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헤이즈, 신보 ‘빙글빙글’ 첫 콘셉트 포토 공개…양 갈래머리 ‘독보적 분위기 완성’ 2023-03-30 16:45:06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더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 쿠시(KUSH), 비비안(VVN), R.Tee(알티)가 참여, 헤이즈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무엇보다 피네이션과 더블랙레이블의 첫 협업 소식에 대중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헤이즈의 새 디지털 싱글 '빙글빙글'은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맥퀸·겐조 올랐던 英 V&A 박물관 패션쇼에 첫 한국 디자이너 2023-03-30 06:00:00
장 폴 고티에, 겐조,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이 이 무대를 거쳐 갔다. 김민주 디자이너는 넷플릭스 디자이너 서바이벌 프로그램 '넥스트 인 패션'의 우승자로 유명하다. 그는 벨기에 앤트워프 왕립예술학교 출신으로, H&M 디자인상 대상을 받고 2015년엔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민주킴'을 만들었다. 이번...
비비안, 작년 영업익 '10년 만에 최대'…전년비 302%↑ 2023-03-27 11:04:06
매출도 2천억원대를 회복하며 가시적 성과를 거뒀다. 비비안은 지난해 연결기준 누적 영업이익 57억원을 거둬 전년 동기 대비 302.5% 늘어난 실적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천131억원으로 13.4% 증가했다. 비비안 관계자는 "생산 효율 극대화에 따른 원가 절감과 제품 품질력 향상, 꾸준한 신제품...
"취소합니다"…한소희, 한 달 만에 '금주 선언' 번복한 사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19 10:46:48
이민정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은 창립 후 처음으로 아이돌(걸그룹 앨리스)을 모델로 택해 MZ(밀레니얼+Z)세대를 공략한다. 식품 및 주류업계에선 '칭따오'가 새로운 논알콜(비알콜) 맥주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을 추가하며 간판에 소녀시대 태연을 세웠다. 태연은 국내를 비롯해...
하의실종 패션은 약과였네…명품브랜드 강타한 '노팬츠룩' 2023-03-16 22:00:01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해외 유명 패션브랜드들은 F/W 컬렉션을 통해 노팬츠룩 패션을 선보였다. 이들 브랜드 패션쇼에서는 수십명의 모델들이 다양한 소재와 색상으로 만들어진 짧은 하의를 입고 런웨이를 걸었다. 마치 여성용 삼각팬티를 연상케할 만큼 짧고 타이트한 디자인이 대부분이었다. 컬렉션에선 다음 시즌에...
명품백 25분 만에 '완판'…첫 방송서 대박 낸 쇼호스트 정체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09 20:00:01
카드케이스가 25분 만에 완판된 것을 비롯해 비비안웨스트우드의 잡화 역시 30분 만에 준비 물량이 동났고, 지난달 선보인 미니 건조기도 40분 만에 완판에 성공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루시의 영향력을 기존 홈쇼핑의 5060세대 고객을 넘어 신규 MZ세대 고객 유입에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도 쇼핑라이브...
"채식, 전립선암 생존율 개선에 도움" 2023-02-21 08:44:31
미국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대학 통합 보건센터의 임상연구원 비비안 류 연구팀이 전립선암 환자 2천여 명을 대상으로 평균 7년간 진행한 연구 결과 이 같은 사실이 밝혀졌다고 헬스데이 뉴스(HealthDay News)가 20일 보도했다. 전립선암 환자 중 채소, 과일, 통곡물(whole grain) 섭취량 최상위 그룹은 최하위...
"나들이객 모여라"…신세계백화점, 봄 신상품 초대전 2023-02-14 06:00:03
트렌치코트, 비비안웨스트우드 카디건 등이 있다. 봄 캠핑 수요에 맞춰 17일부터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도 선보인다. 화장품과 컨템포러리 장르의 경우 마일리지 적립 리워드 행사를 연다. 내달 말까지 신세계[004170] 제휴카드로 화장품 장르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0%만큼...
25분 만에 완판…쇼호스트 정체는 2023-01-26 17:23:52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액세서리와 가방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2021년 2월 신성장동력 확보의 일환으로 루시를 선보였다. 지난해 9월에는 루시를 라방 특화 가상 인플루언서로 만들기 위해 실감형 콘텐츠 제작 기업 포바이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롯데홈쇼핑은 앞으로 루시의 활동 영역을 방송 진행 외에 다방면으로...
롯데홈쇼핑 가상인간 루시, 모바일 생방송 쇼호스트로 2023-01-26 08:33:58
31일 루시가 쇼호스트로 출연하는 방송은 비비안웨스트우드의 액세서리와 가방을 판매한다. 루시의 패션 노하우를 전달하는 디지털 의상실 콘셉트로 상품 소개와 스타일 연출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 중 댓글로 실시간 소통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built@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