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지에이웍스-PwC, 'AI 시대 새로운 사업 전략' 세미나 성료 2024-04-18 16:32:37
밝혔다. LG생활건강·BR코리아·넥슨·조선호텔·블랙야크·코오롱·우리카드·광동제약 등 국내 주요 브랜드 마케팅 전략 및 CRM 담당자 100여명이 현장에 참석했다. 첫 번째 세션의 연사로는 최원성 PwC 상무가 나섰다. 최 상무는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수집하는 데이터를 가공 통합해서 고객에 대한 단일한 관점(Single...
한·대만 섬유패션업계, 머리 맞대고 글로벌 이슈 논의 2024-04-18 14:42:26
양국 주요 섬유패션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국내에서는 비와이앤블랙야크, 영원무역, 제이에스코퍼레이션, 패션그룹형지, 효성티앤씨 등 섬유패션기업과 스튜디오랩, 앙트러 리얼리티 등 ‘CES 2024’ 최고혁신상을 수상한 패션테크기업들이 참가했다. 대만에서는 Lealea enterprise, New Wide Group, Tainan Enterprise...
SK케미칼·동성케미컬·블랙야크, 바이오소재 트레킹화 개발 2024-04-18 09:54:28
SK케미칼·동성케미컬·블랙야크, 바이오소재 트레킹화 개발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SK케미칼은 동성케미컬, 비와이엔블랙야크와 함께 천연 유래 소재 에코트리온으로 지속가능한 풋웨어 소재를 개발해 블랙야크 '트레킹화 343 MAX'에 적용했다고 18일 밝혔다. SK케미컬은 100% 바이오 기반 에코트리온을...
롯데온, 28일까지 '온앤더키즈' 1주년 행사…최대 80% 할인 2024-04-15 06:00:02
블루독패밀리 등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며 블랙야크 키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제주 야크 마을 숙박권 등 브랜드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스토케와 YOYO2 제품을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며 어린이날을 앞두고 레고와 캐치티니핑 등 인기 캐릭터 완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박달주 롯데온...
[게시판] BYN블랙야크-장수군, 산림레포츠 기반 구축 '맞손' 2024-04-04 08:37:10
블랙야크-장수군, 산림레포츠 기반 구축 '맞손' ▲ BYN블랙야크그룹은 산림 레포츠 기반 구축 및 활성화를 위해 장수군과 민관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양측은 장수군의 산악 자원과 BYN블랙야크그룹의 전문성을 결합한 생활 인구 유입 모델 개발,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산악 레저 프로그램 운영,...
블랙야크, 해발 1천100m 지리산 성삼재에 복합문화공간 개점 2024-04-01 16:37:57
블랙야크, 해발 1천100m 지리산 성삼재에 복합문화공간 개점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블랙야크가 해발 1천100m 지리산 성삼재에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인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지리산점'을 개점했다고 1일 밝혔다. 북한산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센터', 한라산 '야크마을', 북한산성...
'등골 브레이커'부터 'CNN 옷'까지…K패션 거품의 역사 [이슈+] 2024-03-28 14:37:12
대표적이다. 아웃도어 시장에서 블랙야크, K2 등을 밀어내고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이 매출 상위 업체로 뛰어오르자 너도나도 TV 채널을 가져왔다. 코웰패션이 BBC의 다큐채널 BBC어스를, 스톤글로벌이 CNN을 수입해 옷과 가방, 신발 등에 활용했다. 글로벌 유명 기업이나 대학 이름을 딴 라이선스 브랜드까지...
블랙야크, 아이유 등산화로 불리는 '요크셔'…발 흔들림 잡아주고 접지력 뛰어나 2024-03-27 16:08:05
손꼽힌다.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전속 모델 아이유와 함께 등산화 ‘요크셔 더 퍼스트 GTX’ 신제품을 선보이며 봄 산행족 공략에 나섰다. 요크셔 더 퍼스트 GTX는 13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블랙야크의 스테디셀러다. 블랙야크가 공개한 캠페인 영상에서 아이유는 요크셔 더 퍼스트 GTX를 착용하고...
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범람이 대표적이다. 아웃도어 시장에서 블랙야크, K2 등을 밀어내고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이 매출 상위 업체로 뛰어오르자 너도나도 TV 채널을 가져왔다. 코웰패션이 BBC의 다큐채널 BBC어스를, 스톤글로벌이 CNN을 수입해 옷과 가방, 신발 등에 활용했다. 과도한 유행은 일부 소비자의 거부감으로 이어졌다는...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아웃도어 시장에서 블랙야크 K2 등을 밀어내고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이 매출 상위 업체로 뛰어 오르자 너도나도 TV 채널을 가져왔다. 코웰패션이 BBC얼쓰를, 스톤글로벌이 CNN을 수입해 옷과 가방, 신발 등에 붙여서 썼다. 이런 흐름이 일부 소비자들의 거부감을 불러왔다는 게 패션업계의 진단이다. “C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