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붙이는 화장품' 시장 개척…새로운 패러다임 열겠다" 2024-04-22 18:10:56
이는 피부 개선 효과로 직결된다"고 했다. 그는 "지금까지 마스크팩은 바르는 화장품과는 다른 용도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피부 개선 효과가 훨씬 뛰어나기 때문에 점차 그 자리를 대체할 전망"이라며 "이런 시장의 변화가 회사 성장의 방아쇠가 될 것"이라고 했다. 셀바이오휴먼텍은 이 대표가 2015년 창업했고 지난해 4월...
이권선 셀바이오휴먼텍 대표 "붙이는 화장품으로 뷰티 시장 선도" 2024-04-22 18:04:13
있고, 피부 개선 효과로 직결된다”고 했다. 그는 “지금까지 마스크팩은 바르는 화장품과 다른 용도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피부 개선 효과가 훨씬 뛰어나기 때문에 점차 그 자리를 대체할 전망”이라며 “이런 시장의 변화가 회사 성장의 방아쇠가 될 것”이라고 했다. 셀바이오휴먼텍은 이 대표가 2015년 창업했고 지난해...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배 석세포로 제품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루츠랩’ 2024-04-22 18:00:00
다양한 미백소재를 포함한 기능성 소재를 추가로 개발해 다양한 농업 부산물을 활용한 기능성 소재의 개발에도 주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석세포는 배, 매실 등의 과피와 과심에서 발견되는 물질이다. 흔히 과육 사이사이에 씹히는 알갱이를 말한다. 김 대표는 석세포가 미세 플라스틱을 대체하는 친환경 소재가 될...
코리아나 화장품, 고함량 레티놀 크림 '세니떼 레티놀 프로 5000' 선보여 2024-04-09 15:47:18
주름,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검증된 효과를 자랑한다. 제품 사용 2주 후 눈가, 이마, 팔자, 입가, 미간, 목 등 6대주름과 세로 형태의 노화모공이 개선되는 효과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됐다. 해당 제품의 내구성도 주목할 만 하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레티놀 안정화 기술력으로 레티놀을 캡슐화했다. 캡슐 입자...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블레미샷 앰플 1+1 기획세트' 올리브영 단독 출시 2024-04-05 16:27:28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로 담아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일주일 사용 후 기미, 잡티, 주근깨와 같은 색소침착 면적이 완화됐다. 지속적으로 사...
알로에스테, 피부노화 예방…美서 인증한 유기농 알로에 사용 2024-03-26 16:30:04
테라피 효과까지 고려한 고기능성 제품이란 설명이다. 그린 알로에의 다양한 기능 성분 가운데 중국산 원료는 1%도 들어가지 않았다. 특유의 경영방침을 고수한 결과다. 주름 개선 기능성 라인 제품들이 주요 제품이다. 화장품의 핵심 성분인 알로에의 경우 미국 농무부가 인증한 유기농 작물을 공급받는다. 알로에는 피부...
제이디티앤티,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디' 론칭 2024-03-26 15:27:41
백탁과 눈시림이 없고, 보습 효과도 뛰어나다. 필로디 앰플은 수분 공급, 미백, 진정, 모공 관리에 효과가 뛰어난 성분을 함유한 올인원 앰플이다. 여드름 완화 기능성 화장품인 필로디 폼클렌징은 AHA, BHA, PHA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 폼클렌징으로, 청소년의 트러블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제이디티앤티 관계자는 "전...
"32조 中시장 열렸다"..비올, 실펌x 본격 수출 [엔터+프라이스] 2024-03-25 16:34:00
진정시켜주고, 미백효과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앵커> 증권사들도 목표주가를 상향조정하고 있는데, 핵심기술이 뭔가요? <기자> '마이크로니들RF'라는 기술입니다. 마이크로 니들은 미세바늘, RF는 고주파를 말하는거고요. 미세바늘을 이용해 피부 깊은 피부에 고주파를 전달하는 기술인데요. 비올이...
GS샵, 마녀공장과 손잡고 신제품 공동 개발 나선다 2024-03-11 15:24:39
핵심이다. 이에 따라 마녀공장은 오는 16일 미백·주름 관리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를 GS샵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출시한다. 이번 제휴는 고객층을 넓히려는 두 회사의 전략이 맞아떨어진 결과다. GS샵은 마녀공장 제품 판매로 주로 20·30대 여성으로 이뤄진 마녀공장 충성 고객들이 자사 채널로 유입될...
마녀공장 TV홈쇼핑 진출…GS샵과 전략적 업무협약 2024-03-11 08:26:12
프리미엄 라인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내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전철민 GS샵 H&B사업부문장은 "올 한 해 뷰티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마녀공장을 전략적 파트너로 낙점하고 차별화 상품 조달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