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역시 세계적인 기업…미국서 평가 1위 '싹쓸이' 2023-09-12 06:30:48
소형 드럼 세탁기 부문에서는 일렉트로룩스가 1위, 밀레가 2∼3위를 차지했다. 드럼과 고효율 통돌이 부문 상위권에 오른 LG전자 세탁기들은 모두 컨슈머리포트가 꼽은 '그린 초이스' 제품이었다. 컨슈머리포트는 지난해부터 물 효율성과 에너지 효율, 브랜드 신뢰성, 세탁 후 세탁물의 부드러움 정도 등을 직접...
LG전자, 美 컨슈머리포트 '올해의 세탁기' 평가 1위 싹쓸이 2023-09-12 06:03:01
드럼 세탁기 부문에서는 일렉트로룩스가 1위, 밀레가 2∼3위를 차지했다. 드럼과 고효율 통돌이 부문 상위권에 오른 LG전자 세탁기들은 모두 컨슈머리포트가 꼽은 '그린 초이스' 제품이었다. 컨슈머리포트는 지난해부터 물 효율성과 에너지 효율, 브랜드 신뢰성, 세탁 후 세탁물의 부드러움 정도 등을 직접 시험한...
"124년 밀레의 미래는 AI…초연결 가전, 가사노동 해방 이끌 것" 2023-09-10 18:39:35
대명사다. 진칸 회장은 밀레의 공동 회장 중 한 명이다. 그는 가전의 미래 향방을 좌우할 트렌드로 AI를 꼽았다. 대다수 가정에 가전이 보급되며 포화 상태가 된 가전시장은 성장이 주춤한 상황인데, AI로 이런 위기를 타개하겠다는 구상이다. 밀레는 AI를 앞세운 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오븐에 장착된 카메라가 오븐 속...
그림값 800배 됐다…'누드만 그리던 아저씨'의 사연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3-09-09 09:27:33
곳이었습니다. 시대의 격류에 휩쓸린 화가, 장 프랑수아 밀레(1814~1875)의 이야기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가족의 사랑, 화가를 낳다 누군가가 19세기 프랑스 시골 농부의 8남매 중 장남으로 태어났다는 건, 그 사람도 농부로 살다 죽을 확률이 99%라는 뜻입니다. 밀레는 1%의 예외에 해당했습니다. 가족들의 사랑과 결단...
꿈비, 육아플랫폼 '링크맘'에서 진행하는 '국민육아템 핫딜위크' 참여 2023-09-04 13:12:26
시밀레, 마더스베이비, 젤리스푼, 오즈키즈, 아이엔젤, 베베데코, 우유베개, 슬라운드, 빌리브네이처, 한스네이처, 키움하우스, 나인웨어, 라누보, 소브 등 유명 출산 및 육아용품 브랜드 50여개가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 꿈비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그라운드는 워시, 로션, 오일, 수딩크림, 고보습크림으로...
中 '가전굴기' 베를린 공세…삼성·LG 기술력으로 '철통방어' 2023-09-03 18:14:07
78%가량 늘었다. 밀레도 ‘의류관리기’ 시장 진출유럽의 가전 명가들도 신제품을 내놨다. 독일 밀레는 의류관리기 ‘에어리움’을 이번 IFA에서 처음 선보였다. 한국 기업이 장악한 의류관리기 시장에 진출한 것이다. 일본 기업은 상대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지 않았다. 도시바는 TV 위주로 전시에 나섰지만...
류재철 생활가전부문 사장 "LG, 스마트 홈 솔루션으로 세계 1위 수성" 2023-09-03 18:11:56
의류관리기 시장에 독일 가전명가 밀레가 진출한 것과 관련해선 “오히려 기대가 크다”고 평가했다. 류 사장은 “의류관리기가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것으로 볼 수 있다”며 “경쟁자가 생겼다기보다는 해외에서 시장을 같이 키울 파트너가 늘어난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주력하지 않던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가기로...
IFA서 존재감 과시한 중국 IT·가전 기업들…물량공세로 압도 2023-09-03 17:30:43
유럽의 가전 강호인 밀레, 보쉬, 아에게(AEG) 등은 고효율 가전 라인업을 앞세우며 에너지 절감 마케팅을 펼쳤다. 하이얼이나 TCL 같은 중국 기업들도 제품의 에너지 절감 성능을 강조하며 유럽 가전 시장을 공략했다. 신기술로 무장한 최신 제품을 자랑하기보다는 에너지 고효율 가전을 내세워 친환경 노력을 알리는 데...
中·獨 맹공에도…LG전자, 가전 '세계 1위' 자신감 이유 있었다 2023-09-03 11:53:23
진출한 데 대해선 "외려 기대감이 크다"고 말했다. 밀레는 이번 IFA에서 의류관리기 '에어리움'을 처음 선보였다. 류 사장은 "밀레의 의류관리 시장 진출은 전형 예상하지 못했다"면서도 "의류관리기가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것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경쟁자가 늘었다기보다는 해외에서 시장을 같이...
LG전자 "가전 제품 수준 넘어 '스마트 홈 솔루션' 제공" 2023-09-03 10:00:00
국내외 의류관리기 시장을 선도해왔다. 밀레의 의류관리기 전시를 두고 류 사장은 "사실 예상을 못 했다"며 "경쟁자가 한 명 늘었다기보다는 스타일러라는 제품에 대해 해외에서도 신가전으로의 효용성을 인정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브랜드인 밀레와 같이 협업해서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