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당사자인 본인은 입닫고…" 한소희, 결별 직후 의미심장 댓글 2024-03-30 19:17:52
이날 소속사 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한소희는 배우 류준열과 결별했다"며 "둘 다 배우로서의 역할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됐다. 더 이상 개인사로 감정을 소모하지 말자고 약속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한소희는 그동안 개인적인 감정 때문에 자신과 대중을 힘들게 만들었다. 소통의 방법이 옳지...
한소희·류준열, 결국 결별…공개연애 2주만 2024-03-30 18:47:15
30일 한소희 소속사 9아토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한소희와 배우 류준열과 결별했다. 둘 다 배우로서의 역할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됐다. 더 이상 개인사로 감정을 소모하지 말자고 약속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한소희는 그동안 개인적인 감정 때문에 자신과 대중을 힘들게 만들었다. 소통의 방법이 옳지...
한소희 블로그 사진, 결별 암시였다…소속사 "헤어진 것 맞아" 2024-03-30 17:38:56
확인했다. 이후 한소희 소속사인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측도 공식입장을 내고 "한소희는 배우 류준열과 결별했다"며 "둘 다 배우로서의 역할이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됐다. 더 이상 개인사로 감정을 소모하지 말자고 약속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한소희는 그동안 개인적인 감정 때문에 자신과 대중을 힘들게 만들었다....
KBS 입사 1년 만에 퇴사…최송현, 뜻밖의 근황 보니 [본캐부캐] 2024-03-30 12:51:50
계속 확인해서 다른 사람과의 대화는 줄이고 나와 대화를 하는 시간"이라고 했다. 최근 서울 모처에서 만난 최송현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가 가득했다. 3년간 소속사 없이 혼자 일하다가 방송인 타일러 라쉬와 줄리안 퀸타르트가 설립한 웨이브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고, 1년간 공들여 작업한 에세이를 세상에 내놓는...
[고침] 국제("사람 음성 15분만 들으면 그대로 모방"…오…) 2024-03-30 08:22:20
"사람의 목소리를 닮은 음성을 생성하는 것은 심각한 위험을 야기하며, 선거가 있는 해에는 특히 더 그렇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다"며 "우리는 미국과 해외의 정부,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교육, 시민사회 등 다양한 분야와 협력해 그들의 피드백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다짐했다. 또 "현재 보이스 엔진을 테스트...
"사람 음성 15분만 들으면 그대로 모방"…오픈AI, 새 기술 공개 2024-03-30 07:46:15
"사람의 목소리를 닮은 음성을 생성하는 것은 심각한 위험을 야기하며, 선거가 있는 해에는 특히 더 그렇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다"며 "우리는 미국과 해외의 정부,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교육, 시민사회 등 다양한 분야와 협력해 그들의 피드백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다짐했다. 또 "현재 보이스 엔진을 테스트...
'눈물의 여왕' 新 한류 아이콘, 넷플릭스 68개국 TOP10 올라 2024-03-29 13:31:08
언론에서도 '눈물의 여왕' 열풍을 조명하고 있다. 일본의 엔터테인먼트 전문 매체 리얼 사운드(Real Sound)는 23일 "'눈물의 여왕' 김수현&김지원의 사랑, 제5차 한류 열풍을 견인하다"라고 보도하며 '눈물의 여왕'이 현지에서 뜨거운 화제임을 알렸다. 또한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신문...
"스크린 밖으로 세상을 꺼내 오면 어떨지 궁금했죠" 이은령 뮤티 대표 2024-03-28 17:54:47
확장해 구현했다. 하지만 뮤티가 단순히 사람들의 재미만을 추구하진 않았다. 사업하는 과정 속에 그녀는 더 큰 가치와 목표를 세우게 됐다. "시제품 테스트 때, 종종 이용자들이 할머니, 할아버지을 올리며 증강현실을 통해 돌아가신 분들을 그리워했어요. 그래서 단순히 엔터테인먼트의 도구로 사용되는 게 아니라...
'블록체인 거물' 얏 시우 "문화로 자리잡은 웹3…게임파이 성장 주목" [코인터뷰] 2024-03-28 17:27:32
있다고 강조했다. 메타버스, 게임파이, 엔터테인먼트, NFT 등 웹3를 적용한 모든 플랫폼이 대중들에게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있다는 의미다. 얏 시우는 "애니모카브랜즈가 웹3 게이밍 플랫폼 투자로 가장 잘 알려진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우리가 투자하는 모든 프로젝트는 앞으로 문화, 정체성, 엔터테인먼트, 교육 등...
오스틴 페데라 "솔라나, 더 빨라진다…4분기 파이어댄서 출시" [코인터뷰] 2024-03-28 13:47:34
어려운 측면들이 있는데도 이에 대해 매우 열정적인 사람들이 많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의 인터넷 기반 문화는 정말 강하고, 그것이 블록체인으로 잘 연결되고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한국에서의 밈코인 열풍도 그 첫 사례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지난 2022년 솔라나는 1200억원 규모의 국내 웹3 기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