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나이티드 테라퓨틱스, 첫 성공적인 제노티미키니 이식 보고 2024-04-25 00:39:49
의해 수행되었다. 제안된 상품명 UThymoKidney로 알려진 United Therapeutics의 xenothymokidney는 단일 유전자 편집이 있는 돼지에서 동일한 돼지의 흉선 조직과 함께 조사 단계의 이종 신장이다. 돼지의 흉선 조직을 사용하는 것은 UThymoKidney를 "자신"으로 인식하고 거부반응의 가능성을 줄이도록 수용자 인간의...
"제니·카리나 안경 뭐야?"…2030 푹 빠지자 매출 폭발한 패션 2024-04-23 21:00:01
대표하는 의류, 패션 잡화 아이템 거래액은 급증했다. 지난달 기준 상품명에 '무테안경'이 포함된 상품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3배 이상(1235%), '체크 셔츠'가 포함된 상품 거래액도 12배 이상(1165%) 늘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서도 지난달 긱시크 관련 상품...
채권 투자 낯설다면 만기매칭형 ETF도 '쏠쏠' 2024-04-14 18:11:08
있는 연환산 수익률을 의미한다. ETF 상품명에 붙은 숫자가 만기 시점이다. 예컨대 ‘24-12’는 2024년 12월이 만기라는 의미다. 11일 기준 ‘ACE 24-12 회사채(AA-이상)액티브’의 YTM은 3.82%다. ‘TIGER 24-10 회사채(A+이상)액티브’ ‘KODEX 24-12 은행채(AA+이상)액티브’도 각각 3.75%, 3.58%로 연 3%대의 안정적인...
남양 프렌치카페 '친환경 라인업'…빨대·라벨·컵 플라스틱 확 줄였다 2024-04-10 19:55:35
패키지’를 적용했다. 상품명이나 디자인 등을 음각으로 페트병에 새겨 프렌치카페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작년 지구의 날(4월 22일)을 기념해 출시된 프렌치카페 친환경 라인업은 누적 판매량 3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플라스틱 사용을 지속적으로...
삼성운용, 'KODEX 미국S&P500TR' 순자산 1조원 돌파 2024-04-09 17:14:21
배당을 투자자에게 분배하지 않고 지수에 재투자한다. 상품명에 있는 'TR(Total Return)'은 총수익을 뜻하는 용어로 지수의 가격변동에 배당 재투자분을 더한 개념이다. 삼성운용 측은 "개인 투자자가 개별적으로 수취한 분배금을 재투자하는 것보다 펀드 자체에서 재투자가 이루어질 경우 금액의 규모 차이로 인해...
"스타벅스는 무조건이지"…'스벅 건물' 투자 상품 나왔다 2024-04-08 10:37:32
한 달간 사전 청약을 받는다. 상품명은 ‘스타벅스 건물주 상품 1호’로 최소 5000원부터 투자할 수 있다. 스타벅스 매장은 주변 상권을 활성화시키고 지역 부동산 가치를 올려주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위펀딩은 투자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총 100명 이상에게 맥북,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G마켓, 화장품과 소주의 만남 '토니모리X참이슬' 굿즈 출시 2024-04-05 09:05:41
전 과정에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상품명은 '어성초시카 참이슬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참이슬의 이슬방울 디자인을 반영한 토니모리 '어성초시카 퀵카밍 수분크림'과 '어성초시카 퀵카밍 앰플'에 하이트진로 두꺼비 캐릭터 커플 소주잔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이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15%...
편의점 밀리언셀러 'ㅂㅂㅂㄱ'…6년 만에 돌아온다 2024-04-04 09:51:56
6년 만에 다시 내놓는다고 4일 밝혔다. 독특한 상품명과 뛰어난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로 큰 호응을 얻으며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한 상품이다. CU는 상품명과 맛, 중량 등을 그대로 구현해 오는 10일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라인업도 강화한다. 지난달 CJ제일제당과 협업한...
"구매전환률 높인다"…콘텐츠로 물건 파는 오늘의집의 新전략 [긱스] 2024-04-04 09:22:33
것 같습니다. 제품 가격이나 상품명을 바꿀 때도 MD가 직접 해야하는 등 일부 비효율이 있었죠. 작년에 어드민을 개편하면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핵심 파트너사를 골라내고 동반성장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았습니다. Q. 상품 카테고리도 늘었어요. 리빙 제품을 넘어 식품이나 생필품까지 확대됐는데요. 이 본부장:...
CU, '봄 나들이족' 겨냥 디저트 라인업 강화 2024-04-04 09:08:05
다시 내놓는다. 독특한 상품명과 뛰어난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로 큰 호응을 얻으며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한 상품이다. CU는 상품명과 맛, 중량 등을 그대로 구현한 해당 상품을 오는 10일부터 판매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라인업도 한층 강화한다. 지난달 CJ제일제당과 협업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