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中 단체 관광 재개 수혜 기대…목표가↑"-NH 2023-09-12 08:07:00
31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중국은 설화수 매출이 전년 대비 1% 감소할 것으로 추정된다. 온라인 재고 조정 및 이니스프리 리뉴얼 마케팅 비용 탓에 102억원 적자가 예상된다. 정 연구원은 "현 시점은 4분기 중국 설화수 수익성 개선과 면세 채널 회복에 무게를 둘 때"라며 "따이공 매출이 부재한 가운데 10월...
"글로벌 MZ 열광"…제니·김유정 앞세워 해외공략 나선 아모레 2023-09-11 14:57:31
최근 북미 시장에서 설화수, 라네즈 등을 선보여 성과를 낸 바 있다. 그 결과 아모레퍼시픽의 2분기 북미 매출은 지난해 2분기보다 105% 증가했다. 이진표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전략기획실 전무는 "세포라 멕시코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현지 시장 수요를 면밀하게 파악할 것"이라며 "450억달러에 육박하는 중남미...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진설' 출시 기념 문화 행사 2023-09-06 09:44:30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설화수의 '진설' 라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미술관과 함께 '아트와 헤리티지의 밤'(Art & Heritage Night) 행사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일 개최된 행사에는 설화수 글로벌 앰배서더인 블랙핑크 로제와 배우 윤여정, 설치미술 작가 이불, 조각가 최우람 등...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하이엔드 라인 '진설' 리뉴얼 론칭 2023-09-01 16:54:31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하이엔드 라인 '진설' 리뉴얼 론칭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의 하이엔드 라인 '진설'을 리뉴얼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진설크림, 진설아이크림, 진설세럼, 진설 백옥마사저 등 4개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하이엔드 스킨케어 라인 '진설' 출시 2023-09-01 15:36:48
설화수는 진설크림, 진설아이크림, 진설세럼, 진설 백옥마사저 등 4가지 제품으로 새로운 라인을 구성했다. 진설 라인의 핵심 성분은 '진생베리SR™'이다. 이는 진생베리 추출액 600kg 중 단 1g에만 존재하는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한 것이다. 진생베리는 인삼의 모든 에너지와 활성 능력을 응축한 '인삼...
"中 포기 못해"…LG생건 마케팅 드라이브 2023-08-31 17:54:27
위해 소셜커머스 플랫폼 등 새로운 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설화수’ ‘라네즈’ 등을 앞세워 가두점보다는 뷰티 편집숍과 백화점, 온라인 시장을 파고들 계획이다. KOTRA에 따르면 중국 화장품 시장 규모는 지난해 4819억위안(약 87조4022억원)으로 전년 대비 16.4% 커졌다. 하수정/박동휘 기자 agatha77@hankyung.com
"脫중국 없다"…상하이서 셀럽 100명 몰린 K뷰티 마케팅 [하수정의 티타임] 2023-08-31 15:35:25
새로운 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설화수'와 '라네즈' 등을 앞세워 가두점보다는 뷰티 편집숍과 백화점, 온라인 시장을 파고들 계획이다. 코트라(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에 따르면 중국 화장품 시장 규모는 지난해 4819억 위안(87조 4022억원)으로 전년비 16.4% 커졌다. 하수정 기자 agatha77@hankyung.com...
187개 브랜드 참여 '코리아 서머뷰티 세일' 성공적 마무리 2023-08-21 09:00:06
K-뷰티 클래스, 북촌 설화수의 집 도슨트 투어 등도 진행됐다. 한국방문의해위원회는 행사 분위기 확산을 위해 보령머드축제 기간 홍보부스를 마련해 외국인에게 뮤직앤비어페스티벌 보령 초대권 300매를 증정했다. 뮤직앤비어페스티벌 부산 초대권 100매도 SNS 홍보 이벤트를 통해 증정했다. 대구시 수성구 여행 앱...
유커들 다시 오면, 어느 기업 주가가 오를까 [더 머니이스트-조재영의 투자 스토리] 2023-08-12 08:27:13
‘설화수’ 브랜드나 LG생활건강의 ‘후’ 브랜드가 있습니다. 이 밖에도 한국에는 상당히 많은 화장품 브랜드가 있고, 또 중국인들로부터 여전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토니모리, 뷰티스킨, 마녀공장, 잇츠한불 등 중소 화장품 기업들의 주가는 유커의 복귀 소식이 전해진 8월 10일 거의 상한가로 직행하는 모습을...
"中 단체관광 허용…호텔신라·아모레퍼시픽·LG생건에 주목"-KB 2023-08-11 08:15:30
것"이라며 "이들은 중저가 화장품보다는 설화수, 후 등 고가의 화장품을 선택할 확률이 높다"고 말했다. 설화수는 아모레퍼시픽, 후는 LG생활건강이 보유한 브랜드다. 그러면서 "자유시간 동안 화장품 쇼핑을 한다면 단체 관광객들은 올리브영에 방문할 가능성이 큰데, 클리오는 올리브영 매장 매대에서 가장 많은 면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