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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웨이, 16일부터 면세품 국내판매 기획전 오픈… 태그호이어 최대 59% 할인 2020-09-15 13:57:58
대폭 확장해 트렌디한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셀린느, 로에베 등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까지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지난 기획전 진행 시 매일 오픈과 동시에 품절 사태가 발생됐던 점을 대비하기 위해 인기 품목 위주로 많은 물량을 준비했다. 기간 또한...
올 상반기 명품백 트렌드는?…`버킷·미니·짧은 스트랩` 2020-08-21 10:25:41
‘셀린느 폴코백’도 탑5 순위 안에 진입하며 소비자 니즈를 증명했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외출 시 카드와 스마트폰 등 소지품을 가볍게 수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으며,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소비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이 밖에도, 순위에는 들지 못했지만 호보백과 카메라백 라인 등도 폭넓은 관심을 고르게...
에디 슬리먼과 얼굴들 ㊦ 2020-07-31 11:08:00
개봉할 당시 그가 선보인 의상들은 놀라움의 연속이었다. 셀린느 2020 spring 맨즈웨어 컬렉션을 필두로 보여준 레트로적인 무드는 1970년대 패션을 재정립한 듯했다. 2018년 셀린느로 자리를 옮긴 후 파격적인 행보를 보인 에디 슬리먼은 당시 ‘보이스 드리밍(boys dreaming)’을 끊임없이 투과했다. 디스코 풍 재킷과 탁...
에디 슬리먼과 얼굴들 ㊤ 2020-07-24 16:01:00
2012년 ‘생 로랑(saint laurent)’, 2018년 ‘셀린느(celine)’를 거치면서 그 세련미는 대중의 긍정과 부정을 넘나들었다. 말 그대로 트렌드 위의 철학이 브랜드를 이끌었던 셈. 그와 함께 우리는 찬란히 빛나는 남성복의 미래를 맞이했다. 기존에 거칠다고만 느껴졌던 레더 재킷과 촌스럽게 여겨지던 뾰족한 쉐입의 구두...
가볍게 들기 좋은 버킷백은? 2020-07-10 16:38:00
2030이라면 주목!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부드러운 광택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셀린느 트라이엄프 버킷백(bucket maillon triomphe in natural calfskin)이 바로 그 백일 테니.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 재질로 은은한 광택감을 가지고 있는 트라이엄프 버킷백은 수납력은 물론 고급스러운 감성까지 가지고 있어 데일리 백으로도 ...
발목 잡힌 명품황제…루이비통, 티파니 인수 좌초되나 [김정은의 명품이야기] 2020-06-05 09:13:30
루이비통과 디올, 펜디, 셀린느, 로에베, 마크 제이콥스(패션 잡화), 메이크업포에버와 겔랑, 프레시, 베네피트(화장품), 불가리와 쇼메, 태그호이어, 위블로(시계 보석), 모에샹동과 돔페리뇽, 헤네시(주류), 봉마르쉐 백화점과 DFS면세점, 세포라(유통) 등. 세계 최대 명품업체 LVMH(루이비통모에헤네시)가 갖고 있는...
섬머룩에 어울리는 가벼운 Bag 추천 2020-06-04 12:23:00
출시되고 있다. celine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에서 출시한 라피아백.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송아지 가죽과 라피아 소재로 자연스럽게 여름 휴양지를 떠올리게 하는 백이다. 수납이 좋은 적당한 미디엄 사이즈로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여행용으로 사용해도 손색없을 아이템. # 볼드하고 세련된 ‘체인 스트랩 백’ 핸드...
"명품가격 오르기 전 싹쓸이"…백화점 몰려든 '샤테크族' 2020-05-11 17:06:29
루이비통 셀린느 티파니 등 명품 브랜드의 가격 인상을 앞두고도 비슷한 모습이 연출됐다. 한 백화점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다소 완화되는 모습을 보이면서 억눌렸던 명품 소비가 폭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명품 브랜드들이 코로나19 상황을 보면서 일제히 가격 인상에 나선...
"샤넬 백 지금 사면 100만원 싸다"…백화점 '오픈런' 대란 2020-05-11 14:19:14
가격을 올리곤 한다. 올해 들어서도 루이비통, 고야드, 셀린느, 티파니, 불가리, 롤렉스 등이 판매가를 올렸다. 셀린느는 이달 들어 일부 품목의 가격을 5~6%씩 인상했고, 루이비통은 핸드백, 지갑 등 주요제품의 가격을 2~4%씩 올렸다. 고야드는 올해 2월 일부 제품의 가격을 3~6% 인상했다. 특히 루이비통은 지난해 11월...
코로나19로 명품브랜드 수익 '뚝'…중국서는 일부 영업 재개 2020-03-28 07:44:45
구축하려고 노력을 기울였다. 루이뷔통과 셀린느, 펜디와 같은 고급 브랜드는 중국 본토는 물론이고 해외 중국 관광객 구매 의존도가 높기 때문이다. 이후 코로나19 사태가 전 세계적 대유행 단계로 접어들자 일부 지역 시장에서는 매출이 다시 반등하기도 했지만 수천개의 매장을 폐쇄했다. 다만 코로나19가 뒤늦게 ...