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90년대 추억'에 열광…MZ세대 사이 불티나게 팔린 '그 가방' 2024-01-18 14:32:53
관심을 끌고 있다. 무신사 키즈는 급증한 새학기 책가방 수요에 발맞춰 내달 16일까지 ‘신학기 책가방 페스티벌’ 기획전을 진행한다. 750점의 신상품 및 인기 책가방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기획전은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빈폴 키즈 △노스페이스 키즈 등 무신사 키즈에서 주목받는 브랜드 60여개가...
요즘 '졸업식' 1월로 앞당겼더니…불티나게 팔린 제품 2024-01-05 10:03:24
행사에는 닥스키즈, 빈폴키즈, 뉴발란스키즈, MLB키즈 등 주요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한다. 책가방과 신주머니, 실내화, 완구 등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김창수 롯데온 유아동담당자는 "1월 졸업식이 많아지면서 졸업 선물과 신학기 준비를 위한 책가방 및 관련 용품의 매출 증가 시기도 빨라져 '신학기...
1월 졸업식에 책가방 구매 시기 앞당겨져…롯데온, 신학기 행사 2024-01-05 06:00:10
닥스키즈, 빈폴키즈, 뉴발란스키즈 등 주요 유·아동 브랜드의 책가방과 의류, 완구 등을 최대 25% 할인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까지 카드사 즉시 할인 혜택도 준다. 김창수 롯데온 유·아동 담당자는 "1월 졸업식이 많아지면서 졸업 선물과 신학기 준비를 위한 책가방 및 관련 용품의 매출 증가 시기도 빨라지고...
"하나뿐인 조카 선물"…초딩 책가방 100만원짜리도 지른다 2023-12-20 21:00:01
수치다. 실제로 MLB 키즈, 뉴발란스 키즈, 빈폴 키즈, 포터리반 키즈, 휠라 키즈 등 주요 아동 패션 브랜드는 일제히 신학기 책가방 라인업을 공개했다. 주로 저학년을 위한 책가방은 ‘경량화’에, 고학년은 ‘수납력’에 초점을 맞췄다. 지난해 브랜드 상징인 토끼 캐릭터 ‘빙키’를 활용한 시리즈 상품을 내놔 인기를 ...
롯데온, '2023 판타지 어워즈'…인기 브랜드 총결산 2023-12-04 06:00:02
구매한 '올해의 레코드' 브랜드로 나이키와 빈폴을 선정했다. 또, 20대 여성이 가장 많이 구매한 스포츠 브랜드는 노스페이스이고, 40대 여성이 가장 많이 구매한 명품 브랜드는 버버리라고 발표했다. 롯데온은 지난 50일간 매일 3개의 브랜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 '브랜드 판타지' 행사에서는 30여개...
"백화점 VIP 중 72% 차지"…잘 벌고 잘 쓰는 이 사람들 '주목' [그래서 투자했다] 2023-11-27 09:09:39
브랜드(폴로, 타미, 라코스테, 헤지스, 빈폴)의 시장 점유율이 6년 내내 떨어지고 있었다. 시장이 변화하고 있다는 신호였고, 그 변화의 앞단에 서면 큰 기회를 얻을 수 있으리라는 생각이 들었다. 바인드가 운영하는 4050 남성을 위한 패션 플랫폼 애슬러는 그 기회를 현실로 만들어 가고 있다. 출시 이후 거래액이 매 달...
[주말N쇼핑] '11월 쇼핑 대전'…겨울옷부터 킹크랩까지 2023-11-11 07:00:05
12일까지 가을·겨울 대비를 위한 패션&뷰티 행사를 진행한다. 빈폴, 헤지스, 쉬즈미스, 올리브데올리브, 코오롱 등이 참여하며 최대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화장품은 키엘, 설화수, SK-ll, 프레쉬 등이 참여하며 최대 11%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이 준비됐다. ▲ 스타필드 = 스타필드는 신세계그룹 ...
골프복명가 크리스에프앤씨 "매출 1조 종합스포츠웨어 기업으로"(종합) 2023-11-09 09:37:31
자체 브랜드뿐 아니라 블랙야크 골프, 빈폴 골프, 르꼬끄 골프 등 44개사가 입점한 상태다. 김 대표는 "크리스몰은 자사 브랜드몰로 시작했는데 현재 회원 수 20만명의 골프의류전문 온라인몰로 자리 잡았다"며 "연 매출 1천억원의 종합패션몰로 키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회원 수를 내년에 100만명까지 늘리는...
골프복명가 크리스에프앤씨 "매출 1조 종합스포츠웨어 기업으로" 2023-11-09 07:03:01
자체 브랜드뿐 아니라 블랙야크 골프, 빈폴 골프, 르꼬끄 골프 등 44개사가 입점한 상태다. 김 대표는 "크리스몰은 자사 브랜드몰로 시작했는데 현재 회원 수 20만명의 골프의류전문 온라인몰로 자리 잡았다"며 "연 매출 1천억원의 종합패션몰로 키울 계획"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플랫폼을 강화하면 오프라인 매장을...
롯데온 온앤더패션 1주년 기념행사…최대 80% 할인 2023-11-01 06:00:09
판매한다. 닉앤니콜, 시야쥬, 제너럴아이디어, 빈폴, 헤지스, JJ지고트, 쉬즈미스 등 20여개 브랜드의 경우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1주년 행사 동안 최대 30% 할인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으로 최대 5% 중복 할인 쿠폰을 준다. 전문관 통합 멤버십 '온앤더클럽' 회원에게는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