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진핑 지시에 中공직사회 절약 경쟁…1㎞↓는 걷고 개인컵 사용 2024-04-25 16:34:40
직접 "당과 정부 기관은 검소하게 생활하는 데 익숙해져야 한다"며 공직사회 예산 절감 필요성을 역설하기도 했다. 이같은 메시지는 공산당과 관영 매체를 통해 곧바로 급속히 퍼져나갔다. 관영 매체들은 간부들에게 '검소한 삶을 습관화해야 한다'고 촉구했고 공산당 최고 사정기구인 중앙기율검사위원회는 지난...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25일)-2 2024-04-25 16:33:18
생활건강 F 202405 ( 10)│381000 │-11000 │5693│6874 │ ├─────────────┼────┼────┼────┼─────┤ │엘앤에프 F 202405 ( 10)│152100 │-7900 │23966 │43842 │ ├─────────────┼────┼────┼────┼─────┤ │유한양행 F 202405 (...
"더후가 중국서 다시 팔린다"…'LG생건' 드디어 영업익 반등 [종합] 2024-04-25 16:21:55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제품의 경우 리뉴얼 효과가 컸다"며 "리브랜딩으로 브랜드 철학을 재정립하고 타겟 고객을 명확히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생활용품 사업의 1분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1.7% 감소한 5534억원에 머물렀다. 다만 영업이익은 8.3% 증가한 354억원이었다.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유시몰 등 주요...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이익 3.5% 증가 …"10개분기만에 개선"(종합) 2024-04-25 16:20:38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이익 3.5% 증가 …"10개분기만에 개선"(종합) 매출은 2.7% 늘어난 1조7천287억원…"4개분기 만에 증가세 전환"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코스피 상장사 LG생활건강[051900]은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1천510억원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3.5%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25일...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생활브랜드 ‘모리앤’, 향기 브랜드 ‘코코도르’, 디자인 플라워 브랜드 ‘센트바스켓’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주제별로 선물을 분류해 놓은 테마관도 마련했다. 할인율이 높은 상품을 모아 놓은 ‘선물고민 끝! 업 투 50%’ 코너를 비롯해 색다른 선물을 소개한 ‘특별하게 이런 선물 어때요?’ 등이 대표적이다....
롯데칠성음료, 국내 종합 음료 기업 최초로 매출 3조 돌파…남성 육아휴직 의무화 등 직원복지도 선도 2024-04-25 16:18:33
유연근무 등을 통한 일과 생활의 균형이다. 롯데칠성음료의 본사 스태프 직원은 금요일 두 시간 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오후 4시에 업무를 마무리하고 조금 더 여유로운 주말을 맞을 수 있다. 영업 현장 직원은 월 2회 두 시간 빠른 퇴근이 가능한 ‘해피데이’ 제도를 통해 주중 여유로운 시간 활용이 가능하다. 야근 다음...
늘 바쁜 딸을 위한 '오뚜기 카레'…엄마·아빠의 사랑을 CF에 담았다 2024-04-25 16:18:20
음식 등 소비자들의 입맛과 생활에 맞춰 선보인 광고와 차별화했다. 보다 친근감 있게 다가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일반인 모델을 기용했다. 신규 CF는 ‘엄마의 카레’와 ‘아빠의 카레’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엄마의 카레편은 늘 바쁜 딸의 끼니를 걱정하는 엄마가 딸의 자취방에 방문해 손맛을 담은 카레를...
신세계, 명품·뷰티·패션·키즈…'신백선물관' 1주년 행사 2024-04-25 16:16:53
패션과 가전·생활 아이템을 준비했다. ‘미리 준비하는 가정의 달’ 테마로는 유아동 상품과 식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소개한다. 또 지난 1년간 꾸준하게 판매된 ‘스테디 셀러’ 키워드로 스포츠, 아웃도어, 슈즈, 잡화 상품도 추천 중이다. 브랜드별 쇼핑 혜택도 준비했다. 미국 브랜드 ‘코치’는 베스트 상품을 20%...
중기부 "살맛나는 5월 동행축제로 오세요" 2024-04-25 16:14:55
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 등 정책 유통채널을 통해 생활·주방용품, 패션·스포츠용품 등을 매일 또는 주마다 50~90%까지 할인하는 ‘동행특가전’도 연다. 국내는 물론 해외 판매를 위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 800여개를 글로벌 유통플랫폼 8곳(아마존, 티몰, 라쿠텐, 쇼피 등)에서 할인 판매한다. 축제기간 중 전국 BC카드...
경산지식산업지구, 대형아울렛 유치 가능해져 2024-04-25 16:04:14
경산지식산업지구는 문화?여가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정주여건 미비로 인근 10개 대학의 10만 대학생이라는 우수한 인적 자원이 있는데도 불구 대도시로의 청년인구 유출이 가속화했다. 지난해 12월 21일 개최한 경제자유구역 심의위원회에서는 2단계 사업지구내 일부 산업시설용지 및 연구시설용지를 유통상업시설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