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선크림보다 많이 쓴다"…마스크 벗자 쏟아진 제품 2024-03-05 22:00:01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 브랜드 설화수 역시 지난 1월 말 일찌감치 자외선 차단제 상품군 '상백크림'을 리뉴얼해 3종을 선보였다. 3종 중 선크림과 톤업선크림은 SPF50+/PA++++, 선플루이드는 SPF50+/PA+++ 등급이다. 프리메라는 지난달 톤업선크림인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미장셴도 알리에서 산다"...아모레도 中 직구앱 알리 입점 2024-02-28 18:56:13
아모레퍼시픽 물류에서 국내 소비자에게 배송되는 구조"라며 "고객들이 다양한 접점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채널 확장을 위한 입점"이라고 말했다. 다만, 설화수, 헤라 등 화장품 브랜드는 입점 계획이 없다는 설명이다. K-베뉴는 알리가 지난해 10월 론칭한 국내 상품 판매 채널이다. 국내 업체가 알리에 입점해 상품...
"이게 뮤비야 영화야?"…잘 나가는 감독들, K팝 만나더니 [연계소문] 2024-02-12 14:40:23
블랙핑크 제니 뷰티컬리·탬버린즈, 틸다 스윈튼이 출연한 설화수 광고 등 놀라운 이력을 자랑한다. 유 감독은 과거 김동률, 이터널 모닝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적이 있지만 아이돌 음악과 본격적으로 손을 잡은 건 최근 들어서다. 르세라핌에 앞서 아이브 '이더 웨이(Either Way)' 뮤직비디오, 엔하이픈 미니...
[주말N쇼핑] 명절 먹거리 할인…밸런타인데이 소비심리도 공략 2024-02-10 07:00:04
화장품 행사를 열고 바이레도, 설화수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인다. 판교점에서는 유아동 브랜드 '핑크퐁' 팝업스토어를 연다. 행사장에는 나만의 핑크퐁을 만들 수 있는 색칠 놀이와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체험 거리가 마련돼있다. 신촌점은 '리빙 선물 제안전'을 열고 가전, 식기, 침구 등을 할인한다....
1조 매출 달성한 건기식 홍삼 앰플 만든 화장품 회사의 비결 2024-02-05 10:53:37
명작수가 자사의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등을 통해 쌓은 수십 년의 인삼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얻은 ‘진생베리 표준화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초고압을 이용해 홍삼 고유의 성분을 극대화하는 천삼화 기술을 적용했다는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명작수를 최근 면역력 증진과 피로...
"아모레퍼시픽, 중국 외 해외시장 개척 필요…목표가↓"-유안타 2024-02-05 08:48:10
이상 감소했다"며 "특히 설화수와 려 제품은 전년 대비 각각 60%와 50% 줄었다"고 설명했다. 다만 지난해 4분기 국내 사업 영업이익은 개선됐다고 분석했다. 이 연구원은 "아모레퍼시픽의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 매출이 증가했다"며 "반면 수익성이 낮은 데일리 뷰티 제품은 매출액이 축소됐지만, 전체적으로 상품 믹스가...
中 힘빼는 K뷰티..."북미서 반전 노린다" 2024-02-01 11:33:03
매장이 휴점에 들어간 코로나 상황에도 '설화수'를 중심으로 한 럭셔리라인이 온라인채널에서 급격하게 성장하면서 중국 의존도를 높였습니다. 하지만 지난해에는 비중이 15%아래로 떨어졌는데요. 현지에서 중국브랜드들의 제품 경쟁력이 높아졌기 때문으로 시장에서는 분석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도 2020년...
11번가, 프리미엄 선물 기획전…에르메스 등 명품 강화 2024-02-01 08:36:25
설화수·조말론·에스티로더), 가공식품(고디바·바찌) 가운데 인기 상품도 프리미엄 선물로 소개한다. 11번가 고광일 영업기획담당은 "가성비에 집중된 소비 추세가 지속되고 있지만 2월은 프리미엄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기로 가족과 연인, 자녀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려는 고객층을 겨냥해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한국 화장품 관심 없어요" 中 여성들 돌변…K뷰티 본체만체 2024-02-01 08:00:01
시장에서 설화수, 이니스프리 등 뷰티 브랜드를 현지 멀티브랜드숍(MBS) 채널에 입점시키거나 아마존 등에서 판매하며 영업을 확대하고 있다. 일본 뷰티 플랫폼에 입점해 현지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일본에서 약 30%, 미주에서 약 58% 매출이 증가했다. LG생건도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어닝쇼크' 아모레퍼시픽, 8%대 급락 2024-01-31 09:29:12
부진했다"며 "설화수, 려 등의 매출이 감소해 손실이 커졌다"고 분석했다. 그러면서 "아모레퍼시픽의 지난해 영업이익은 1100억원 수준인데, 중국 법인의 영업손실 규모가 1000억원에 달한다"며 "'비중국 사업 역량 확대', '내수 이익 체력 개선' 등 변화를 찾기 어려웠다"고 말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