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리미엄 VS 가성비…불붙은 초코파이 전쟁 2023-04-13 17:52:27
빅 사이즈 초코파이’로 오리온의 아성에 도전장을 내밀자 오리온은 디저트 초코파이로 곧장 응수했다. 오리온은 프리미엄 디저트 ‘초코파이 하우스’를 상온 제품으로 13일 재출시했다. 과거 ‘완판 행진’을 벌이며 인기를 끌었던 냉장 디저트를 상온용으로 다시 만든 제품이다. 오리온은 오랜 연구개발 끝에 초코파이를...
또 초코파이 전쟁?…'완판 행진' 그때 그 제품 다시 나온다 [하수정의 티타임] 2023-04-13 13:15:01
39g짜리가 소비자가격 450원으로 책정돼있다. ○롯데, 빅사이즈로 1등 도전 오리온이 초코파이 하우스를 재출시 하기 이틀 전인 11일 공교롭게도 제과업계 경쟁사인 롯데웰푸드가 '빅 사이즈 초코파이'를 내놨다. 개당 중량을 기존 35g에서 40g으로 늘리고 마시멜로 함량도 기존 초코파이보다 약 12% 높였다....
"'업그레이드' 초코파이 맛보세요" 오리온·롯데 신제품 출시 2023-04-13 11:30:47
제품의 수분 함량을 높였다. 케이크 속 마시멜로 사이에는 바닐라빈 크림을 넣었다. 오리온은 홈카페 트렌드 확산에 따라 디저트 제품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도 '빅 사이즈 초코파이'를 선보였다. 롯데웰푸드는 초코파이 1개 중량이 40g이 되도록 크기를 키웠고, 마시멜로 함량을...
롯데웰푸드, 초코파이 리뉴얼…"빅사이즈로 잘파세대 공략" 2023-04-11 14:47:55
롯데제과)는 크기를 키우고 마시멜로 함량을 늘린 빅 사이즈 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바뀐 초코파이는 개당 중량을 40g 증량하고, 마시멜로 함량을 약 12% 가량 늘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이와 마시멜로 부분을 키워 한 입 물었을 때 입 안에서 포만감이 느껴지도록 설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원조 잡겠다"…'빅 초코파이'로 1등 도전하는 롯데 2023-04-11 10:52:26
빅 사이즈 초코파이'로 오리온 아성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크기를 키우고 마시멜로 함량을 높인 '가성비' 제품으로 '잘파세대(1990년대 중반 이후 태어난 세대)'를 공략하겠다는 목표다. ○롯데, 마시멜로 가득 담은 초코파이로 승부롯데웰푸드는 개당 중량을 기존 35g에서 40g으로 늘린 초코파이를...
"할매니얼 트렌드에 약과도 오픈런"…약과 판매량 급증 2023-04-09 07:00:09
카페 '이웃집 통통이'와 CU가 협업한 제품으로, 빅사이즈 약과가 쿠키 위에 올려져 있다. 이러한 인기에 지난달 29일∼지난 5일 CU 약과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8.3%나 늘었다. 다른 편의점도 상황은 비슷하다. GS25는 롯데 미니쌀약과, 삼립 미니약과, 삼립 조청모약과, 효성 무직타이거찹쌀손약과 등...
미드캡 PE 딜소싱- 2편 딜소싱의 자질 [PEF썰전] 2023-04-05 22:39:54
평가 지표로 삼았습니다. 당연히 사이즈와 스피드와 파워를 갖추고 타율과 타점이 높은 선수들이 먼저 선택을 받았고 몸값도 높았습니다. 그러나 고등학교 졸업 당시에 위에 언급된 모든 요소를 갖춘 완벽한 선수로서 모든 스카우터들의 러브콜을 받았고 화려하게 뉴욕 메츠에 입단했으나 마이너리그를 오가는 그저 그런...
삼성전자, 17년 연속 TV 판매 1위 기념 4월 한달간 '슈퍼빅세일' 2023-04-02 09:36:32
국내 출시한 데 이어 5월에는 77·65·55형 3가지 사이즈의 SC90 시리즈를 정식 출시하며 라인업을 늘린다. 슈퍼빅세일 기간에 사전 판매 특별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고객에게는 사운드바와 헤드셋, 티빙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여행객들 국내서 해외로 눈 돌리자…여행용 캐리어 판매 늘었다 2023-03-31 13:12:53
해외여행을 위한 중형이나 대형의 빅사이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게 가장 큰 차이점이다. 패션업계에서는 봄·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캐리어 판매가 본격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미뤄뒀던 캐리어 구매를 재개해서다. 백화점에서도 리모와·투미·쌤소나이트 주요 여행 캐리어 매출이...
돌아온 '빅 백' 열풍, 메트로시티 23SS '라르고백' 론칭 2023-03-28 15:39:58
사이즈의 '빅백(Big Bag)' 열풍으로 옮겨가고 있다. 존재감이 두드러질뿐만 아니라 보다 넉넉하고 여유로운 사이즈로 실용성까지 갖춘 빅백의 장점이 매력적인 요소로 어필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도 이러한 빅백 트렌드를 반영, 23SS 시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