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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 AI로 계열사 고객센터 '연계 상담' 서비스 2024-04-19 16:19:53
원한다면, 상담 중 KB국민카드 관련 업무 상담사와 바로 연결된다. 이 서비스에는 그룹 내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KB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라이프생명, KB캐피탈, KB저축은행등 7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shk999@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삼성전자서비스, 장애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강화 2024-04-19 15:49: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도입하기도 했다. 전담 상담사도 저시력 시각장애인으로 고객과 동일한 관점에서 ▲갤럭시 TalkBack ▲시인성 향상 ▲고대비 등 접근성 향상 기능의 설정 방법을 안내해 준다. 청각장애인 고객을 위해서는 '수어 상담 서비스'도 확대하고 있다. 2022년부터 컨택센터 전담 통역사가 수어...
전화 한 통으로 국민은행·KB증권·KB카드 상담 한 번에 2024-04-19 10:08:54
변경을 원한다면, 상담중인 상담사가 KB국민카드의 관련 업무 상담사를 바로 연결해줌으로써 고객이 다시 전화를 걸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업무처리를 할 수 있게 된다. ‘KB Link 서비스’는 그룹 내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국민카드, KB라이프생명, KB캐피탈, KB저축은행등 7개...
삼성전자서비스 "장애인 고객 맞춤형 서비스 지속 강화" 2024-04-19 08:33:06
맞춤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전담 상담사도 저시력 시각장애인으로 고객과 동일한 관점에서 안내해준다. 청각장애인 고객을 위한 수어 상담 서비스도 확대해왔다. 2022년부터 컨택센터 수어 상담을 제공한 데 이어 서비스센터 키오스크에도 수어 안내 기능을 도입했다. 올해 3월에는 장애인 고객도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한화 금융계열사, 장애인 의무고용인원 초과 달성 2024-04-18 10:16:07
데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화생명은 콜센터 상담사를 위한 2022년 말 헬스 키퍼 채용 이후 응대율이 같은 해 92.3%에서 올해 98.7%로 상승했다고 설명했다. 한화생명 박성규 피플앤컬쳐 팀장은 "장애인 고용을 통해 임직원들의 근무 만족도가 유의미하게 올라간 것을 확인했다"며 "장애라는 편견에서 벗어나 따뜻한...
신세계라이브쇼핑, 75세 이상 실버 고객 전담 상담사 배치 2024-04-18 10:04:38
75세 이상 고객을 위한 전담 상담사를 배치하고 실버 고객 관리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75세 이상으로 등록된 고객들은 전화 주문을 하면 자동으로 전담 상담사로 연결되고, 주문 이외 배송과 반품 등의 상황도 세심하게 응대해준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또 상반기 중 느린 말 음성 자동응답시스템(ARS) 서비스도...
"함께 일 해보니, 장애는 편견입니다" 2024-04-18 10:01:19
더 기뻤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감정노동자인 한화생명 콜센터 상담사들을 위한 헬스키퍼 채용 이후 업무 효율과 서비스 품질 역시 향상됐다는 설명이다. 실제 2022년 말 헬스키퍼 고용 이후 응대율은 92.3%에서 98.7%로 6.4%p 상승했으며, 20초 응대율도 18%p 이상 크게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그 결과 2024년 KSQI...
관악구, 전세 사기 피해 관련 '현장 상담소' 운영 [메트로] 2024-04-17 16:34:17
현장상담사로 위촉하여 동별로 1개소씩 우리동네 현장상담소를 운영한다. 전세 피해가 의심되는 구민은 우리동네 현장상담소에 방문하여 부동산 권리분석과 시세 확인 등 부동산 관련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상담이 가능하다. 현장상담소 위치는 관악구 홈페이지(▷부동산정보과 ▷부서자료실)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구는...
KT "학교·식당용 AI, 업종별 콜센터 챗봇 직접 만나보세요" 2024-04-16 16:33:11
상담사에게 추천해준다. 또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도 관람객을 기다린다. KT는 클라우드 스트리밍 솔루션을 활용해 그래픽처리장치(GPU)가 저사양인 PC에서도 고사양 GPU를 사용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한 ‘3D 클라우드 스트리밍 서비스’를 선보인다. 고사양 게임이나 그래픽 작업의 진입장벽을 낮춰주는 서비스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다이소에 'AICC' 3주 만에 구축 2024-04-16 15:56:21
등 각종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상담사의 업무 부담을 줄이는 게 이 서비스의 핵심이다. 센터플로우는 전화 대화 기능을 제공하는 AI 봇을 활용해 상담 처리를 지원한다. 고객 응대 과정에서 추천 솔루션 등을 제공해 실제 상담사의 업무도 직접 지원한다. 고객 편의 기능도 제공한다. 센터플로우는 음성 안내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