우스'에서 '나우인명동'으로 바꿨다고 2일 밝혔다. 나우인명동 명칭 변경은 명동 거리 옥외광고에 쓰인 디자인을 가져와 영문과 한자를...
기지개 켜는 분양시장…서울 알짜단지 줄줄이 나온다 2024-04-02 06:15:00
강동구 성내동 그란츠 리버파크 등이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이달 분양이 예정된 강동구 그란츠 리버파크는 DL이앤씨가 성내5구역을 재개발해 짓는 주상복합 아파트다. 지상 최고 42층, 2개동, 총 407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36∼180㎡ 총 327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입주는 2025년 ...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사장 "수입차 '고무줄 가격' 없애겠다" 2024-04-01 15:24:15
있는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통합 전시장도 확대한다. 올해 원주와 광주에 새로 오픈하는 데 이어 2026년까지 전국 총 9개 전시장과 10개 서비스센터를 브랜드 하우스로 전환한다는 계획이다. 방 사장은 "올해는 판매량 확대보다 고객 접점을 늘리고 소비자 경험을 개선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지프는...
"전·월세 상승 무섭네"…10년간 아파트서 맘편히 살 방법 있다 2024-04-01 13:26:36
나섰다. 일반적인 모델하우스와는 달리 홍보관 형태를 갖춘 이유는 오는 6월 바로 입주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전용면적 65~84㎡의 903가구 이뤄진 이 아파트는 준공을 앞두고 있다. 오는 2~3일 청약홈에서 접수가 진행되고, 9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청약자격은 만 19세 이상 무주택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프로모션보다 지프·푸조 브랜드 끌어올려 고객 늘리겠다" 2024-04-01 13:23:52
전시장과 10개 서비스센터를 2026년까지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로 전환할 계획이다. 또한 본격적 전동화 전환에 대비해 전기차 A/S 인프라 확대 및 정비 전문성 확대에 나선다. 전기차 수리 센터를 레벨 1~3으로 구분해 배터리 수명 관리까지 책임지는 '레벨 3 E-리페어'까지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 "가격 신뢰 회복·브랜드 강화에 집중" 2024-04-01 13:00:00
서비스센터를 브랜드 하우스로 전환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전동화 전환에 대비해 전기차 애프터서비스(AS) 인프라와 정비 전문성 확대에도 나선다. 기본적인 전기차 진단과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센터(레벨 1)를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는 '레벨 2 E-엑스퍼트 센터'나 배터리 수명 관리까지 제공하는 '레벨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