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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민족에 스타벅스 입점…18일부터 배달 서비스 2024-04-03 10:30:01
배달의민족에서 스타벅스를 만날 수 있게 됐다. 국내에서 스타벅스가 배달 앱에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과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오는 18일부터 배민 앱에서 스타벅스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배민에 입점하는 매장은 전국 스타벅스 매장 1천900개 가운데...
이젠 '배민'에서 스타벅스도 배달시켜 먹는다 2024-04-03 10:30:01
스타벅스가 처음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에 입점해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배달의민족(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과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오는 18일부터 배민 앱을 통해 스타벅스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배민에 입점하는 매장은 스타벅스의 자체 배달 서비스 ‘딜리버스’를...
배민서 스타벅스도 주문한다 2024-04-03 10:30:00
앱에서 스타벅스 주문이 가능해진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오는 18일부터 배민 앱을 통해 스타벅스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스타벅스가 국내 배달 앱에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배민에 입점하는 매장은 스타벅스 자체 배달 딜리버스를 운영하는 매장이다. 15일부터 31개 매장에서...
쿠팡·배민 '배달전쟁'…설자리 잃는 스타트업 2024-04-02 18:17:56
곳이 무료 배달을 대표 마케팅 포인트로 활용해온 두잇이다. 두잇 앱에서 ‘팀 주문’을 하면 특정 식당의 음식을 먹고 싶은 사람 여러 명을 모을 수 있다. 이후 배달 기사가 식당에서 음식을 일괄 픽업해 배달하는 방식이다. 배민, 쿠팡이츠, 요기요가 최근 경쟁적으로 도입한 묶음 배달 무료 정책과 거의 똑같다. 한...
"쿠팡이츠, 요기요 제치고 지난달 배달앱 2위로" 2024-04-02 14:17:57
앱 사용자(598만명)를 넘어섰다. 와이즈앱 관계자는 "요기요를 제치고 쿠팡이츠가 배달앱 2위를 차지한 것은 지난 2019년 6월 출시 이후 최초"라고 설명했다. 와이즈앱은 쿠팡이츠가 지난해 4월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 뒤 요기요와 사용자 수 차이를 크게 좁혔고, 지난달 26일에는 와우...
쿠팡이츠, 요기요 제쳤다...배달앱 2위 등극 2024-04-02 10:48:14
것으로 조사됐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는 국내 주요 배달앱의 사용자 변화를 분석해 2일 이 같이 발표했다. 쿠팡이츠는 2019년 6월 출시 이후 최초로 요기요를 제치고 배달앱 사용자 2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쿠팡이츠는 지난해 4월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10% 할인혜택'을...
농관원, 알리 한국지사 찾아 농식품 원산지 규정 준수 요청 2024-04-01 18:17:00
농산물의 경우 국산, 생산 시·도명 등으로 표시해야 하지만 알리에서는 원산지를 불분명하게 표시했거나 KR(KOREA) 등으로 쓴 경우가 있었기 때문이다. 이와 별개로 농관원은 지난달 배달앱(애플리케이션)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 대해 농축산물 원산지 표시 현황을 점검했다. 농관원은 필요한 경우 기획 단속을 진행한다는...
"쿠팡이츠 막아라"…배민도 '무제한 무료배달' 2024-04-01 18:12:23
배달 앱 시장은 현재 시장 점유율 65%를 차지하고 있는 배민의 독주 속에 요기요와 쿠팡이츠가 추격하는 ‘1강 2중’ 체제다. 쿠팡이츠와 요기요는 각각 15% 안팎의 점유율을 나눠 갖고 있다. 하지만 최근 시장 판도가 달라질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 e커머스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로 1400만 명의 유료 멤버십 회원을...
쿠팡 이어 배민도 '무료 배달'…배달앱 출혈경쟁 심화 2024-04-01 17:49:17
도입한 것은 요기요입니다. 월 9,900원에 배달비를 면제해주는 요기패스를 선보였지만 경쟁 심화로 요기패스 구독료를 2,900원까지 낮췄습니다. 쿠팡이츠는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배달비 무료 정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체인 이커머스 플랫폼 쿠팡 이용객을 늘리기 위한 수단 가운데 하나로 배달앱을 운영하고 있...
배민도 '무제한 무료 배달' 꺼내들었다…쿠팡 공세에 초강수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01 15:15:56
대한 견제구로 풀이된다. 과거 국내 배달 앱 시장은 배민의 독주 속에 요기요와 쿠팡이츠 등 후발주자들이 따라오는 ‘1강 2중’ 체제였다. 하지만 e커머스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을 통해 충성고객을 끌어모은 쿠팡이 배달 앱에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이야기가 달라졌다. 쿠팡의 유료 멤버십 회원은 작년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