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다이어트족 겨냥 닭가슴살 간편식 출시 2024-04-16 10:28:45
세븐일레븐, 다이어트족 겨냥 닭가슴살 간편식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고객을 겨냥해 닭가슴살을 활용한 간편식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김밥에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재료인 닭가슴살을 넣어 선보인다....
[게시판] 컴투스플랫폼, 세븐라인랩스와 e스포츠 생태계 확장 파트너십 2024-04-16 09:12:55
[게시판] 컴투스플랫폼, 세븐라인랩스와 e스포츠 생태계 확장 파트너십 ▲ 컴투스홀딩스[063080]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블록체인 기반 e스포츠 플랫폼 '미라클 플레이' 개발사 세븐라인랩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컴투스플랫폼은 이에 따라 컴투스[078340] 그룹의 게임 플랫폼 하이브(Hive)와...
옷은 구찌, 차는 람보르기니…150조로 커진 '인게임 광고' 2024-04-14 17:57:54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광고를 삽입했다. 광고를 시청하면 게이머가 보상받을 수 있도록 했다. 월 9900원을 내면 광고를 제거해주는 서비스도 내놨다. 크래프톤도 올 하반기 인도에서 게임 내 광고 수익모델을 시험할 계획이다. 넥슨은 자체 연구조직인 ‘인텔리전스랩스’를 통해 개인화 광고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HK직캠|세븐어스, 팬들을 향한 마음 담은 하트… '오늘도 심쿵~' (뮤직뱅크 출근길) 2024-04-14 15:14:32
그룹 세븐어스가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먹거리 물가 언제까지…1분기 다소비 가공식품 6% 상승 2024-04-14 06:01:00
백화점(현대·신세계), 편의점(CU·GS25·세븐일레븐) 등 4개 유통 채널 전국 500여개 점포의 실제 판매가를 평균한 것이다. 각 유통 채널의 할인 행사 여부와 할인율에 따라 시점별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실제 소비자가 부담하는 가격을 비교하기에 유용하다. 올해 2분기 이후 주요 가공식품 가격 전망은...
'1조 잭팟' 터지나…시총 2500억 비에이치아이, 자신감 폭발 이유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4-13 07:00:01
세븐브릿지-아이비케이씨그린에너지신기술투자조합의 물량이 144만4375주 남아있어 주가 상승 시 물량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 이재모 그로쓰리서치 대표는 이날 기자와의 통화에서 “발전용 기자재를 설계·제작·설치·시공하는 비에이치아이는 주요 고객사 한국전력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이익 성장을 하고 있다”며...
[포토] 세븐어스, '두 남자의 멋진 하트~' 2024-04-12 23:12:48
그룹 세븐어스가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세븐어스, '멋진 손인사~' 2024-04-12 23:09:49
그룹 세븐어스가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편의점 아침밥 시장 커진다…인기 1위는? 2024-04-09 09:34:50
선호하는 품목은 삼각김밥으로 조사됐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삼각김밥, 샌드위치, 계란, 과일 등 아침 식사 대용 상품의 오전 6∼10시대 매출이 전년 대비 25% 올랐다고 9일 밝혔다. 이 시간대 아침 식사 대용 상품 매출은 2022년에도 30% 증가하는 등 2년 연속 증가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삼각김밥은 지난해...
"편의점 아침식사족 증가…최고 인기 상품은 삼각김밥" 2024-04-09 08:51:41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품목은 삼각김밥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삼각김밥, 샌드위치, 계란, 과일 등 아침 식사 대용 상품의 오전 6∼10시대 매출이 전년 대비 25% 신장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시간대 아침 식사 대용 상품 매출은 2022년에도 30% 증가하는 등 2년 연속 증가세를 보였다. 특히 삼각김밥은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