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조건 1000원'…대학생들 요즘 매일 사먹는다는데 [현장+] 2024-04-18 19:00:02
게 없어요." 이대역 '1000원(천원) 빵집' 매장에서 만난 20대 대학생 강모 씨는 "새 학기부터 이 가게를 발견한 이후로 거의 매일 통학길에 사 먹고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18일 오전 2호선 이대역 개찰구 앞. 1000원 빵집을 운영하는 최은서 씨는 손님이 고른 빵을 계산하며 "하루 평균 2000개씩 팔린다. 인근...
류현진 선물에 다저스 감독도 엄지 척…'대전 빵집' 일냈다 2024-04-18 17:04:00
전국구 빵집 ‘성심당’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파리크라상과 뚜레쥬르 운영사 CJ푸드빌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성심당은 '대전=성심당'이 공식으로 굳어질 만큼 전국 베이커리 마니아들의 '빵지순례' 1순위로 꼽힌다. 18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지난해 성심당 매출은 1243억원으로 전년(817억원) 대비...
'대전 빵집' 매일 줄서더니...'파바'보다 더 벌어 2024-04-18 16:51:37
빵집 브랜드 '성심당'의 지난해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보다 더 많은 영업이익을 벌어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18일 금융감독원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성심당의 영업이익은 315억원으로 전년(154억원)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199억원)과 뚜레쥬르를 운영하는 CJ푸드빌(214억원)...
"빵·샌드위치 맛있다" 입소문…엔제리너스 매장, 베이커리 찾는 고객 붐빈다 2024-04-10 19:53:13
빵집처럼 바꿨다. 음료 제조 공간 이외에 제빵 공간을 따로 마련했다. 따뜻한 베이커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생지로 빠르고 간편하게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매장을 구축했다. 엔제리너스는 베이커리 메뉴 품질을 끌어올리기 위해 외부와의 협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2021년 엔제리너스 석촌호수DI점을 리뉴얼할 당시 유명...
갤러리아百, 14일까지 최대 70% 할인전…체험행사도 '풍성' 2024-04-10 09:34:07
빵집 '뚜쥬루' 팝업을 열고 돌가마빵, 돌가마만주 등 대표 메뉴를 선보인다. 또 맥주 브랜드 카스 신제품 '레몬 스퀴즈' 무료 시음 행사도 진행한다. 수원 광교에서는 스페인 추로스 브랜드 '츄레리아' 팝업을,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푸딩 맛집 '주디마리' 팝업을 각각 운영한다. 수원...
"애들 먹이게 시식용 빵 포장해달라"…황당 요구한 손님 2024-04-07 09:55:43
분개하고 있다.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빵집서 시식용 빵을 포장해달라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빵집에서 아르바이트한다고 밝힌 글쓴이 A씨는 "전날 저녁 손님 한 명이 슈크림빵 2개와 소시지빵 4개를 계산하고 나갔다 들어오더니 '여기도 시식용 빵이 있냐'고 물어보길래 '있다'고...
사이판 테마별 베스트 호텔은 어디? 2024-04-03 10:28:19
숙소 검색 플랫폼인 카약(KAYAK)에서 발표한 상위 3% 해외 호텔로 선정되기도 했다. 호텔 로비 건물 너머의 해변 앞에서는 호텔과 함께 운영되고 있는 현지 맛집 서프 클럽(Surf Club)을 찾을 수 있으며, 호텔 건물 1층에는 매일 아침 갓 구운 빵 내음을 풍기는 빵집 그레잇 하베스트(Great Harvest)가 위치하기도 한다.
매일유업, 식빵 브랜드 '밀도' 인수…"베이커리 사업 확대" 2024-04-02 19:03:44
빵집'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2022년에는 밀도와 함께 비건 식빵 '어메이징 오트 통밀식빵'을 출시한 바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뿐 아니라 매일유업의 자회사인 엠즈베이커스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성장하는 기업간거래(B2B) 사업과 온라인시장 등을...
매일유업, 베이커리 사업 확대…줄 서서 먹는 빵집 '밀도' 인수 2024-04-02 18:10:34
빵집’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식빵 브랜드 ‘밀도’를 인수했다. 케이크 위주인 매일유업의 베이커리 사업을 제빵 전반으로 확대하고 이를 통해 식자재·외식·가정간편식 등으로 다각화한다는 전략이다. 2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 자회사인 엠즈베이커스는 밀도 브랜드를 운영하는 더베이커스로부터 밀도 베이커리...
[단독] '밥 대신 먹는 빵' 입소문에 대박…매일유업이 품는다 2024-04-02 16:11:52
매일유업이 ‘줄 서서 먹는 빵집’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식빵 브랜드인 ‘밀도’를 인수했다. 케이크 위주였던 매일유업의 베이커리 사업 영역을 제빵 전반으로 확대하고, 식자재·외식·가정간편식(HMR) 등으로 다각화를 꾀하기 위함이다. 2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 자회사인 엠즈베이커스는 밀도 브랜드를 운영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