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 설화수, 인삼 체험 '인삼장 팝업스토어' 개설 2024-04-04 09:55:24
최고급 스파로 설화수의 팝업스토어는 인삼장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설화수는 인삼을 활용한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인삼장 리셉션', '오감 체험 락커룸', '설화몬 인삼탕' 등 실제 스파를 경험하는 듯한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는 이날부터 오는...
설화수, 아모레 브랜드 중 지속가능보고서 첫 단독 발간 2024-04-02 10:21:45
인삼'을 넘어 '뷰티인삼'의 새로운 지평을 연 설화수 인삼 이야기를 담았다. 환경 부문에는 제품 생산부터 폐기까지 탄소중립 노력을, 문화 부문에는 전통문화의 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있는 설화수의 소명을 각각 다뤘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⑥·끝] 2024-03-31 13:00:01
‘설화수’ 점유율은 중국 '위노나'가 위협하고 있다. 시진핑 주석의 부인 펑리위안이 선택한 화장품이라는 타이틀도 한국 브랜드 ‘후’에서 중국 ‘바이췌링’으로 옮겨간 지 오래다. '라네즈' 연분홍색 립스틱 인기는 중국 ‘화시즈’ 빨간 봉황 립스틱에 밀려났다. 그간 중국인 관광객으로부터 인기를...
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⑤] 2024-03-30 13:00:01
나온다 ③"20억 주고 집도 줄게"…'젊은 인재' 싹 쓸어가는 중국 ④"애플이 문제가 아냐"…1위 탈환 노리는 삼성의 진짜 고민은 ⑤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⑥"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 1~6회 모아보기 오정민...
[이번주뭘살까] 봄 패션 상품 할인…사과·딸기 먹거리도 저렴하게 2024-03-30 07:00:04
할인한다. 설화수는 1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마스크팩을 증정하고 정샘물에서는 신제품 립스틱 구매 시 미니 하트 거울을 사은품으로 준다. 니치향수 브랜드 킬리안에서는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미니어처 향수를 증정한다. ▲ 신세계사이먼 = 내달 7일까지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 오픈 7주년 기념행사를 연다....
"애플이 문제가 아냐"…1위 탈환 노리는 삼성의 진짜 고민은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④] 2024-03-29 09:00:09
주고 집도 줄게"…'젊은 인재' 싹 쓸어가는 중국 ④"애플이 문제가 아냐"…1위 탈환 노리는 삼성의 진짜 고민은 ⑤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⑥"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 1~6회 모아보기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20억 주고 집도 줄게"…'젊은 인재' 싹 쓸어가는 중국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③] 2024-03-28 09:00:01
주고 집도 줄게"…'젊은 인재' 싹 쓸어가는 중국 ④"애플이 문제가 아냐"…1위 탈환 노리는 삼성의 진짜 고민은 ⑤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⑥"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 1~6회 모아보기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가격 앞에 장사 없죠"…'중국산 배터리 車' 줄줄이 나온다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②] 2024-03-27 13:00:01
나온다 ③"20억 주고 집도 줄게"…'젊은 인재' 싹 쓸어가는 중국 ④"애플이 문제가 아냐"…1위 탈환 노리는 삼성의 진짜 고민은 ⑤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⑥"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 1~6회 모아보기 차은지...
"지금이 기회"…중국산보다 1000만원 싼 '국산 전기차'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①] 2024-03-26 13:00:01
집도 줄게"…'젊은 인재' 싹 쓸어가는 중국 ④"애플이 문제가 아냐"…1위 탈환 노리는 삼성의 진짜 고민은 ⑤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⑥"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 1~6회 모아보기 횡성(강원)=최수진 한경닷컴...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국제공항 면세 사업권 3년 연장 2024-03-20 10:14:30
글로벌 브랜드들과 설화수, 후, 라네즈 등 국산 화장품 브랜드 포함 약 200여 개의 화장품, 향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또, 올해 상반기 리뉴얼을 통해 디지털 요소를 도입해 새로운 매장 컨셉을 선보일 뿐 아니라 르라보, 킬리안, 펜할리곤스, 크리드 등 인기 니치 향수 브랜드 존을 구성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