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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男, 혼밥·혼술에 위암 증가…증상 없어도 정기검진 받아야 2023-07-21 18:31:46
‘빅사이즈’ 식품이 인기다. 기존 라면보다 큰 용기의 초대형 라면은 ‘완판’ 행렬이 이어지면서 중고나라에서 웃돈을 주고 거래될 정도다. 이런 초대형 식품 섭취가 늘어나는 것은 위 건강 측면에서 생각하면 달갑지만은 않다. 잘못된 식습관으로 각종 위장관 질환이 생길 수 있어서다. 위식도 역류성 질환과 대장질환은...
업스테이지 "메타 등 빅테크보다 10% 뛰어난 생성AI 모델 개발" 2023-07-19 08:45:47
등 글로벌 빅테크 기업의 대표 모델들이 뜨거운 경쟁을 벌이고 있으며, 1000억개 매개변수(100B) 이하의 오픈 LLM들의 경쟁도 허깅페이스의 리더보드를 통해 치열하게 이뤄지고 있다. 업스테이지는 이달 초 자체 구축한 모델을 허깅페이스의 리더보드에 제출해 성능을 평가받았다. 그 결과 업스테이지의 모델은 메타가 오늘...
"마음 열고 ○○○ 받아들여야"…'유니콘' 몰로코 창업자의 조언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3-07-17 06:48:01
되면 이제 타운홀 미팅을 하게 됩니다. 이후 국가 사이즈가 되면 소위 말해서 공표하게 됩니다. 규모가 커질수록 커뮤니케이션을 더 많이 해야 합니다. 변하지 않는 건 계속해서 꾸준하게 학습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변화를 성장의 기회로 보고 학습하는 과정을 즐길 줄 알아야 합니다. 저희가 즐겨 쓰는 용어로 ‘Embrace ...
"조금이라도 싸요"…887㎖ 스벅·8배 컵라면 '대용량'이 뜬다 2023-07-12 21:00:05
이마트24는 일반 삼각김밥보다 중량을 약 50% 늘린 ‘더빅·더블삼각김밥’ 등을 내놨으며 CU는 ‘대용량 벤티 컵 얼음’을 판매하고 있다. 이 얼음컵의 용량은 일반 얼음컵(180g)의 2배가 넘는 400g인데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후 2000만개 넘게 팔려나갔다. 업계 관계자는 “물가가 뛰면서 기존 상품 대비 용량이 많은 실속...
새롭게 떠오르는 디지털 혁신의 메카, 일본: 해시드가 눈여겨본 웹3의 기회들 2023-07-12 14:07:08
보였다. 그리고 펀드 사이즈와 티켓 사이즈 또한 글로벌 VC 기준으로 보았을 때 상대적으로 작은 축에 해당된다는 공통점도 있었다. 반면 현재로서 큰 자금이 들어오는 곳은 로컬 VC보다는 은행, 통신사, 상사를 중심으로 한 전통 기업의 비중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 가장 이목을 끌었던 사례 중 하나로 일본 최대 통신사...
곱창밴드·캠코더가 돌아왔다…올해도 뜨거운 'Y2K 스타일' 2023-07-06 10:43:54
곱창밴드의 센티멍, 빅 하트 목걸이의 논논 등이다. 센티멍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즐겨 착용해 화제가 된 브랜드로 빅 사이즈 헤어핀 체인 팔찌 등 2000년대 스타일처럼 크고 화려한 주얼리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 빅 하트 목걸이가 대표상품인 논논은 지난 6월부터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
편의점 MD전략, 소량화에서 대량화로…'점보 상품' 잇따라 1위 2023-06-27 13:49:48
‘점보 사이즈’ 제품들의 인기도 높다. GS25가 지난 1일 출시한 ‘혜자로운맘모스빵’은 이달 베이커리 카테고리 매출 1위에 올랐다. 중량 420g으로 일반 빵 제품의 중량(100g 내외)과 비교해 월등히 크다. GS리테일 관계자는 “1인 1빵 소비 공식을 깨고 친구 또는 동료들과 나눠먹는 공유 먹거리 제품으로 유명세를 타며...
위스키·하이볼 열풍에 덩달아 떴다…편의점서 2000만개 '불티' 2023-06-25 14:46:52
벤티 컵얼음의 용량은 400g으로 일반 컵얼음(180g)이나 빅사이즈 컵얼음(230g)의 두 배 수준이다. 특히 소비자의 대용량 음료 선호도 강화와 가성비 트렌드로 컵얼음 제품도 대용량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CU의 컵얼음 용량별 매출 비중을 분석한 결과, 2019년 39.9%에 그쳤던 대용량 제품 매출 비중...
"대용량이 대세"…2,000만개 팔린 대박 상품 2023-06-25 10:34:48
음료를 선호하는 추세에 맞춰 출시한 차별화 상품으로, 일반 컵얼음(180g)이나 빅사이즈 컵얼음(230g)의 2배 안팎이다. CU의 컵얼음 용량별 매출 비중을 보면 2019년에는 일반 상품이 60.1%, 대용량이 39.9%였으나 지난해에는 대용량 58.9%, 일반 41.1%로 역전됐다. 이달 22일 기준 대용량 67.4%, 일반 32.6%로 격차가...
얼음도 대용량이 대세…CU "400g짜리 컵얼음 2천만개 판매" 2023-06-25 10:24:34
컵얼음(180g)이나 빅사이즈 컵얼음(230g)의 2배 안팎이다.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추세에 맞춰 출시한 차별화 상품이다. CU의 컵얼음 용량별 매출 비중을 보면 2019년에는 일반 상품이 60.1%, 대용량이 39.9%였으나 지난해에는 대용량 58.9%, 일반 41.1%로 역전됐다. 올해의 경우 이달 22일 기준 대용량 67.4%, 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