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틀리서울, '벤틀리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페어' 열어 2024-03-28 10:58:52
부티크 팝업 행사이기도 하다. 벤틀리 서울은 이번 행사를 통해 럭셔리 페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한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하고자 하는 브랜드 전략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이번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페어에는 아쿠아 디 파르마, 아크리스, 배리, 아스티에 드 빌라트, 까날리 등 다양한...
수입차 "고객 속으로 파고들자"…럭셔리 전시장 속속 오픈 2024-03-26 16:22:35
럭셔리’를 주제로 명품 브랜드와 부티크 팝업도 운영한다. 이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미래 소비자가 직접 운전해볼 수 있는 ‘서킷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새로 마련하고, 볼보자동차코리아와 아우디코리아는 최근 서울 용산과 스타필드 수원에 각각 전시장을 신규로 여는 등 고객과 직접적으로 만나는 자리를 늘...
100년 만의 파리 올림픽, 에펠탑 아래 경기장…가자, 열정과 함성 속으로 2024-03-25 16:50:18
‘오페라 가르니에’, 고급 호텔과 부티크가 밀집해있는 방돔 광장 등을 거쳐 파리 외곽 베르사유 궁전을 찍은 뒤 동쪽으로 달려 앵발리드에 도착한다. 이번 올림픽은 사상 최초로 일반인들도 마라톤에 참여할 수 있다. 각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뛰었던 길을 따라 달릴 수 있다. 절대 왕정의 상징인 베르사유 궁전은...
'콘셉트 장인'의 판타지 속 하룻밤…푸꾸옥 대학에서 생긴 일 2024-03-21 18:07:58
최고급 부티크호텔을 두루 경험한, 필자가 아는 한 최고 여행 전문가로부터 돌아온 답이 흔한 호텔 브랜드라고? 이어진 말에 그 답이 있었다. “빌 벤슬리가 디자인했어. 네 취향이야.” 빌 벤슬리는 누구인가. 궁금했다. 조금 뒤져보니 그가 디자인한 호텔만 두루 다니는 ‘빌 벤슬리 트레일’이라는 프로그램도 있었다....
명품 플랫폼 젠테, 패션레이블 블라인드리즌 인수 2024-03-18 09:08:02
기업으로서의 기술력과 데이터, 그리고 부티크부터 고객까지의 전 채널 네트워크 바탕으로 브랜드 개발부터 디자인, 생산, 마케팅, 홀세일에 이르는 경험과 인프라를 갖춘 블라인드리즌과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젠테의 정승탄 대표는 "국내 최고의 력셔리 패션브랜드 블라인드리즌 인수로 젠테의 역량에 창의성을 더하...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디올 남성 향수 ‘소바쥬’ 포토콜 진행 2024-03-15 11:07:39
사용가능한 유니버셜 핸드크림 ‘디올 르 밤' 등을 소중한 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제안한다. 디올만의 감각적인 기프트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롯데 월드타워몰 부티크는 디올 소바쥬 컬렉션을 포함, 스킨케어-메이크업-향수에 이르는 전 제품과 함께 디올이 선사하는 뷰티와 패션의 유니버스를...
크리스챤 디올 뷰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디올 소바쥬' 포토콜 진행 2024-03-15 10:03:30
누구나 사용가능한 유니버셜 핸드크림 ‘디올 르 밤’ 등을 소중한 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제안했다. 디올만의 감각적인 기프트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롯데 월드타워몰 부티크는 디올 소바쥬 컬렉션을 포함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에 이르는 전 제품과 함께 디올이 선사하는 뷰티와 패션의...
루이비통 '다이아 컬렉션' 들인 롯데百 2024-03-14 18:02:18
이 컬렉션은 미국 뉴욕과 로스앤젤레스(LA)의 부티크를 시작으로 일본 싱가포르 등 일부 국가에서만 출시됐다. 다이아몬드 캐럿과 등급에 따라 제품 가격이 수백만원부터 수억원에 달한다. 총 22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파베 더블 링(사진)과 다미에 링이다. 루이비통의 브랜드 정체성이 ...
무신사서 10억 이상 판 브랜드만 500개 2024-03-14 18:02:01
매출을 낸 것으로 추산된다. 무신사는 부티크, 골프, 뷰티, 키즈, 아울렛, 스니커 등 총 8개 전문관을 운영 중이다. 차별화한 브랜드 큐레이션으로 고객층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는다. 무신사 관계자는 “잠재력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맞춤형 지원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하헌형 기자...
벤틀리서울, 현대백화점과 '벤틀리 럭셔리 페어' 연다 2024-03-14 12:13:44
참여 브랜드들 역시 백화점 외 공간에서 진행하는 최초의 부티크 팝업이기도 하다. 양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럭셔리 페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벤틀리의 브랜드 전략을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럭셔리 페어에는 아쿠아 디 파르마, 아크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